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수제 햄버거 맛집 프랭크버거(Frank Burger)

by 하얀고래🤍 2022. 6. 2.
반응형

새로운 햄버거 집이 생겨서 먹어봤어요

출퇴근하는 길에 눈에 띄던 인테리어예요
점심에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른 버거집
김종국 님이 전속모델이네요?? 믿음이 가요

 

 

출퇴근하다 보면 보이던 가게입니다

수제버거집이 생겼구나 정도로 인식하고 있었어요

점심에 뭐 먹지 고민하다가 고른 프랭크 버거!

다른 지역에도 많이 개장을 한 것 같아요 ㅎㅎ

김종국 님이 전속모델을 하셨네요!

건강 신경 쓰시는 분이니 믿고 들어가 봐요

 

 

☆ 위치 : 여수시 웅천로 108 102-2호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1시

☆ 전화번호 : 061-691-7634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골목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홍보하고 있어요

 

밖에 저렇게 그림 그려서 쓴 거 글씨체라던지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ㅎㅎ

저런 능력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을 ㅠㅠ

예전에 배워보고 싶었던 POP 이런 느낌이죠??

프랭크 버거 메뉴판을 쓰윽 보고 들어가 봅니다

 

키오스크 주문

 

버거만 했을 때는 3900원인데

세트로 하니까 가격이 상승하기는 하네요

패티에 대해서 자부심이 있는 것 같아서

저는 고기고기 한 것을 시켜보았고

동생은 치즈를 좋아해서 더블 치즈로 선택!

버거 크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내부 구경하기

 

오랜 기간 미국 답사를 통해서 만든

정통 미국식 수제 패티를 사용해서 만들어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해서 시간이 좀 걸리는데

15분 정도 걸려서 나온 것 같아요

 

이제 막 지어져서 그런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자리도 넉넉하게 있어서 참 좋습니다

패티 구워지는 냄새에 배가 또 고파오고

밀크셰이크를 주문했는데 만드는걸 구경중

열심히 계량하셔서 만들어 주셔요 ㅎㅎ

 

퇴식대와 셀프바

 

키오스크 옆에 퇴식대와 셀프바가 같이 있어요

음료수는 리필이 한 번되니 참고하시구요

원하는 맛을 골라서 담아주시면 됩니다

 

케첩을 가져가고 싶었는 데 사용할 줄 몰라서

당황하다가 이리저리 만지다 보니 나와 기뻤어요 ㅋㅋ

저처럼 저 막대기를 돌리지 마시고...

손으로 꾸욱 눌러주시면 나옵니다 ㅎㅎㅎ

 

주문한 버거 나왔습니다

 

왼쪽이 JG버거이고 Regular 사이즈

오른쪽이 더블 치즈 버거 Large 사이즈입니다

확실히 크기가 좀 차이가 나네요 ㅎㅎ

감자튀김 하고 음료까지 이쁘게 담아주셨어요

 

이걸 찍어야지!

 

동생이 이렇게 찍어야 한다며 한입 물더니

찍으라고 보여줍니다 ㅋㅋ

같이 먹어줘서 고맙고 도와주니 기쁘네요

패티가 진짜 맛있고 나머지도 괜찮다고 하는데

빵 부분, 번이 진짜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더블 치즈 버거니까 패티도 두 개 치즈도 두 개~

 

고기뿐이야..?

 

전통 아메리칸 스티일로 구운 베이컨과

꾸덕한 치즈 소스를 넣어서 만든 버거

진짜 고기고기 한 버거입니다!

야채도 하나 없는 JG 버거예요 풍만함 최고

JG가 뭘까 막 이야기하다가 종국일까? 해봅니다

어떻게 생각하셔요? ㅎㅎㅎ

 

기대했던 밀크셰이크

 

매장에서 먹을 건데 랩핑은 왜 해주셨을까요..?

빨대로 구멍 뚫는 거 무서워해요 잘 안돼서 ㅋㅋㅋ

동생이 쓰윽 손으로 뜯어줘서 편히 먹어봅니다

조금은 뻘쭘했던 상황... ㅠ

 

밀크셰이크를 정말 기대했어요!

서울에서 처음 먹어본 쉐이크쉑에서도 

밀크셰이크가 맛있어서 기분 좋았거든요 ㅎㅎ

감자튀김 저렇게 찍어먹는 거 아시죠???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음료 바꿔먹길 잘했어요

감자튀김도 도톰하고 케첩에 찍어먹으니 좋아요

 

다음에는 단품으로 해서 잔뜩 먹어보자는 약속과 함께

프랭크 버거에서 든든하게 먹고 나옵니다 ㅎㅎ

크기가 좀 작은 줄 알았지만 배가 금방 차더라구요

패티에 후추향과 육즙이 가득해서 맛있었습니다

오늘 햄버거 드시러 프랭크 버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