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무선 카페 여천 터미널 근처 하이오 커피(HIO COFFEE)

by 하얀고래🤍 2022. 6. 7.
반응형

여천 터미널 근처 카페에서 놀았어요

터미널에 왔는데 시간이 좀 남아요
카페에서 이야기하며 시간을 보내자며 움직이다
이쁜 간판을 발견하고 들어가 봅니다

 

 

터미널까지 왔는데 시간이 좀 남아요

카페에서 이야기를 더 해보자고 하며 돌아다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간판을 발견하고 들어가자 합니다

이번 시즌엔 제주에 관련된 맛을 파나 봐요

입간판에 한라봉에 관련된 음료를 파네요!

 

 

☆ 위치 : 여수시 화산로 128

☆ 영업시간 :  매일 8시 ~ 22시

☆ 전화번호 : 070-7817-8288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골목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새에게 홀려 들어가요

 

크고 이쁘게 쓰여진 HIO Coffee를 보긴 했지만

옆 간판에 그려진 커피에 올라간 새가 귀엽더라구요

밤에는 불 들어오면 더 이쁘려나? 생각도 해보고

저 새는 갈매기인가 떠들며 들어가 봅니다

 

메뉴판

 

어떤 메뉴판을 좋아할지 몰라 다 가져옵니다 ㅎㅎ

BEST 메뉴가 너무 많아서 어지러워요~

이럴 땐 시그니쳐 메뉴를 고르는 것도 좋고

내가 좋아하는 커피를 고르는 것도 답이겠죠?

 

원두도 미디엄과 다크를 고를 수 있구요

가격은 대체적으로 착한 편입니다!

어떤 걸 먹을지 여러 번 고민해봐요~

 

디저트

 

조금 통통해 보이는 마카롱도 판매하구요

다비드 쿠키는 처음 보는데 쿠키도 팔아요

크로플도 판매하고 있어서 뭘 선택하죠!

배가 부르긴 해서 간단한 걸 먹기로 결정합니다

디저트는 비슷한 가격 같아요~

 

내부 모습

 

밖에서 마음에 들었던 새가 그려진 간판이

불이 들어오니까 이뻐서 한 장 찍어보구요

 

 

조리를 해주는 주방도 하나 찍어봅니다

사진에 나오진 않았지만 깔끔하게 관리를 해요!

청결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 좋았습니다

작은 카페인지라 좌석은 4개 정도 있어요~

 

주문한 메뉴

 

짠!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각자 음료 하나씩이랑 크로플을 시켰어요

포크랑 나이프도 주셔서 잘라먹을 수 있어요

접시에 종이는 좀 아쉬운 포인트...

 

크로플

 

생각보다 작아서 조금 아쉬웠던 크로플

착한 가격인데 크기도 큰걸 바란 건 욕심인가..?

플레인을 시켰는데 누텔라로 시킬걸! 하며

조금은 아쉬워했던 크로플 입니다

그래도 쫀득하니 맛은 괜찮았어요~

단점은! 접시 위 종이가 같이 잘려서 좋지 않았어요...

 

 

시그니쳐 메뉴 - 딸기 스노잉

 

첫 번째 주문한 메뉴는 딸기 스노잉!

나왔을 때부터 빨갛고 하얀 색감이 좋아요

달달 시원 찐~한 달콤한 딸기와

하이오의 부드러운 치즈와 우유가 만났어요

딱 딸기라떼인데 더 부드럽구요 달아요 ㅎㅎㅎ

단 걸 좋아하는 저에겐 너무 맛있습니다

 

시그니쳐 메뉴 - 바다소금라떼

 

두 번째로 시킨 메뉴는 바다소금라떼

정말 단짠단짠의 메뉴라고 할 수 있어요

비주얼부터 딱 마음에 들어서 맛을 기대했어요

깔끔한 콜드브루와 하이오의 단짠 생크림

그리고 달콤한 우유가 만난 메뉴입니다

 

처음엔 오묘한 맛이 었는데 먹다 보니 정말 맛있어요

빨대를 밑에서부터 쭈욱 올리며 먹어도 보고

나중엔 마구 섞어서도 먹어봅니다 ㅎㅎ

 

리유저블 컵

 

하이오 커피는 환경을 생각해서

리유저블 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쁜 하트도 귀여웠고 새도 좋았습니다

조금 물컹한 느낌이긴 했지만 말이죠 ㅎㅎ

 

더 넓은 바다에서 보내는 여유로운 휴가처럼

한가로운 일상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 HIO COFFEE

 

여천 터미널과 가까운 곳의 커피 집이에요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 시간에 맞추어서

터미널로 이동하는데 딱 좋은 위치입니다!

여수 무선 놀러 오셔서 방문하셔도 좋아요~

맛있는 커피 드시러 하이오 커피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