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부삼 술집 퓨전실내포장마차 술퍼마켓

by 하얀고래🤍 2022. 6. 12.
반응형

여수 퓨전 실내포장마차 술~퍼 마켓

선배들을 따라서 이래저래 움직이다
마지막이라며 신신당부 약속하며 간 곳
퓨전 실내포장마차 술~퍼 마켓입니다

 

뒤늦게 나올때 찍은 사진..

 

코로나가 잠잠해지자 회식이 시작되죠

간만의 회식에 다들 많이 마시더라구요

본 회식이 끝나고 살며시 도망가려고 하는데

한 잔 더 해야 한다며 어디로든 가자 하며 걷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문 닫은 곳이 많아서 고르다 보니

술~퍼 마켓이 있어서 들어가게 됩니다

 

 

☆ 위치 : 여수시 시청동 2길 8-1 술퍼마켓

☆ 영업시간 :  매일 15시 ~ 새벽 3시

☆ 전화번호 : 0507-1315-1481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내부 모습

 

상당히 넓은 곳입니다!

좌석도 많고 안쪽에 프라이빗 룸도 있어요

시간이 늦어서 한 팀의 손님만 있더라구요

알고 보니 같이 간 선배의 지인 가게라나...

역시 여기까지 끌고 온 이유가 있었네요! ㅋㅋㅋ

술~퍼 마셔야 한다며... 하핫...

 

메뉴판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신기했어요

족발이나 생삼겨비는 물론이고 곱창전골도 가능하고

골뱅이 무침이나 닭도리탕도 요리해주신다 해요

폭넓은 안주를 시킬 수 있는 곳이어요

 

또 오늘의 안주가 매번 바뀐다고 하셨는데

계절별로 맛있는 걸 해주신다고 해요

삼계탕, 샤브샤브, 참치회는 1일 전에 예약 주시구요

배가 부르지만 또 뭘 먹을까 고민해봅니다

 

밑반찬

 

사실 밑반찬이 많이 있었는데 오랜만에 보여서

사진을 찍게 된 번데기입니다

드실 줄 아시나요? ㅎㅎ 오랜만에 먹으니 참.. 추억이

이 번데기 하나 가지고도 추억여행을 시작해서

안주 나올 때까지 열심히 이야기를 합니다 ㅋㅋㅋ

운동회 때마다 보였다, 나는 못 먹는다 등등

 

메인 메뉴

 

2차에선 간단하게 먹자고 말씀하셔서 고른

골뱅이 소면입니다! 

젓가락으로 조금씩 덜어서 드시길래...

맛있게 드시죠! 하며 제가 다 섞어버립니다 ㅎㅎㅎ

매콤 달콤해서 좋았어요~

 

김치찌개-돼지

 

국물이 하나 있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돼지와 참치, 꽁치 김치찌개가 된다고 하셨는데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골라봅니다

옆에서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으니 술안주로 좋아요

배는 부르지만 좋아하는 두부와 고기는 먹어봅니다 ㅋㅋ

 

나가면서 본 글

 

당신에게 취하고 싶은 날

당신이 예뻐 소주 한 잔

당신이 멋져 소주 두 잔

그냥 평범한 글인데 왜 사진을 찍었죠??

술기운에 감성적이다 싶어 찍은 것 같기도 하구요

덕분에 회식은 여기서 마무리되었습니다

간만의 회식... 힘들어요오 ㅠㅠㅠ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 좋았습니다

계절별 음식을 준비해주시기도 하고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잘 챙겨주셔서 편하게 먹고 왔습니다

퓨전 실내포장마차 술퍼마켓에서 한 잔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