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카페 샌드위치 맛집 달리는 커피

by 하얀고래🤍 2022. 6. 15.
반응형

간단하게 샌드위치로 브런치를 먹어봅니다

딩굴댕굴 집에서 쉬고 있는데 배는 고파요
요리는 하기 싫고 좀 움직여야겠다 싶어서
샌드위치를 하나 먹으러 가봅니다

 

 

집에서 간만에 쉬고 있는데 배가 고파요!

요리를 딱히 하고 싶은 상태도 아니고

무엇을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샌드위치가 당겨요

배달도 되겠지만 사복사복 걸어볼까 싶어서

포장으로 주문하고 걸어가 봅니다!

 

 

☆ 위치 : 여수시 웅천남8로 24 1단지 104동 121호

☆ 영업시간 :  월~토 10시 - 20시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61-686-8234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요

 

매장을 들어가요

 

매장안에 들어가니 노래도 흘러나오고 있구요

맛있는 냄새가 가득해서 너무 좋습니다!

열심히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제 것이겠죠??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주문도 계속 들어오네요오

 

메뉴판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판매해요

예전에 샐러드를 먹어 봤는데요

양도 많고 토핑도 잔뜩 올려줘서 너무 만족 ㅎㅎ

샌드위치도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골라 먹어요

오늘은 가장 비싼 걸 골랐답니다!!

나를 위한 선물이랄까...(맨날 선물이야 ㅋㅋ)

 

샐러드 정기배송

 

다이어터들을 위한 샐러드 정기배송도 있네요

12회, 20회가 있어요! 좋다... ㅎㅎ

신선한 재료라 당일 조리하고 당일 배송하니까

바빠서 끼니 못 드시는 분에게도 좋구요

매일 바뀌는 메뉴가 즐거울 것 같습니다!

 

내부를 둘러봐요

 

귀여운 짱구 인형이 있길래 사진 한 장 찍어보구요

선물 받으신 꽃도 있는 것 같아서 찍어봅니다

내부에 좌석이 있어서 드시고 갈 수도 있겠어요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으니 좋아요

잠깐 앉아서 기다리다 보니 고기 굽는 냄새가 나요!

앗.. 이건 진짜 내꺼구나 싶어서 자리 앉아 기다려요

 

오늘의 메뉴

 

나를 위한 선물로 포장한 먹부림!

오늘은 달커스페셜 샌드위치입니다

와.. 토핑을 잔뜩 넣어주셔서 너무 좋아요

입이 작은 편이라서 한입에 다 안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토마토에 야채랑 베이컨이랑 들어있구요

좋아하는 올리브랑 할라피뇨도 있어요!

 

하나 먹고 배가 살짝 불러서 냉장고에 두었다가

출출해졌을 때 하나 더 꺼내 먹었습니다 ㅎㅎ

두 번째는 커피를 내려서 같이 먹었어요~

든든하게 먹어서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샌드위치가 먹고 싶을 때 달리는 커피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