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무선 소고기 맛집 정육식당 향촌한우

by 하얀고래🤍 2022. 6. 20.
반응형

간만에 모임에 참석하니 즐겁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얼굴 못 본 지가 오래되었고
회비도 두둑이 쌓여 한우를 먹자 해요
정말 맛있고 즐겁게 먹고 옵니다

 

 

모임에서 코로나 때문에 못 본 지 오래되었고

그만큼 회비도 많이 쌓여있다고 밥을 먹자 해요

한우를 먹자하길래 아무 고민 없이 간다고 합니다

여수에서 한우로 유명한 향촌 한우입니다

넓고 방도 많아서 모임으로 많이 가요

 

 

☆ 위치 : 여수시 무선 6길 42-6

☆ 영업시간 :  월~토 16시 - 22시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61-685-8243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요

 

1층은 정육식당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사진을 찍을 수 없어요

1층은 정육식당이구 정육코너 사진입니다

직접 오셔서 고기를 고르신 다음에요

바코드 찍고 자리에서 구어 두시면 됩니다

다른 곳보다 가격이 싼 편이라고 해요

 

2층으로 갑니다

 

2층은 방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가격이 책정되어서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조금 더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어서

모임이나 특별한 날에 잡아서 가는 편입니다

가격은 1층보다는 좀 나가요 ㅎㅎ

대신 밑반찬이 깔리는 것부터 달라요

 

밑반찬

 

자리에 앉으려고 하자 벌써 밑반찬이 깔려있어요

나름 5분 일찍 도착했는데 많이 오셨네요

1층과의 차이점이라면 밑반찬들이 다르다는 점

그리고 소고기 등급도 좋다고 알고 있어요

모임이니 사진 찍기가 참 어렵네요~

 

이것의 용도는?

 

이 초강화자기의 용도는 무엇일까요?

서로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해봅니다 ㅋㅋㅋ

불판 많이 안 타게 절반만 이용하라는 거다

고기다 익으면 위에 올리는 것이다 등등

많은 이야기가 오고 가요

 

정답은 밑으로 연기가 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용도!

거기에 다 구운 고기를 올려도 좋구요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육사시미와 소고기 초밥

 

자리를 아주 잘 잡았어요!

물론 막내라서 열심히 고기를 구어야 하겠지만

생으로 된 음식을 잘 안 드신다고 해서

보이는 육사시미와 소고기 초밥을 잘 먹었습니다

이거 맛있어서 더 달라할까 고민했어요 ㅠㅠㅠ

 

고기를 잘 모릅니다

등심과 살치살 치마살
갈비살

 

소고기를 좋아하고 많이 먹지만..

어디가 어떤 부위인진 잘 모릅니다 ㅎㅎ

그저 있으면 맛있게 먹는 편이랄까요~

 

안창살/토시살은 다 떨어져서 못 먹었고요

살치살, 갈비살, 등심 등을 시켜서 먹어봅니다

사실 더 먹었는데 사진을 잊었어요... ㅠ

 

일단 입을 벌려보셔요

 

나름 고기를 구우면서 하나씩 먹어봅니다

사람마다 취향이라는 게 다르잖아요???

핏기가 없어야 한다 살짝 구어야 한다 등등

굽기 전에 미리 원하시는 타이밍에 드시라고

집게는 제가 잡았지만 먹는 건 셀프라고 으름장을 놉니다

 

덕분에 사진도 좀 찍을 수 있구요

나름 맛있어 보이는 고기도 슬쩍 제 그릇에 놓구요

이게 고기 굽는 사람의 혜택 아니겠냐며.. ㅎㅎ

상추쌈에 이름 모를 고기들을 올려서 먹습니다

사실 한 입 드리려고 사진용으로 찍은 것이지...

실제로는 열심히 쌈 없이 계속 들어가고 있어요 ㅋㅋㅋ

 

후식

 

후식을 시키니 밑반찬이 깔려요

역시 저는 오늘도 사골 떡국입니다!

냉면도 같이 시켰는데 어디 갔는지.. ㅋㅋㅋ

사진을 못 찍어서 좀 아쉽네요 ㅠㅠ

사실 술을 좀 먹었던 터라 생각도 못했어요....

고기랑 떡이 많고 국물도 맛있어서 좋습니다~

 

모임에서도 포스팅하려고 사진을 찍다니...

참 많이 발전한 느낌입니다 ㅎㅎ

물론 빠르게 찍고 열심히 굽굽한 막내...

 

방도 많고 고기도 좋아서 회식이나 모임

특별한 날, 기념일에 많이들 찾는 곳입니다

한우가 먹고 싶은 날에도 좋습니다

향촌한우에서 소고기 드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