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맛집 해지니네집 낙지요리 전문점

by 하얀고래🤍 2022. 6. 21.
반응형

여수 웅천의 낙지요리 전문점을 소개해요

점심식사에만 장사를 하시면서
더 인기가 많아진 해지니네 집입니다
낙지 수제비와 낙지비빔밥이 맛나요!

 

 

점심을 먹으려고 하는데 어딜갈까 고민 중

낙지요리가 먹고 싶어서 뚜벅 걸어봅니다

오늘 도착한 곳은 해지니네 집!

문 여는 시간에 맞추어서 도착했어요

벌써 사람이 많네요..

 

 

 

☆ 위치 : 여수시 웅남 3길 17

☆ 영업시간 :  일~금 1시 - 15시 /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61-682-3210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요

 

영업시간 변경 안내

 

언제부턴가 저녁 영업을 쉰다고 하셔요

힘들다, 아프시다 등등 여러 가지 소문만 가득

저녁에 먹으러 오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었는데아쉽습니다~ 참고하셔요!점심 장사만 하시나 웨이팅이 더 길어졌어요...

 

내부 모습

 

나름 일찍 도착했다고 생각했는데

벌써 절반은 가득 차 있어요 오픈런을 하셨나 봐요

앉아서 주문을 하자마자 꽉 찬 매장입니다

전화로도 계속 포장 주문도 받으시구요

역시 맛집은 달라요... ㅎㅎ

 

메뉴판

 

메뉴판은 깔끔하니 4가지만 있어요

낙지 요리인 비빔밥과 수제비가 있고

시켜먹는 사람이 정말 많은 비빔국수도 있어요

국수장국은 아직 먹어보지 못했어요 ㅎㅎ

전 메뉴 곱빼기 2,000원 추가라고 해요!

 

셀프로 챙기셔요

 

개인 접시와 물은 셀프입니다

주변에 시와 그림을 전시해두셨는데

사람이 많아서 찍지 못한 게 아쉽네요 ㅎㅎ

나눠 드시기 편하게 국자와 가위도 있어요

 

낙지 비빔밥

 

주문하신 메뉴가 나왔습니다~ 낙지 비빔밥 이어요

슥슥 비벼서 먹어봅니다 정말 맛있어요!

계란 프라이가 이쁘게 올라와서 좋고

낙지도 많이 넣어주시니까 행복합니다 ㅎㅎ

 

다양한 채소들도 맛있고 장국도 깔끔 시원!

김치들도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곱빼기가 아닌데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좋구요

바닥을 슥슥 다 먹고 나왔습니다~

 

몬가 귀여워서 찰칵..

 

저는 혼밥을 하러 와서 비빔밥만 먹었지만

두 분이서 오시면 서로 다른 메뉴 드셔 보셔요

낙지 수제비 매우 매우 추천이구요~

비빔국수도 진짜 맛있다고 해요

늦으시면 품절되어 못 드시는 경우도 있어요

제가 여러 번 그랬거든요... ㅠㅠㅠ

 

자주 가는 맛집이지만 블로그 시작하고는 처음 간 곳

다음엔 수제비랑 비빔국수를 먹어보려구요!

앗.. 비빔밥 놓칠 수 없는데 고민... ㅎㅎ

여수에서 낙지 전문점을 찾고 있다면

해지니네 집에서 점심식사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