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학동 함흥냉면 맛집 함흥면옥

by 하얀고래🤍 2022. 6. 23.
반응형

더운 여름 시원한 냉면이 최고죠

날이 더워지다 보니 시원한 게 땡겨요
점심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 고른 냉면
감자만두와 함께 먹으면 최고예요

 

 

날이 너무 더워서 시원한 게 먹고 싶어요

냉면 어떠시냐 물어보니 좋다 하시네요~

원래 있던 곳으로 갔더니 없어졌어요?!!!

급히 검색을 해보니까 근처로 이사했네요 ㅠ

휴우 찐 맛집인데 사라진 줄 알고 놀랐어요

 

 

 

 

☆ 위치 : 여수시 거북선 공원 1길 26 1층 함흥면옥

☆ 영업시간 :  매일 11시 30분 - 20시

☆ 전화번호 : 061-681-0886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요

 

내부 모습

 

와..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아요

직원분들이 많아서 금방 치워주시구또 그만큼 손님들로 가득 찹니다 그만큼 맛집이라는 거겠죠???ㅎㅎㅎ자리가 많이 있어서 좋습니다~

 

메뉴판

 

깔끔한 메뉴판입니다 ㅎㅎ

가장 유명한 함흥냉면이 있구요

회를 좋아하시다면 회냉면도 좋아요

만두는 10분 걸리니 참고하시구요

꼬옥 감자냐 왕이냐 정확하게 말씀해주셔요

여러 번 강조하십니다 ㅋㅋㅋ

 

밑반찬

 

엄청나게 큰 육수통을 긴 막대로 부수는 걸 보며

자리에 앉으니 무심하게 툭툭 깔려요

열무김치와 시원한 육수를 주구요

기호에 맞게 드시라고 겨자와 식초가 나오고

맵게 드시고 싶다면 다데기를 좀 넣으셔요

 

함흥냉면 보통

 

주문한 지 5분도 안되어서 등장!

이렇게 뽀얀 계란이 얹어있는 냉면과

바닥에 무와 오이절임이 올라가구요

고기 한 점과 배가 올라가 있어요

양념장은 바닥에 깔려있습니다

여기에 육수를 취향 것 넣어주세요

 

비벼 비벼!

 

저는 육수를 좋아해서 살짝 넉넉하게

옆 테이블은 완전 비빔국수처럼 드시기도 하구요

하나밖에 보이지 않는 고기.. 잘 찍어봅니다

이건 좀 아쉬운 포인트였어요 ㅎㅎ

맛은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감자만두

 

직접 빚는진 모르는 만두입니다 ㅎㅎ

감자만두를 시켰는데 쫄깃쫄깃 좋아요

냉면과 궁합이 딱 좋아서 계속 들어가요..

냉면 좋아하는데 보통을 시킨 이유가 있죠!

이 만두랑 먹으면 배가 통통 부릅니다 ㅎㅎ

 

온육수

 

조금 짠맛이 돌지만 왠지 맛있는 온육수

몸에 괜히 좋은 것 같아서 호로록 마셔봅니다

차가운 거 먹다가 뜨거운 것이 들어가니

오묘한 느낌이지만 맛있어요 ㅎㅎ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다 먹고 나와요

 

인기도 많지만 그만큼 회전율도 빨라서 좋아요

만두 시간만 아니라면 다들 20분 안에 드시는 듯...

매장도 넓고 단골도 많은 찐 맛집입니다

이번 여름엔 종종 찾아올 것 같아요 ㅎㅎ

여수에서 함흥냉면, 회냉면이 드시고 싶으시면

함흥냉면에서 시원하게 한 그릇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