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해양공원 맛집 닥터시기파스타(Dr.SIGI PASTA)

by 하얀고래🤍 2022. 7. 7.
반응형

오랜만에 들른 해양공원 파스타를 먹어요

오랜만에 나간 해양공원입니다
파스타가 드시고 싶다 하셔서 픽한 곳
너무 핫플이 되어서 놀랐어요

 

 

간만에 어머니랑 외출을 해요

파스타가 드시고 싶다 하셔서 생각한

해양공원의 닥터시기 파스타집!

일요일이라 관광객들이 많이 없겠거니 싶었지만

상당히 많은 손님들이 있어서 당황해요...

웨이팅이라니!! ㅠㅠ

 

 

 

 

☆ 위치 : 여수시 하멜로 82
☆ 영업시간 : 수~월 11시 -  21시 / 15시 - 17시 브레이크 타임 /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 0507-1343-7972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요

 

우와 무슨 일이야..

 

자주 왔을 때 이렇게까지  손님이 많지 않았는데

처음으로 해보는 웨이팅...

좋아하는 음식점이 잘 되면 좋아야 하는데

기다리게 되니 오묘한 느낌을 받아요 ㅎㅎ

 

닥터시기파스타는 오픈 키친이고요

날씨가 좋아져서 야외석도 개장을 했네요!

2층에 웨이팅 하는 장소가 있으니 참고하셔요

 

메뉴판

안뇽? 나는 메뉴판이야
맵기조절 가능!
올리브 파스타와 리조또
토마토와 크림파스타
피자와 음료들

 

여기 오면 매번 고민의 연속입니다

많이 먹어본 건 아니지만 다 맛있어가지구

파스타 하나 리소토 하나를 많이 시켰는데

피자도 먹고 싶고.. ㅠㅠㅠ

하나를 크림을 고르면 다른 건 토마토? ㅎㅎ

뭐 먹을지 열심히 의논을 해봅니다

 

식전 빵

 

닥터시기파스타가 좋은 이유 하나!

식전 빵이 나와요~ 요고 참 맛있거든요

어디서 많이 본 빵인데 이름은 잊어버렸어요 ㅎㅎ

아웃백인가...?

따끈하게 나와서 기분 좋구요

하얀 버터 살짝 발라서 먹으니 좋습니다!

 

레모네이드

 

닥터시기파스타가 좋은 이유 둘!

레모네이드가 기본으로 나와요~

음료를 하나 시켜도 상관없지만

요고요고 상큼해서 딱히 필요 없습니다 ㅎㅎ

물 대신 나오는 거구요 물은 셀프! 정수기가 있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와요

 

오늘의 픽은 까르보나라랑 해산물 토마토 리조또에요

식기도 이쁘구요 금방 나온 느낌!

옆에서 바로바로 요리하는 게 보이니까 좋아요

가운데에 있는 무 피클도 맛있습니다

 

까르보나라

 

메뉴판 옆에 별이 그려져 있기도 하구

어머니께서 많이 좋아하시는 파스타라서 골라요

버섯과 베이컨이 있어서 맛있구요

소스가 맛나서 숟가락으로 긁어먹은 건 비밀? ㅎㅎ

 

해산물 토마토 리조또

 

큼직한 새우가 두 마리 있어서 좋았고

홍합이랑 조개가 많이 들어있어서도 좋았습니다

맵기 조절이 가능한데 일반으로 시키시면

살짝 칼칼한 맛? 그렇게 맵진 않았어요 ㅎㅎ

숟가락으로 열심히 퍼서 먹었습니다

 

점점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웨이팅을 하게 되다니 ㅠㅠ

여기 안심 샐러드 피자도 상당히 맛있구요

다른 파스타도 맛있으니 참고하셔요!

여수 해양공원에 놀러 오셔서 양식이 당기시다면

닥터시기파스타(Dr. SIGI PASTA)에서 식사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