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엑스포역 근처 맛집 브런치 포유

by 하얀고래🤍 2022. 7. 12.
반응형

코스요리로 나오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파스타가 어디가 맛있나 검색하다가
발견한 레스토랑입니다!
코스요리로 나온다고 해서 기대하고 가요

 

 

오동도나 근처를 지나다닐 때 보긴 했고

예전에도 많이 갔지만 포스팅하고는 처음!

코스요리로 나와서 요리마다 너무 신기했고

이탈리아 유학파 셰프님이 계셔서 정말 맛있는

브런치 포유에 방문했어요!

 

 

 

☆ 위치 : 여수시 오동도로 46 1층
☆ 영업시간 : 화~일 11시 - 21시 30분 / 매주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346-6553
☆ 주차장 : 주변 길가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매장에 들어가요

야외 자리도 있네요

 

자리가 많아서 좋아요~ 어딜 안지...

점심시간에 맞춰 가서 그런지 손님은 많은 편

야외 자리도 있어서 여기도 탐나긴 했지만

너무너무 더워서 안에서 먹기로 해요

내부가 시원해서 좋습니다!

 

메뉴판

브런치 포유!
이탈리아 요리학교 졸업 후 뉴욕, LA, 호주, 런던에서 근무
6가지의 코스로 제공이 됩니다

 

메뉴판이 정말 다양하죠!

너무 많아서 어떤 걸 고를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

사진도 이쁘게 찍어서 올려주셨고

밑에 설명도 잘 되어 있어서 고르기엔 좋았습니다

여기가 피자도 맛집이라고 해서 고민 고민 ㅎㅎ

직원분에게 여쭈어 봅니다 뭐가 맛있나요!

 

코스 1. 스투치키니(Stuzzichini)

 

식전 음식으로 간단한 방울토마토 요리

처음에 이게 딱 나왔을 때 앵? 이게 뭐지? 했지만

입에 넣는 순간 와! 이거 맛있다를 외쳤어요 ㅎㅎ

새콤새콤해서 입맛을 돋는데 너무 좋았구요

먹어도 될지 모르지만 애플민트도 뇸 하고 먹어요

하나 더.. 먹고 싶어요... ㅎㅎㅎ

 

코스 2. 안티파스토(Antipasto)

 

두 번째 코스요리인 안티파스토입니다

안에 치즈가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뜨거우니 참고하시고 입에 넣어주셔요

튀김 안에 치즈가 들어있고 바닥에는 토마토소스!

위에는 연유 소스가 뿌려져서 나와요

와.. 이거 맛있더라구요 ㅎㅎ

 

3. 콘토르니(Contorni)

 

메뉴판에는 4번으로 되어 있지만...

3번째로 나왔으니까 내 맘대로 변경! ㅎㅎ

샐러드랑 식전 빵이 나와요

뭐니 뭐니 해도 플레이팅이 너무 이뻐서 좋았구요

옆에 있는 치즈가 참 맛있어서 뇸뇸 ㅎㅎ

이것도 맛있습니다!

 

4. 피아티(Piatti)

 

메인 메뉴가 등장합니다

이름은 페투치니 디 만조_26,800원

쇠고기 페투치니라고 할 수 있어요

살짝 매콤하면서도 고기가 막 씹히니까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토마토 파스타지만 완전 다른 느낌!

 

 

안드레아 디 포르마지오_26,800원

피자를 하나 추천해달라고 했는데

이게 치즈도 많고 상큼해서 맛나다고 하시더라구요

와.. 비주얼이 너무 좋습니다!

나올 때 향기가 좋아서 이것부터 먹어봐요 ㅎㅎ

브런치 포유의 인기 메뉴!

 

먹는 방법

 

직원분께서 말하시길 이건 손으로 먹으라하셔요

불규칙적으로 나뉜 빵을 돌돌 말아서

토마토와 치즈를 한입에 쏘옥 넣으면 됩니다

물론 뜨거우니 당연히 조심해야겠죠?

와.. 이건 진짜 맛있어요!

재방문하더라도 이 피자는 다시 시킬 듯 ㅎㅎ

 

5. 돌체(Dolche)

 

브런치 포유의 또 다른 인기 메뉴

돌체라는 식사 후 먹는 달콤한 음식으로

티라미수가 나와요! 거기에 커피까지 ㅎㅎ

포크를 딱 놓으시고 플레이팅 한 거 너무 이쁘구요

이거 정말 맛있어요!

 

티라미수

 

맛있는 건 한번 더 봐야죠~

와.. 이게 작지만 달달하고 입도 깔끔하게 해 줘요

거기에 커피까지 마시면 정말 좋습니다!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먹은 느낌 ㅎㅎ

 

다른 분들은 술도 많이 마셔요! 저도 먹고 싶어요...

게가 보이는 페투치니 디 그란끼오도 많이 먹어요

단품의 메뉴는 확실히 비싼 편이지만

나오는 양이나 코스요리 치고는 가성비 있다 봐요 ㅎㅎ

두 가지 요리로 3명도 먹을 수 있다고 봅니다!

 

우크라이나 대사님도 왔다 갔네요

 

사진과 같이 많은 외국인들도 찾아오구요

예약 손님도 많이 오고 커플들도 많이 찾는 편입니다

주변에 주차하기도 편해서 오시면 좋아요~

정말 맛있게 먹고 배부르게 먹고 간 곳

여수 오셔서 양식이 당기시면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브런치 포유에서 코스로 드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