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해양공원 오션뷰 도넛 맛집 폴 프랭크 카페 본점

by 하얀고래🤍 2022. 7. 13.
반응형

처음 보는 카페를 보고 들어갔어요

오랜만에 해양공원을 걸어보는데
처음 보는 카페가 있어서 들어가요
오션뷰 Paul Frank Cafe입니다!

 

 

해양공원을 지나가는데 처음 보는 카페 발견

원래 이 매장이 아니었는데? 하며 구경해요

친근해 보이는 원숭이도 구경하구요

넓은 대형 카페라서 신기하다 하며 들어가 봅니다

커피 한 잔 먹어보려구요!

 

 

 

 

☆ 위치 :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180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4시

☆ 전화번호 : 0507-1312-2785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카페는 2층이래요

카페는 2층으로 올라가요???
2층 좌석입니다
안녕? 원숭이가 인사해줘요
폴 프랭크 카페의 마스코트가 그려진 옷을 판매해요
많은 아이들이 포토존으로 활용하던 자동차
많은 MD 굿즈들도 판매하구요
저기 보이는 다리는 거북선대교! 뷰도 좋아요
인형이 있길래 같이 찍어봅니다 저기 보이는건 돌산과 돌산대교
케이블카도 구경할 수 있어요~

 

1층을 구경하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카페는 2층이라고 해서 바로 올라왔어요

1층에 도넛이랑 판매하던 것 같던데 

2층에도 팔지 않을까 하며 올라왔는데...

없더라구요? ㅠㅠㅠ 다시 내려가긴 싫구요

 

넓은 대형 카페라서 다양한 오션뷰를 볼 수 있구

폴 프랭크 카페에서 판매하는

옷이나 텀블러 등등 다양한 MD들을 구경해요

조형물이나 탁자들이 개성 있어 좋습니다

 

메뉴판

클릭하면 확대가 됩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비.. 비싸네요? ㅎㅎ

대형 카페에다가 엄청난 뷰가 있으니

그 값이라고 생각을 해봅니다..

아인슈페너와 자몽에이드, 망고 스무디가 HIT!

2인 기준 망고빙수도  HIT네요~

 

원두도 골라요

원두를 골라요

 

고흥에 산티아고 농장이 있나 봐요

원두는 노체스와 디아스 이렇게 고를 수 있어요

노체스는 브라질의 고소함과 온두라스의 캐러멜 향

콜롬비아의 초콜렛이 부드럽게 다가오구요

하루의 피곤함에 쉼과 같은 커피예요

고소함이라고 적어져 있네요

 

다아스는 에티오피아의 플로럴 한 맛과

청사과의 과일 산미, 콜롬비아의 밀크 초콜릿의 맛

상큼한 아침과 같은 커피라 해요

과일느낌의 산미가 나는 커피!

 

이런 컵에다 주나 봐요

다양한 컵들과 기타 물품들

 

다양한 컵들과 빨대, 티슈들을 구경하며

자리에 가서 앉아봅니다!

아.. 도넛은 안 파네요 ㅠㅠㅠ

가장 멋져 보이는 자리에 앉아봐요!

 

숫자를 따라가요

 

티슈가 있어서 사용하다 보니 숫자가 있어요

이게 뭐지?? 하며 가방에 있는 볼펜을 꺼내요

숫자대로 이어나가니까 원숭이 완성!

오.. 이거 재밌는데요? ㅎㅎ

 

색칠공부가 가능할 것 같아요

 

자리에 앉아있는데 아이가 종이 하나를 들고 다녀요

저게 뭘까? 하며 보는데 딱 컬러링용 아닐까 싶어요

미리 알고 볼펜이나 색연필을 들고 오신 분들도 있어요

오.. 이거 집에 가서 색칠을? 하고 생각만 해요 ㅋㅋㅋ

이것도 잘 만들었다고 봅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자리에 앉아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 보니

진동벨이 울려서 찾으러 가봅니다

주문한 음료는 아인슈페너와 레몬에이드예요

맛은.. 와.. ㅎㅎㅎ 뷰 값이 비싸네요!

다른 게 더 맛있는 게 있는 거겠죠?....

많이 아쉽네요

 

다양한 굿즈들과 도넛들

잔과 리유저블 컵을 판매하구요
방금 막 나온 도넛들
미니 도넛과 츄러스
수제 바나나 푸딩이랑 생크림 와플
청포도 도넛과 슈크림, 앙버터 도넛
블루베리, 딸기, 청포도 복숭아 도넛
도넛이 끊임없이 만들어 나와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내려온 1층

아.. 여기가 찐이었네 싶어요 ㅠㅠ 도넛이 잔뜩!

구경하고 올라갔으면 도넛을 사고 갔을 텐데

뭔가 2층 카페 소개하는 방법을 바꿔야 할 듯..

다음엔 도넛을 먹어보러 오려고요!

도넛 맛집이라고 소문도 나있네요 ㅎㅎ

 

멋진 외관을 감상해요

 

서핑보드도 있고 멋진 차도 있구요

나오면서 바라본 폴 프랭크 카페는 멋집니다!

대형 카페라서 자리가 많아서 너무 좋구요

오션뷰에 야외에서 먹을 수도 있어서 좋습니다

도넛이 맛집이라니 참고하시구요~~

여수 해양공원 오시면 폴 프랭크 카페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