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이순신광장 디저트 맛집 카페 시즌(SEASON)

by 하얀고래🤍 2022. 7. 19.
반응형

더운 여름 차가운 음료를 마시러 들어가요

점심을 먹었는데 날씨가 너무 더워요
주변에 어떤 카페가 있는지 돌아다니다가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 들어가 봅니다

 

 

점심을 먹고 나니 해가 쨍쨍...

너무너무 더워서 더 이상 걷는 건 안될 것 같아요

주변에 어떤 카페가 좋나 걸어 다니며 찾는 중에

인테리어도 이쁘고 아기자기해 보이는 카페가 있어서

들어가 봅니다 맛있으면 좋겠다

 

 

 

 

☆ 위치 : 여수시 통제영 4길 16-1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3시
☆ 전화번호 : 061-662-6157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요

 

 

이거 보고 들어갔어요

몬가 느낌있어 보이는 커텐과 간판
당당! 빙.수.잘.함의 느낌 ㅎㅎ

 

지나칠 수도 있었는데 인테리어가 좋았고빙수잘함이라는 글씨가 웃겨서 들어가게 되었어요옆에는 여기가 와플 맛집이라는 포스터도! ㅎㅎ저기 꼬마 얼굴도 귀엽네요

 

내부 모습

 

깔끔 깔끔한 내부가 너무 좋았습니다

위에 보이는 누텔라 통들이 눈에 확 들어왔구요

꼬마 손님들도 상당히 많아서 와글와글하긴 했지만

식물들도 많이 있고  자리도 많아서 좋아요

무엇보다... 시원해요!!

 

메뉴판

 

다양한 종류의 커피들이 있었는데

빨간색으로 체크가 된 것들이 인기 메뉴!

카페에 딱히 끌리는 게 없다면 시그니처 메뉴죠

샌드위치랑 빙수도 있어서 고민 중 ㅎㅎ

 

벨기에 와플

 

매장에서 직접 발효하고 만드는 와플!

생크림과 아이스크림 추가할 때 돈이 들어가구요

설명이 재밌었는데 가장 눈에 들어가는 건...

전 남자 친구 비밀 레시피....???

누텔라 크림치즈 와플 탐나요...

 

다양한 디저트들

신선한 과일들
먹고 싶던 디저트들
귀여워서 찍어봐요

 

계산을 하면서 보이던 디저트들

맛있어 보여서 계속 쳐다봤지만 먹진 못했어요

사인하려고 했는데 보이는 수에아앙드 쇼콜라!

무슨 맛인지 궁금했는데 다음에 먹어보려구요

달달하니 맛있었겠죠??

 

물은 셀프

 

요즘 인증샷 찍을 때 도마를 들고 찍던데

물 뒤쪽에 SEASON이라고 써져있는 도마가 있어요

아마 사진 찍으라고 두셨으려나요? ㅎㅎ

과일도 이렇게 보관해놓으니 인테리어가 되네요

 

손님들의 애정

하트가 많군 좋아
이런 금손들은 진짜 부럽다

 

화장실 가는 벽 쪽에 붙어있는 많은 사진들과

그림들이 있어서 구경하는데 재밌었어요

개인적인 사진들도 있으니 조금만 찍어봅니다

이런 금손들 너무 부러워요 ㅠㅠㅠ

 

한차례 폭풍이 지나가다

 

확실히 요즘 관광객들이 많이 온다고 느껴요

여름휴가 시즌이니까 그렇겠죠?? 

맛있다고 소문이 났나? 엄청나게 오시네요

와글와글 시끄럽다가 빠지면 조용~ ㅎㅎㅎ

우리 메뉴는 언제 나오지 하며 기다려봅니다

천장 쪽에 식물들이 있는 것도 분위기 있네요~

 

주문한 메뉴 등장

 

디저트는 아쉽게도 주문하지 못했고..

이쁜 코스터와 함께 음료가 나왔어요

손님들이 많다 보니 주문이 밀려서 조금 걸렸네요

 

시즌크림라떼

 

시즌크림라떼 입니다

크림도 달달하고 쫀쫀해서 좋았구요

위에 뿌려주신 코코아 가루가 맛있어요!

라떼다 보니 부드럽게 넘어가서 좋아요

 

바닐라빈 라떼

 

바닐라빈 라떼를 시켰는데 어디가 바닐라빈이 있어?

하다가 바닥에 잔뜩 깔려있어서 당황했어요

열심히 휘휘 저어서 먹어봅니다

달달하고 이거 맛있네요! ㅎㅎ

더운 오후 시간이 지나갈 동안 여기서 음료를 먹어봐요

 

여기가 빙수 맛집이라고 적어져 있었잖아요!

어르신들이 오셔서 2인 1빙으로 야무지게 드시고 가십니다

약.. 5분 컷...? 진짜 잘 드시던데 ㅎㅎ

크기는 작긴 해도 맛있으신지 하나 더 먹을까?를 외치셔요

다음엔 저도 빙수 먹어보려구요!

그리고 와플도 정말 많이 주문을 해서 향이 솔솔 나요

 

인테리어도 이쁘고 디저트도 맛집인 곳

빙수랑 와플이 맛있다니 참고해주시구요

이순신 광장 근처 카페를 찾는다면 시즌(SEASON)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