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여서동 냉면 맛집 한국가나식당 콩국수도 팔아요

by 하얀고래🤍 2022. 7. 21.
반응형

더운 여름 시원한 음식을 먹으러 가요

여수에서 냉면 맛집으로 소문 낫던 곳이
인테리어를 다시 했다고 해요
오랜만에 다시 가보는 곳입니다

 

 

어렸을 때 종종 갔던 가나 식당입니다

Since 1994가 보이나요? ㅎㅎ 냉면 전문점이에요

예전에 갔을 때 리모델링 중이어서 잊다가

더운 여름냉면이 당겨서 먹으러 가봅니다

콩국수도 개시했다고 해요!

 

 

 

☆ 위치 : 여수시 여문문화1길 83 한국가나식당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0시 30분 / 15시 30분 - 16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 전화번호 : 061-652-6933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한국가나냉면의 대표 메뉴는 이름 그대로

냉면입니다! 물냉면과 비빔냉면이 있어요

거기에 콩국수와 칼국수가 계절메뉴로 판매하고

왕만두도 있습니다 

오.. 예전보다 가격은 좀 올랐네요 ㅠㅠ

 

내부 모습

테이블은 10개 정도?
셀프바도 있어요

 

테이블은 전체적으로 10개 정도 있구요

손님들도 많이 오시는데 냉면은 빨리 먹으니까

금방금방 자리가 나서 순환이 빠른 편

이제 막 인테리어를 해서 깔끔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셀프바에는 김치가 있어요

 

밑반찬 및 소스

냉면 소스류와 소금과 설탕

 

콩국수를 판매하다 보니 설탕과 소금이 있구요

냉면에 넣어먹는 겨자와 식초도 옆에 있어요

김치는 예전에 열무김치만 나왔던 것 같은데

배추김치도 함께 나오네요 좋습니다

주문한 음식을 기다려봐요

 

물냉면이 나와요

 

시원한 육수가 먹고 싶어서 시킨 물냉면

여전히 변함없이 그릇은 엄청 커요!

훈제계란이 올라가 있어서 좋구요

오이랑 배가 있어서 시원하게 먹어 봅니다

 

계절메뉴 콩국수

 

콩국수도 연달아 나왔어요

앗 제가 생각하는 비주얼은 아니었지만 흠.. ㅎㅎ

콩물에 간이 전혀 안되어 있으니 참고하셔요

약간 맹물 맛인가 싶은 그런 맛...?

설탕만 넣어먹으려 했지만 소금까지 같이해서

이래저래 간을 맞춰 봅니다 이건 좀 아쉽네요 ㅎㅎ

 

왕만두도 나왔어요

 

냉면에는 만두라고 생각해요!

조금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나온 왕만두

역시.. 냉면 한입에 만두 한입 먹으면 너무 좋습니다

나갈 때 보니 만두 전용 찜기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맛있는 건가 ㅎㅎ

 

Be Happy

 

나올 때 발견한 Be Happy, 행복해지셔요!

리모델링 후 깔끔해진 가게만큼 가격이 오른 느낌이구

예전의 맛은 아닌 것 같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육수 맛이 조금 바뀐 느낌이랄까...

그래도 여전히 양은 엄청 많구 김치는 맛있어요

 

정말 큰 냉면 그릇인데 사진이 좀 아쉽네요

손님도 많이 오시고 포장 주문도 많이 해간답니다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주차하기도 편해요

더운 여름 시원한 냉면과 콩국수가 당기실 때

여서동 여수 한국가나식당에서 한 끼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