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딸기 모찌 웅천 생딸기 모찌 여행 선물 추천

by 하얀고래🤍 2022. 7. 15.
반응형

요즘 유행하고 있는 생딸기 모찌

이순신 광장에 가면 생딸기 모찌집이 있어요
줄이 얼~마나 긴지 웨이팅이 길어요
조금만 움직여주시면 주문하실 수 있어요

 

 

요즘 여수 오셔서 여행 선물로 많이 사가는 것 중

생딸기 모찌가 엄청 유명해졌어요

이게 왜 갑자기 유명해졌는진 모르지만... ㅎㅎ

이순신 광장 근처에 가시면 줄이 엄~청 길어요

이 더운 날 줄 서는 것도 힘든데... ㅠㅠㅠ

조금만 운전하시면 편하게 구매 가능!

 

 

 

 

☆ 위치 : 여수시 웅천남 4로 17 A동 149호
☆ 영업시간 : 화~일 10시 - 22시 / 매주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61-684-6007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주차장에 주차하세요

 

유혹적인 글입니다!

 

사장님의 센스가 보이는 글들입니다

여수 딸기모찌 맛집이구요오

매일 못생기셔서 하루만 못생기고 싶다시네요

(흠... 실물은 아름다우시던데?!)

얼굴도 안 본다는 부잣집 막내딸! 참고 ㅎㅎ

들어가 봅니다

 

딸기 시즌이네요~

 

딸기 시즌에 판매하셨던 생딸기 가득

무향료, 무색소인 진짜 딸기쥬스!

물 한 방울 없이 저렇게 나온다면 와.. 좋다

영업시간도 옆에 살짝 나오네요~ ㅎㅎ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딸기모찌를 단품과 세트로 판매하고 있어요

팥앙금, 백앙금이 있구 메론과 달콤 치즈도 있어요

세트로 구매하실 수도 있으니 참고!

다양한 음료도 판매하고 있으니 구매하셔도 좋아요

 

다양한 음료들

 

함평 수제 요거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목장에서 갓짜낸 신선한 우유로 만들었구요

고소한 맛이 나는 수제요거트 입니다

플레인, 딸기, 블루베리 3가지 맛이 있구요

선물세트나 단품으로 구매 가능!

 

어떻게 생겼는데?

너무 좋다!

 

말로만 들으니 어려워요~

그래서 앞에 모형이 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해놓으시니 눈에 확 띄기도 하고

어떤 맛일지 상상도 되어서 좋아요

세트 상자도 구경해보구요 골라봅니다

 

택배도 주문 가능!

 

 

 

 

 

택배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물론 택배비 5,000원이 있어요

아이스 박스와 아이스팩으로 포장을 해요

사장님이 직접 적으신 건가? 글씨체 좋다!

다양한 종류의 세트가 있으니 집에서도 주문해보셔요

 

내부 둘러보기

앗 저분이 막내딸?!!
웨이팅 할 수 있는 좌석
대박나서 돈세다 잠드소서

 

기다리는 동안 내부를 구경해요

특별하게 자리가 있진 않구 테이크 아웃을 해요

안쪽에서 열심히 모찌를 더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주문하면 바로바로 나옵니다~ ㅎㅎ

 

나 생딸기 모찌 샀어!

생딸기 모찌 삿다는 자랑 중..
집에 와서 열어봐요 아이스팩이랑 같이 있네요

 

가족들이랑 먹으려고 모찌를 구매해요

안에 아이스팩이 들어있어서 시원하게 유지!

그래도 날이 더우니까 어서 냉장보관해야죠

가족들은 같이 온 보냉백이 마음에 든다고

이거 어디에 쓸 건지 논의합니다 ㅋㅋㅋ

맥주를 넣어서 놀러 갈 때..?

 

모습 공개!

 

팥앙금과 백앙금이 들어있는 세트를 구매!

내부는 이렇게 딸기가 들어있어요~

요즘 생딸기가 나오지 않아서 냉동을 썻다구

생각보다 달지 않을 수 있다고 말씀하시네요

맛은... 오... 괜찮은데요??

 

모찌를 좋아하는 저와 어머니께서는

딸기가 들어가서 좋긴 한데요 

그냥 딸기 없이 모찌만 팔아도 좋겠다는 평!

사장님께 여쭈어보니 그냥 모찌는 안 사 먹는다나.. ㅠ

 

선물용으로 딱 좋구요

집에 가져가서 가족들이랑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이순신광장에 엄~청 줄을 서야 하지만

이곳은 적당한 웨이팅에다 주차하기도 편해요 ㅎㅎ

생딸기 모찌를 웨이팅 없이 구매하고 맛도 좋은

웅천 생딸기 모찌집에서 구매하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