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이순신광장 맛집 키스링 교황빵

by 하얀고래🤍 2022. 7. 11.
반응형

교황 식탁에 오른 간식 키스링이래요

집에 보내기 전 뭘 사서 보낼까 고민해요
매번 지나치기만 했던 키스링을 골라봅니다
프란치스코 교황 식탁에 간식으로 오른 빵!

 

 

이제 집에 간다는데 여수 여행 선물을 주고 싶어요

집에 가져갈 간식을 사주고 싶어서 고민하던 중

프란치스코 교황 성하께서 선택한 빵이 기억났어요

일요일 저녁시간이다 보니 줄은 확실히 적네요

아주 여유롭게 사러 가봅니다 ㅎㅎ

 

 

 

 

☆ 위치 : 여수시 중앙로 72-6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0시 / 빵 소진 시 마감
☆ 전화번호 : 010-4778-9454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요

 

교황빵

 

매번 키스링이 교황빵이라고 불리우는데

그 이유를 모르다가 드디어 알게 되었어요

프란치스코 교황 성하께 간식으로 채택되어

교황 식탁에 올라갔다고 해요 ㅎㅎ

서산태안 6쪽마늘을 이용해서 당일 생산 판매!

 

여수 여행 선물

 

아무래도 교황님이 드셨던 간식이라 그런지

여행 선물로 많이들 사가시는 것 같더라구요

점심시간에는 줄이 엄청 길었는데

저녁시간이 살짝 지나자 여유로워요 ㅎㅎ

한정 판매와 갓 구운 빵이구 빵 소진까지만 판매해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선물용이 있고 빵 세트, 단품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주변 이순신광장에서 바로 드실 수 있게

빵과 음료 세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순신 광장에 앉아서 먹을 수 있게 단상이 있는데

주변에서 음식들을 잔뜩 사서 앉아서 드시더라구요

참.. 부럽습니다 ㅎㅎ 저런 여유

 

내부 모습

 

사실 내부로 들어가진 않았어요

옆에 창구가 있어서 그곳에서 주문하게 되면

바로바로 포장해서 주시더라구요

저녁 시간 때 가니까 빵이 몇 개 안 남아 있긴 했습니다

선물용으로 구매하시게 되면 저 상자에 넣어준데요!

 

구매 완료

 

전단지에 빵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오븐 사용시 180도에서 4분이구요

에어프라이어는 180도에서 3분

전자레인지 사용 시에는 대는 50초 소는 20초입니다

 

키스링 보관방법으로는요

여름철에는 실온에서 2~3일 안에 드시고

그 외에는 4일 안에 드시면 되구요

냉장보관 밀봉 후에 7일

냉동보관 밀봉 후에는 한 달 동안 먹을 수 있어요

 

마늘빵과 치즈빵

요고는 마늘빵 단면
요고는 치즈빵 단면

 

마늘빵은 마늘맛이 솔솔나구요 빵이 부드러워요

치즈빵은 치즈향 폴폴 나구 단맛도 살짝 있어요

둘 다 보들보들해서 우유랑 먹으니 맛있구요

커피랑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ㅎㅎ

가족들도 맛있었다고 전해달라니 기분이 좋습니다

 

택배는 3만 원 이상되구 5만 원 이상시 배달료가 없어요

프란치스코 교황님이 고른 간식인 키스링!

부드러운 식감에 맛도 좋습니다

여수 여행 선물 고민하실 때 웨이팅이 좀 적은

키스링에서 사가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