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이순신 광장 근처 맛집 갓몬스터 수제버거

by 하얀고래🤍 2022. 7. 14.
반응형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현했던 그 수제버거집

매번 지나가면서 여기 맛있을 것 같아했는데
드디어 가서 먹어본 갓몬스터 수제버거
정말 맛있게 먹고 와서 기뻐요

 

 

여수 시내에 나가게 되면 이 골목을 지나는데

항상 눈에들어오던 곳입니다 ㅎㅎ

하얀 바탕에 초록이니 눈에 확 들어왔을까요?

저 그림은 갓을 표현한 것 같구요

드디어 방문한 갓몬스터 수제버거 집입니다

 

 

 

 

☆ 위치 : 여수시 진남상가길 5-1 1층 갓몬스터 수제버거 여수점
☆ 영업시간 : 목~화 11시 - 21시 / 매주 수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310-6604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요

 

백종원 님이 보여요

 

실제로 골목식당 70화에 방영되었던 곳입니다

여수 특산물 갓 피클을 활용을 해가지고

특색 있는 갓 소스를 백종원의 골목식당 솔루션을 통해

밸런스가 완벽한 여수 수제버거를 만들었어요

갓을 표현한 초록초록 캐릭터가 또 보이네요!

 

키오스크 주문

메뉴가 간단하니 주문하기 편하네요
키오스크와 메뉴판들
하루 한정 판매하는 버거 갯수

 

입구에 들어오면 보이는 키오스크입니다

갓몬스터 버거, 더블 치즈 버거, 에그 갓 몬스터가 있고

단품과 세트메뉴로 판매하고 있어요

에그 갓 몬스터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서

하루 한정 판매하는 개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매장을 둘러봐요

매장 좌석

 

좌석은 보이시는 4인 좌석 4개가 끝!

아무래도 테이크 아웃도 많이들 하고 가셔요

날이 너무 더우니까.. 먹고 가기로 합니다

점심시간이라서 손님들이 많이 와요!

 

귀여운 초록초록 마스코트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다는 사진들
열심히 만들어주는 오픈형 키친

 

내부를 아기자기 잘 꾸며놓으셨구요

아무래도 하얀색 위주인 인테리어라서 깔끔깔끔

거기에 초록색이 딱 있으니 눈에 띄고 좋아요

 

사장님이 직원분께 잔소리가 많긴 했으나...

사이가 좋아 보여서 좋았어요 ㅋㅋㅋ

오픈형 키친이라서 구경할 수도 있구요

조리할 때 소리와 향이 와.... 침이 꿀꺽..!

 

갓몬스터의 포부

 

여수 갓 몬스터는요~ 여수의 로컬푸드를 이용하구

신선한 먹거리와 지역 농민의 경제에도 도움을 줘요

여수 하면 갓이죠! 갓으로 소스를 만들어서

수제버거를 만들고 있습니다

햄버거 시장의 몬스터가 되겠다는 포부! ㅎㅎ

 

주문하신 메뉴 나왔습니다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콜라는 제로콜라를 주문하니까 컵도 주네요 ㅎㅎ

이런 센스 참 좋습니다!

감자튀김은 도톰하고 짠맛이 없는 평범 평범

오.. 비주얼부터가 참 마음에 들어요

 

한정 판매 에그 갓 몬스터 버거

맛있는건 가까이!

 

주말과 평일에 한정 판매한다는 버거

에그 갓 몬스터 버거입니다!

와.. 소스도 잔뜩 내용물도 잔뜩 있어서 좋아요

한입에 들어가지 않아서 당황하긴 했지만..

꾸욱 눌러서 먹어봅니다

 

정말 맛있어요! 베이컨과 구운 양파도 들어있고

초록한 갓과 갓 소스가 정말 매력 있습니다

특히 번도 맛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갓 몬스터 버거

 

갓 몬스터 버거는 조금 달랐어요

생양파가 들어가고 토마토가 들어가요

이건 건강하고 프레시한 맛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갓 소스가 맛있으니 이것도 맛있어요 ㅎㅎ

딱 반으로 잘라서 나오니 나눠 먹기도 편하네요

채소들이 신선신선해서 좋아요

 

정말 맛있게 먹은 수제버거 집입니다

여긴 재방문 의사가 있어요!

다시 먹는다면 에그 갓 몬스터 버거요오 ㅎㅎ

조리시간은 좀 걸리니 더 드시려면 미리 주문!

세트 드시고 단품을 더 드시는 분들이 많아요~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구요

 

매장에 들어오자마자 맛있는 향기와

치익 하고 구워지는 소리에 배가 고플거에요

여수에서 수제버거가 먹고 싶을 땐

백종원 골목식당 출현한 갓 몬스터에서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