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이순신 광장 근처 빵맛집 여수삼합당

by 하얀고래🤍 2022. 7. 18.
반응형

허기를 달랠 겸 먹어본 삼합당의 삼합빵

저녁을 먹기에는 배가 고프지 않고
그렇다고 좀 출출한 것 같은 이럴 땐
빵 같은 간식이 최고 아니겠어요? 

 

 

저녁시간은 좀 남았는데

배가 좀 출출하다 싶은 느낌이에요

간단하게 먹을게 뭐가 있나 찾다가 발견한

여수 삼합당입니다 빵을 팔고 있어요!

삼합빵을 구경하려고 가봅니다

 

 

 

☆ 위치 : 여수시 진남상가길 8-1 1층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0시
☆ 전화번호 : 0507-1487-3031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요

 

삼합빵이 뭐야?

 

100% 수제로 모든 과정이 이루어지구요

여수의 대표 특산물을 가득 담아서 만들어요

반죽부터 오븐에 구워 빵을 만들고

전라도 음식 명장이신 어머님께서 담그신

돌산 갓김치의 진한 맛과 여수 돌문어를 공수해서 

삼합의 맛이 담긴 삼합빵이 됩니다!

 

메뉴판

 

지금은 OPEN Sale 이벤트로 25% 할인하고 있어요

다양한 종류의 삼합빵을 판매하고 있구요

생딸기로 만든 크림치즈와 모찌빵을 판매하고

크림치즈 단팥빵도 판매하고 있어요

음료들도 많이 있네요

 

다양한 세트메뉴들

손을 왜이렇게 흔들었니...?

 

세트메뉴도 다양해서 재밌었는데요

다양한 빵들과 음료들을 조합해서 25% 할인하구

여수 방문 기념 선물 세트로

여수 삼합 6종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Sale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선물용으로 좋아요

 

한눈에 보세요!

 

포장세트

삼합빵은 이렇게 생겼구요
이런 포장용기에 담아주십니다!

 

길에 걷다 보면 주황 색깔 박스가 보였는데

다 여수 삼합빵에서 구매한 거였구나 싶어요 ㅋㅋ

개수별로 포장방법이 달라지는 것 같네요

많이들 구매하시고 계시더라구요

 

내부 구경하기

안쪽에서 열심히 만들어 주셔요
사장님이 예뻐요! 대박나세요
귀여운 삼합빵 마스코트들

 

주문하시게 되면 바로 만들어주시니까

약 15분 정도 소요되는 것 같아요

안쪽에 이렇게 자리가 있어서 기다리거나 드셔도 좋아요

다만 에어컨이 없어요... 너무 더워요 ㅠㅠ

바깥까지 다 Open 되어 있어서 선풍기 앞에 다들 있어요

지금은 좀 바뀌었으려나.. ㅠㅠ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간단하게 먹으려고 빵 하나와 음료를 주문

요기 보이는 캐릭터들 넘 귀여워요...

제가 구매한 건 밀크쉐이크와 기본 빵!

맛이 아주 기대가 됩니다!

 

밀크쉐이크

날이 너무 더워서 사 먹은 밀크쉐이크입니다

시원하고 달달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안쪽을 찍어야 했지만 너무 마시고 싶어서 후다닥

빨대를 같이 주셔서 먹기도 편했어요

 

오리지널 삼합빵

이렇게 스티커로 표기가 되어있고
예쁜 빵 등장!
속에 꽉 찬 내용물들!

 

야채호빵 같은 맛이라고 해야 하나?

고로케? 피자빵? 익숙한 맛이지만

갓김치와 문어, 그리고 돼지고기 맛있어요!

재료들을 가득가득 넣어주신 느낌 ㅎㅎ

이렇게 먹으니 다른 것들도 맛이 궁금해져요

 

여수 하면 삼합이 유명하잖아요 이거 맛있어요!!

주문해서 기다리는데 손님들이 많이 찾아와요

간식으로 하나 드셔도 좋구요

6개 다양하게 종류별로 사셔서 선물용으로 좋을 듯!

저는 다른 맛들도 사 먹으러 가보려구요

선물용, 간식용으로 삼합당에서 삼합빵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