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맛집 해안식당 꼬막비빔밥 후기

by 하얀고래🤍 2022. 7. 23.
반응형

오랜만에 먹는 꼬막비빔밥

어떤 걸 먹을까 고민하고 있는데
매콤하고 짭조름한 게 당겨서 생각난
해안식당의 꼬막비빔밥을 먹어요

 

점심 뭐 먹지?

 

점심을 뭐 먹을지 고민을 해요

짭조름하면서도 살짝 매콤한 게 당기는 날입니다

배달어플을 켜서 이것저것 찾아보는데

눈에 확 들어온 곳! 해안식당입니다

오랜만에 여기서 먹어보려구요

별점도 높고 리뷰도 적당하니 픽했어요

 

꼬막비빔밥

 

와.. 배달 최소 주문금액의 가격이..? ㅠㅠ

거기에 배달비도 비싸서 걸어가서 가져오려구요

오늘의 픽은 꼬막비빔밥!

꼬막과 건강밥과 미역국을 주고 반찬은 5가지!

맛있지 않을까 싶어서 이걸 골라봅니다~

 

포장해 왔어요

 

입구에 들어가려고 하는데 들어가기도 전에

직원분께서 아! 포장이시죠? 하며 주시더라구요

내부도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싶었는데..

얼떨결에 봉지만 들고 나왔습니다 ㅋㅋㅋ

에... 조금은 당황스러운 상황 ㅠ

 

오늘의 메뉴

 

오늘의 메뉴입니다! 꼬막비빔밥 이죠~

창란젓도 있고 어묵볶음과 콩나물이 있구요

잘 익은 김치와 건강밥, 그리고 꼬막 무침이 있어요

여기 미역국 맛집이네요? ㅎㅎ 국이 맛있어요

으뜸김도 줘서 김에 싸 먹을까 합니다

 

쓱싹쓱싹 비벼봐요

 

밥을 한꺼번에 꼬막비빔밥 쪽에 넣고 비벼요

오... 밥이 조금 모자란 느낌 ㅎㅎ 짜요!

집에 있는 밥을 조금 더 넣은 건 비밀입니다~

꼬막비빔밥도 짠데 다른 반찬들도 짜가지고..

물이랑 밥이랑 더 많이 넣고 먹었어요

그래도 맛은 좋아요! 고추는 맵구요...

 

오랜만에 먹은 꼬막비빔밥입니다

사실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맛은 좀 아쉽지만

오랜만에 매콤 짭짤한 음식이 너무 좋았어요

다음엔 여기가 아귀찜 맛집이라고 해서 그걸 먹어보려구요

꼬막비빔밥이 드시고 싶을 때 해안식당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