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이순신 광장 근처 빵맛집 갓버터도나스

by 하얀고래🤍 2022. 7. 20.
반응형

집에 가기 전에 여수 여행선물 챙겨줘야죠

어떤 선물을 해줄까 고민하다가
사람들이 줄을 서 있는 것을 발견했어요
들고 다니던 갈색 상자가 이거구나!

 

 

이제 집에 보내야하는데 뭘 사주지? 고민해요

이순신광장 근처를 저벅저벅 걸어 다니는데

처음 본 가게를 발견합니다!

캐릭터에 뭔가 이끌린 듯 가봐요 ㅎㅎ

초록색 배경에 노란색 글자 간판이 확 눈에 띄어요

 

 

 

 

☆ 위치 : 여수시 통제영 5길 10-1 1층
☆ 영업시간 : 매일 09시 30분 -  20시 / 당일 도넛 소진 시 마감
☆ 전화번호 : 010-8501-5682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요

 

갓버터도나스 외부 모습

 

가까이서 보니까 더 눈에 확 띄는 곳

다양한 효능과 알싸한 맛이 깃들여있는

여수 특산물의 돌산 갓과 고소한 고메 버터의 만남!

둘의 비율을 환상적으로 조합해 크림을 만들어요

오호 재미있는 조합이네요 들어가 봅니다

 

메뉴판

 

깔끔하게 메뉴는 하나입니다!

갓버터도나스가 메인이구요

1 Box에 7개 18,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음료는 밀크티와 더치커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내부 모습

안에서 계속해서 빵을 만들고 있어요!
밀크티와 케냐 커피를 판매해요

 

안에서 빵이 계속 나오고 있어요

다 만들고 팔리면 조기 퇴근이니까...

엄청나게 만드시는 걸까요? ㅎㅎㅎ

많은 분들이 줄 서서 사가고 있습니다!

 

분업화되어서 포장하시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아서

줄은 금방금방 줄어들어요~

밀크티가 마시고 싶었는데 아쉬워요

 

짠! 이렇게 포장되어요

크림이 갓버터 크림이에요
안녕 어디서 많이 본 아저씨?
이런 인증샷 참 좋다..
7개가 이쁘게 들어가 있어요
꽉찬 크림이 보이시나요
한입 베어물어도 안에 가득 차있어요

 

위생 손가락장갑을 넣어줘서 너무 좋았다고 하구요

갓이랑 크림이 어울릴까? 하며 먹었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좋았다고 해요

갓 맛은 크게 안 느껴지고 버터향이 가득한 마늘빵 느낌

빵은 쫄깃하고 부드러운 맛이라고 합니다

 

단품으로 팔았으면 그 자리에서 먹어보고 샀을 텐데

그건 좀 아쉬워요 ㅎㅎ 일단 7개를 사야 하니까?

그래도 가족들이 괜찮게 다들 먹었다고 해요

저는 밀크티 못 먹어본 게 아쉬워요

 

저녁에 갔을 때 조기 소진되어서 못삿단 분들도 있으니

조기마감된 거 보면 인기가 상당히 있어 보여요 ㅎㅎ

7개를 사야 하고 가격이 만만치 않긴 하지만

독특한 맛이고 대부분 맛이 괜찮다는 평을 들었어요

어디선가 본 신 그림을 발견하시면 들어가셔서요오

여수 여행 선물로 갓버터도나스 구매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