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이순신 광장 아구탕 맛집 광장미가

by 하얀고래🤍 2022. 6. 13.
반응형

오랜만에 아구탕을 먹으러 갔어요

매번 가던 집이 쉰다고 해서 당황했지만
여수는 어딜 들어가도 맛집이니 걱정 없이
옆집으로 들어갔어요 대통령이 다녀갔다고요??

 

 

아구탕이 먹고 싶은 하루였습니다

매번 가던 단골집에 가려고 했는데

오늘 사정이 있어서 쉰다고 하네요??

여수는 뭐.. 아무 데나 들어가면 맛집이니까

근처 아무 집이나 들어가 봅니다 여기도 사람이 많아요

 

 

☆ 위치 : 여수시 중앙로 72-22

☆ 영업시간 :  수~월 09시 - 21시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475-2930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익숙한 사진이?

 

입구에 들어가자 보이는 익숙한 얼굴이에요

앗.. 문재인 대통령이 당선 전 여수 방문했을 때

광장미가에서 밥을 드셨나 봐요

그냥 들어간 밥집이 유명한 곳이었네요 ㅎㅎ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아귀찜과 대창찜도 판매하고 있구요

갈치조림, 서대회, 장어탕도 판매하고 있어요

장어구이와 갈치구이, 금풍생이구이까지!

오늘 제가 먹을 아구탕도 있답니다

 

이 주변의 밥집들은 거의 같은 메뉴일 거예요 ㅎㅎ

메뉴마다 써져있는 필요 인원 수가 다르니

참고하셔서 주문하셔요!

요놈이 서대입니다 괜히 피식하고 기다려봅니다

 

내부 모습

 

아직 이른 저녁시간인데 술을 드시는 분들이 많아요

어르신들도 많아서 맛집이구나 싶습니다 ㅎㅎ

상은 13개 정도 있고 안에 방도 있는 것 같아요

비닐로 덮여 있어서 위생도 좋아 보입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아요

 

밑반찬

 

전라남도 하면 밑반찬이 잘 나오잖아요

사실 다른 곳보다는 적은 가짓수이긴 하지만

묵도 맛있고 톳 무침이랑 미나리 등등 좋습니다

언제 메인이 나오나~하면서 밑반찬을 다 먹어버렸어요...

톳무침이랑 미나리는 리필한 건 비밀입니다!

 

아구탕

 

아구탕이 나왔습니다!

일단 공깃밥에 밥을 꾹꾹 눌러 담아주셔서 행복하구요

빨간 국물 아구탕일 줄 알았는데 맑더라구요

하지만 깊은 맛은 똑같아서 너무 좋습니다아

 

아귀탕에 살도 많고 알도 들어가 있어서 와... ㅎㅎ

뼈를 입에 넣어서 쪽쪽 빨아먹기도 하고요

대창도 있으니 잘 씹어먹어 봅니다 ㅎㅎ

별 기대 안 한 곳이었지만 정말 맛있어요!!!

저도 술이 생각 낫지만... 참아봅니다 ㅠㅠ

 

방문한 다른 연예인들

 

시간이 좀 지나긴 했지만...

허영만 화백님도 다녀가셔서 인증샷을 남기고

여수 밤바다 장범준 가수도 다녀가셨네요!

장범준 님 사진이... ㅎㅎㅎ 여기 찐 맛집이었네요

 

사실 이 거리에 있는 음식점들이 거의 다 오래되어서

어딜 들어가도 맛집이거든요 ㅎㅎ

단골집이 휴일인 덕에 새로운 맛집도 알아가는 날이네요

찜요리부터 탕, 구이까지 다양한 요리를 해주고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인증된 찐 맛집

광장미가에 식사하러 오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