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과일가게 과일, 달당

by 하얀고래🤍 2022. 5. 29.
반응형

과일이 드시고 싶다길래 과일가게를 갔어요

요즘 과일 뭐가 맛있냐고 물어보셔서
잘 모른다고 했더니 가서 물어보랍니다...
심부름꾼은 과일을 사러 가는 거죠 본인 돈으로

 

 

전화가 울려서 받았더니 물어보십니다

"요즘 과일 어떤게 맛있는지 아니???"

과일을 자주 먹진 않아서 모른다고 했죠

가서 물어보고 맛난거 사 오라고 하시네요??

심부름꾼은 언제쯤 돈을 정산받을지 ㅠㅠ

 

 

☆ 위치 : 여수시 웅천 남 8로 23 214동 104호
☆ 영업시간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348-2726
☆ 주차장 : 주변 골목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과일이 많아요

 

딱히 먹고 싶은 과일이 없었기에 들어가 봅니다

사장님이 안 계시네요?! 뭐가 있는지 둘러보는데

갑자기 뒤에서 나타나십니다 ㅎㅎㅎ

요즘 어떤 과일이 맛있냐고 여쭈었더니

다 맛있다고 하네요... 앗 이게 아닌데 ㅠㅠ

 

여기도 잔뜩

 

예상치 못한 답변에 당황한 저는

가장 많이 나가는 게 뭐냐고 다시 여쭈었고

참외랑 오렌지가 많이 나간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달라고 하니 박스를 주시려 하시네요...?

혹시 소분된 거 있냐 여쭈어보고 얻어옵니다

 

사진을 찍으려고 했더니 이제 막 물건이 들어오고

컵과일이랑 바구니 만드느라 정리를 못하셨다고

안 이쁜데 괜찮냐고 물어보셔서 당황...

더 많이 찍고 싶었는데 이 정도만 해봅니다 ㅠㅠㅠ

빤히 쳐다보고 계시더라구요오

 

참외와 오렌지

 

아무튼 사장님이 골라주신 과일 두 가지를 사 왔습니다

사오니 이것만 사왔냐고 다른건 없었냐 물어보시네요?

수박 이야기도 하시고 포도 이야기도 하시고...

정해주면 참 좋았을 텐데요 그쵸오? ㅠㅠ

다음에 잔뜩 사 오겠다고 말씀드려봅니다

 

참외를 이쁘게 깎아봅니다

 

참외를 나름 이쁘게 잘라봅니다

저는 참외씨랑 같이 먹는 편!

예전에 지인이 씨를 먹으면 설사한다고 하던데

찬 성질이 있는 참외가 어쩌고 저쩌고.. 잘 모릅니다 ㅎㅎ

 

맛있으면 된다고 생각해서 그냥 먹는 편!

달달한 부분이잖아요? ㅎㅎㅎ

오렌지는 먹느라 사진 찍는 걸 깜빡... ㅠ

 

갑자기 생각나는 짤

인터넷 구글 검색, 트위터 캡처

 

심부름꾼에게 잘 먹었다 다음에도 사 오라는 말씀에

기분이 괜히 좋아서 알겠다고 해봅니다 ㅎㅎ

잘 드셔주시니 참 행복한 것 같아요

저는 있으면 먹고 딱히 찾아먹진 않는 편이라서 ㅠㅠ

제철과일 잘 먹어야 할 텐데 말이죠...

 

컵과일이나 과일바구니 주문도 받아주시구요

질문에도 친절하게 답변해주시는 과일가게

과일, 달당에서 과일 사보시는 거 어떠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