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부산 여행

부산 헌혈의 집 남포센터 부산 남포동 헌혈의 집에서 전혈을 했어요

by 하얀고래🤍 2023. 9. 27.
반응형

부산 남포동에 놀러 와서 전혈 헌혈을 했습니다 고래는 감기 기운에 못했지만요

 

 

부산에 놀러왔는데 헌혈 주기가 된 것 같아요
레드 커넥트로 확인하니 가능한 날입니다
부산 남포동 헌혈의 집에서 헌혈을 해봐요




부산 남포동에 놀러와서 맛있는 점심을 먹었어요
배도 부르구 뭘 할까 고민을 하고 있는데
헌혈을 할 수 있는 주기가 된 것 같아요!
레드 커넥트 어플로 확인해 보니 전혈 가능한 날입니다
남포동에도 헌혈의 집이 있나 검색했더니 딱 있네요
부산에 놀러와서 헌혈이라니 새로운 경험입니다

 

부산 남포동 인생피자 맛집 이재모 피자 본점 웨이팅 및 테이크 아웃 메뉴를 소개해요 (tistory.com)

 

부산 남포동 인생피자 맛집 이재모 피자 본점 웨이팅 및 테이크 아웃 메뉴를 소개해요

피자를 좋아한다면 부산 가서 꼭 먹어야 한다는 곳 인생 피자 등극입니다 부산에서 피자 맛집 순위에 꼭 있는 곳 많은 후기와 별점이 이를 뒷받침 해줘요 이재모 피자 본점에서 피자를 먹었습니

jck313.tistory.com

 

 

 

☆ 위치 : 부산 중구 구덕로 52 3층 헌혈의 집
☆ 영업시간 : 평일 10시 - 20시 / 주말 및 공휴일 10시 - 18시
☆ 전화번호 : 061-246-7505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헌혈의집 남포센터


부산 헌혈의 집 남포센터는 3층에 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어 편하게 올라왔습니다
입구에 헌혈자 감사이벤트가 있어 읽어봅니다
부산엑스 더스카이 1층 매표소에서 헌혈증을 제시하면
본아 외 3인까지 30% 입장 할인을 해주네요!
전망대 좋다던데... 참고들 하셔요ㅎㅎ

 

 

헌혈의 집 남포 센터에 들어왔어요

짐을 보관하세요
전자문진을 해봅니다


입구에 들어오니 짐보관함이 있네요
가져온 소지품이 있으면 넣으면 되겠어요 ㅎㅎ
커다란 캐리어도 보관할 수 있는 큰 공간도 있어요
레드 커넥트로 예약하고 오면 좋았을 텐데
갑자기 잡은 헌혈이라 전자문진부터 해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요

 

 

번호표를 뽑고 문진을 기다려요

문구가 마음에 들어요
문진실


전자문진을 끝내고 문진을 위해 번호표를 뽑아요
번호표를 받고 보니 문구가 참 마음에 드네요
오늘도 누군가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방문해 주신 헌혈자님 감사합니다
헌혈 전부터 기분이 좋아지네용

친절한 간호사분들이 문진을 해주시는데요
고래는 감기기운이 있어 감기약을 먹었거든요
시간이 좀 지나서 가능하나 싶었는데
일주일정도는 먹지 않은 게 좋다고 하셔서
이번에는 못했습니다ㅠ

 

 

헌혈의 집 남포센터 내부를 구경해요

고객 대기실
물도 커피도 드셔요
헌혈유공패


깔끔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의자가 좋던 대기실
차례를 같이 기다리면서 구경해 봅니다
헌혈 유공패는 볼수록 금장이 넘 이쁜 듯 ㅎㅎ
그 윗단계들도 좀 더 멋져지면 좋겠다 싶어요
고래는 아직 은장도 멀었지만요...

 

헌혈을 하러 갑니다

포카리 스웨트 하나 먹구요
호명을 하니 들어갑니다
아이스팩 으로 지혈도 해주시네요

 

헌혈하기 전에 물을 충분히 섭취해야 하는데

부산 남포센터는 포카리스웨트를 주네요 ㅎㅎ

그리구 화장실 다녀오면 준비 끝입니다

이름 호명할 때까지 기다리면 되는 거죠

 

바늘 꼽는 것부터 빼는 것까지 친절하게 해 주셨고

깔끔한 시설이 마음에 들었다고 하는 또나

역시 프로 헌혈러입니다 ㅎㅎㅎ

저보다 훨~씬 많이 했거든요 대단해요

어느 헌혈의 집을 가든 칭찬받고 놀라는 ㅎㅎ

아이스 팩은 처음이었는데 시원해서 좋았구

신기한 경험이라고 합니다 멋진 또나!

 

 

헌혈을 완료했어요

받은 기념품

 

전혈 헌혈을 끝내고 나온 또나가

바구니에 한아름 기념품을 가져왔습니다

한입에 쏙 다이제랑 포카리 스웨트도 가져왔구요

이벤트 중이라 기념품을 2개 준다고 해요

그래서 문화상품권을 골라서 왔습니다 ㅎㅎ

 

부산 헌혈의 집 남포센터에서 헌혈을 했습니다

레드커넥트에서 예약하고 오면 더 빨랐을 텐데

평일인데도 헌혈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고래도 하고 싶었는데 못해서 아쉬웠던...

전국 헌혈투어를 다니자는 이야기도 해봤습니다 ㅋㅋ

또나의 부산 헌혈의 집 남포센터 후기 끝!

 

 

헌혈 어플 레드커넥트를 소개 합니다 (tistory.com)

 

헌혈 어플 레드커넥트를 소개 합니다

헌혈하시는 분들에겐 필수 어플 레드커넥트 헌혈 예약부터 결과까지 볼 수 있는 어플 다양한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어요 헌혈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 어플이죠! 헌혈을 하기 전 문진을 받다 보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