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부산 여행

부산 남포동 베이커리 대형카페 추천 삼진커피 남포점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by 하얀고래🤍 2023. 9. 28.
반응형

길을 걷다 너무 덥고 커피가 당겨 들어간 곳 대형카페에 베이커리도 많아요

 

 

부산 남포동 거리를 걷다가 더워졌어요
커피 생각도 나서 어떤 카페를 갈까 하다
눈에 보이는 커피집을 들어갔는데 대성공입니다

 

 

 

남포동 거리를 걷고 있는데 커피가 마시고 싶어요

주변에 유명한 카페가 있나 찾으려는 찰나

눈앞에 보이는 초록색 인테리어 커피집이 보여요

이벤트도 하는 것 같고 분위기와 느낌도 좋아 보여서

무작정 들어가 보기로 합니다 즉흥선택은 오랜만!

삼진커피 뭔가 부산 느낌이 나서 들어간 건 비밀

삼진어묵 때문인가...? ㅋㅋㅋ

 

 

 

☆ 가게위치 : 부산 중구 광복로 30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3시
☆ 전화번호 : 0507-1330-0695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삼진커피 메뉴판

메뉴판
시즌메뉴

 

삼진커피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음료가 있으니 좋습니다

빨간 별표가 달린 메뉴가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요

원두타입도  A, B가 있으니 고르시면 되구요

디카페인은 500원 추가가 됩니다

 

여름 시즌 메뉴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수박보다 더 맛있는 땡모반도 판매하구

리얼 자두주스도 있습니다 맛있겠당

REAL 100%를 강조하고 있네요 ㅎㅎ

 

 

삼진커피는 이벤트 중

이벤트
수제 카스테라 할인이벤트
선불카드

 

삼진커피 남포점은 이벤트가 진행 중!

주말, 공휴일을 제외하고 평일에만 적용되는데요

10시부터 14시까지 아메리카노는 1+1 이벤트를

18시부터 22시 30분까지는 베이커리 2+1 이벤트 중

더블 카스테라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선불카드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일반 회원이 선불카드 이용 시 5% 할인이 되고

200회 이상 이용하면 VIP가 회원이 되는데

20% 결제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매장 근처에 사시거나 일다니시면 만들어도 좋을 듯

 

 

삼진커피 앤 베이커리 빵 메뉴

다양한 빵들이 있어요
벌써 다 팔린 메뉴도 있습니다
쿠키들도 신기신기
빵들도 보이네요
케이크와 카스테라도 판매중
종류도 다양해요

 

간판에 삼진커피 앤 베이커리라고 적혀있을 만큼

삼진커피의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한데요

휘낭시에부터 크럼블까지 다양한 빵도 판매하고

케이크와 카스테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후기를 보니 디저트가 맛있다는 평이 많아요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기도 하고

점심시간인데 벌써 Sold Out 된 메뉴도 있어요

할인 이벤트 때 와서 구매해도 좋을 듯

비주얼도 참 예쁜 것 같습니다 ㅎㅎ

 

 

삼진커피 1층을 둘러봐요

이쁜 인테리어라서 찍어봐요
물과 티슈 있는 곳도 감성있습니다
1층 전경

 

1층 입구부터 넓은 공간이 마음에 들었어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곳곳에 있구요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듭니다

이곳저곳 감성적인 물품들도 배치해 두어서

구경하다가 2층도 궁금해서 올라가 보려고요

 

 

삼진커피 2층

2층엔 손님이 많네요
창가는 역시 인기가 많아요
다양한 작품들
마음에 들어서 찍어봤습니다
진동벨

 

삼진커피 2층도 구경해 봅니다

1층엔 손님이 몇 분 안 보였는데 다들 2층에 있었네요

좌석도 많고 이곳저곳 감성적이게 꾸며두었습니다

창가자리는 역시 사람이 많네요~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하는 재미가 있을 듯

 

벽면에 크게 걸린 그림이 뭔가 마음에 들어서

사진으로 남겨놓기도 했습니다 ㅎㅎ

삼진커피는 진동벨도 신경을 쓴 것 같아요

진동벨이 울릴 때까지 이야기를 해봅니다

 

 

삼진커피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주문한 메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솔트아인슈페너과 아아를 주문했고

바스크 치즈케이크와 약과쿠키를 주문했어요

2층으로 가져오는데 조금 긴장한 건 비밀...

계단이 많거든요 ㅠㅠㅠ

 

 

삼진커피 디저트 바스크 치즈케이크와 약과쿠키

바스크 치즈케이크
약과쿠키

 

고래가 고른 메뉴인 바스크 치즈케이크

식감도 좋고 부드럽고 맛도 좋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궁합이 딱 좋아요~

약과 쿠키는 배가 너무 불러서 포장을 했는데요

나중에 먹어보니 약과가 맛있어서 이거랑

다른 쿠키들도 사 올걸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ㅎ

 

 

삼진커피 시그니처 메뉴 솔트슈페너

솔트슈페너

 

수제소금크림이 올라가 있다는 솔트슈페너

메뉴판에 빨간 별표가 그려져 있는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아인슈페너를 좋아하는 고래가 픽한 메뉴인데

크림도 맛있고 종종 소금맛이 나서 단짠을 느껴요

양도 많은 편이라 주문 잘했구나 생각했습니다 ㅎㅎ

 

길을 걷다 인테리어와 상호명이 마음에 들어 들어온 곳

대형카페이고 베이커리도 많아서 좋았어요

직원분들이 조금 더 친절하면 좋겠구나 싶었습니다

다음에 가면 다른 디저트도 먹어보려구요

부산 남포동 대형카페 삼진 커피 앤 베이커리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