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부산 여행

부산 해운대역 바베큐 고기 맛집 추천 테하노 텍스멕스 바베큐 텍사스 바베큐와 타코 칵테일을 먹을 수 있어요

by 하얀고래🤍 2023. 10. 5.
반응형

해운대 루프탑 테라스 맛집 TEJANO TEXMEX BBQ 남미 멕시코 감성 바베큐집

 

 

부산에서 텍사스 바베큐를 먹었어요
고래는 처음 접해본 브리스킷과 스페어립
다시 부산을 가면 또 먹으러 갈 겁니다



 

부산 해운대의 신라 스테이에 숙박을 하는 날

저녁을 해운대역 근처에서 먹어보려고 해요

뭘 먹을까 구경하다가 BBQ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아직 고래는 먹어보지 못한 메뉴거든요

생긴 지 얼마 안 된 신상 가게인지 후기가 별로 없던...

남겨있는 후기가 다 극찬이라 믿고 가보려구요

 

미리 적는 생생한 내돈내산 후기는

여기 BBQ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꼭 드셔요

한국인보단 외국인들이 더 많은 곳입니다 ㅎㅎ

매장에 저희만 한국인이었던 건 비밀...

외국인 서버들과 세프들이 있는 곳입니다

사장님은 한국인이시구 예쁜 강아지가 있어요!

 

 

<해운대 근처 고래가 숙박한 신라스테이 해운대점>

부산 해운대 가성비 호텔 추천 신라스테이 해운대 프리미어 디럭스 패밀리 트윈 내돈내산 숙박후기 (tistory.com)

 

부산 해운대 가성비 호텔 추천 신라스테이 해운대 프리미어 디럭스 패밀리 트윈 내돈내산 숙박

회사에서 지원해 주는 숙박권으로 프리미어 디럭스 패밀리 트윈에서 숙박했어요 해운대 번화가에 있어 위치가 좋고 부산 해운대 가성비 호텔로 유명한 신라스테이 해운대점에서 숙박했습니다

jck313.tistory.com

 

 

 

☆ 가게위치 :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18 3층
☆ 영업시간 : 화~일 17시 - 24시 /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 0507-1356-3427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테하노 텍스멕스 바베큐 매장을 찾아가요

옆쪽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3층으로 올라가시면 되요

 

3층에 위치해 있어 한눈에 딱 들어오진 않았지만

입간판과 포스터 등으로 위치를 표시해 두었더라구요

원피스 피자집을 보고 옆 계단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올라가는데 노랫소리도 신나고 향도 좋습니다

기대치가 점점 더 올라가는 중 ㅎㅎ 잘 골랐당

단체 손님이 있는지 예약하셨냐구 물어보시더라구요!

 

 

테하노 텍스멕스 바베큐 메뉴판

메뉴판 QR 코드

 

QR 코드는 인스타그램과 연결되어 있어요

메뉴판 사진도 볼 수 있고 이벤트도 자주 한다해요

다양한 사진들도 많으니 구경하면서

메뉴를 고르시는 것도 좋을 듯

 

 

바베큐 타코

 

고래가 정말 좋아하는 타코를 판매하고 있어 행복...

매일 새벽 훈연한 고기와 신선한 재료를 토핑하고

직접 반죽하고 숙성한 토르티야를 사용합니다

 

 

플래터

 

뭘 먹을지 모를 땐 플래터 메뉴가 최고죠 ㅎㅎ

추천 인수도 적혀있으니 고민되면 고르면 좋을 듯

다양한 소스들도 제공된다고 합니다

 

 

BBQ MEAT

 

참나무 열과 연기만을 사용하여 제작한

스모커로 밤새 구워낸 고기 메뉴판입니다

조리 후 측정한 중량이라는 게 마음에 들어요

스포지만 BBQ는 진짜 추천입니다...

 

 

스낵과 사이드 메뉴
음료와 술
샷잔과 와인

 

사이드 메뉴와 술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맥주도 흔히 먹을 수 없는 것들을 판매하고 있고

칵테일도 판매하고 있는 게 매력입니다

와인이나 테킬라 등 다양한 주류가 있어요

한국식 술은 없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테하노 텍스멕스 바베큐 내부를 둘러봐요

힙한 분위기의 매장
칵테일을 제조하시는 사장님
음향도 좋고 노래 선택도 좋았습니다
좌석은 내부에 4개가 있어요
화장실마저 멋있는 곳
다양한 물품을 팔아요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노래 선곡도 좋구 사장님이 칵테일을 만드는 모습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주문해서 먹어볼걸...

화장실 가는 길에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내부에는 2인석, 4인석 2개, 다인석이 있구요

테라스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테하노 텍스멕스 바베큐 기본안주 나초

나쵸
살사 소스 맛있어요

 

자리에 앉았는데 외국인들이 서버인 건 당황 ㅎㅎ

어색하지만 한국말을 그래도 잘하시더라구요!

주문을 완료하니 한아름 나초를 가져다주십니다

와.. 양이 엄청나게 많아요 대박...

같이 나오는 홈메이드 살사소스도 맛있어요~

 

 

테하노 텍스멕스 바베큐 테하노 플래터

너무나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고 싶었던 고래는

테하노 플래터(Tejano Platter)를 주문했습니다

브리스킷, 스페어립, 스모크 카니타스가 나오고

수제 토르티야와 살사, 피코 데 가요, 과카몰리

차로빈, 라임, 할라피뇨, 양파, 고수가 나옵니다

플레이팅 너무 예쁘게 나오니 더 맛나보여요

 

 

테하노 플래터 먹을 준비를 해봅니다

요상한 모양의 장갑
세손가락 용이네요

 

장갑을 끼려고 펼쳤는데 요상한 모양이라 당황...

가운데 절취선이 있어 뜯어보니

손가락 3개를 넣을 수 있는 비닐장갑이네요

요런 센스도 좋고 재미있습니다 ㅎㅎ

장갑을 착용했으니 이제 먹어봐야죠

 

 

테하노 텍스멕스 바베큐 플래터 맛있게 먹어봐요

토르티야에 취향것 먹어요
다양한 소스와 스모크 카니타스를 먹어요

 

가장 먼저 먹어본 메뉴는 스모크 카니타스입니다

직접 만든 토르티야에 다양한 소스들을 올려서

타코를 만들어 먹었는데요 맛있습니다!

장조림 같이 생겨서 그런 맛일 줄 알았는데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스페어립 너무 맛있구요
잘 익었고 육즙 대박

 

어디선가 먹어본 비주얼의 스페어립도

오랜 시간 훈연을 해서 만들었서인지

뼈에서 아주 부드럽게 뜯어집니다

손으로 뜯어먹으니 크.. 너무 맛있습니다

어떤 소스랑 먹어도 맛있구 그냥 먹어도 맛나요!

또나는 이게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브리스킷 버거를 만들어 먹었어요

 

대망의 브리스킷입니다 이거 너무 추천해요

고래는 이 고기를 제일 맛있다고 뽑았습니다

육즙도 가득하고 부드럽거든요 ㅎㅎ

버거를 만들어서 먹었는데 크.. 너무 좋습니다

이거 먹으러 다시 갈 의향이 있어요!!!

또 먹고 싶당... 해운대역 다시 가야겠어요

 

 

테하노 텍스멕스 바베큐 주류 테까테

라임이 올라가 있던 맥주

 

술을 먹을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이 메뉴를 두고 술을 안 마실 수가 없더라구요!

처음 보는 맥주인 테카떼를 주문해 봤습니다

라임도 한 조각 썰어서 입구에 넣어주셨어요

검색해 보니 멕시코 맥주라고 해요!

진한 맛이 나는 맥주에 라임 향이 퍼지니 좋았던~

 

 

테하노 텍스멕스 바베큐 테라스를 구경해요

참나무 장작이 있습니다
뒤쪽의 스모커로 굽나봐요
멋진 테라스 뷰

 

맛있는 식사를 마쳐가는데 외국인 단체손님이 왔어요

테라스 쪽으로 나가는 걸 보고 궁금해서 나가봤습니다

비가 내리던 날이라 비가 들칠 줄 알았는데 아니었던...

안쪽에서 먹었던걸 아쉽게 만드는 뷰가 보입니다

 

참나무 장작을 보관하는 곳도 있구 스모커도 보이구요

테라스에도 좌석이 꽤나 많이 있구요

밤이 되자 테라스 시티뷰가 참 멋있는 ㅎㅎ

여기서 먹으면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겠어요!

 

 

테하노 텍스멕스 바베큐 마스코트 진주

진주
마스코트

 

테하노 텍스멕스 바베큐에 있던 귀여운 강아지

이름은 진주라고 하는데요 너무너무 귀여웠어요

사람들을 좋아하구 애교도 많구 미용도 잘 되어있어요

매일 있는진 모르겠지만 격하게 반겨주는 모습에

다음에 또 방문했을 때도 있어주면 좋겠습니다 ㅎㅎ

고래 마음대로 지은 마스코트입니다 ㅋㅋㅋ

 

해운대역에 위치한 외국 느낌 물씬 나는 BBQ집

외국인 직원이 더 많지만 한국말도 잘하구요

이쁘시고 잘생긴 한국인 직원분들도 계십니다

친절한 직원분들이 너무 좋았던 ㅎㅎ

이번 부산 여행에서 가장 맛있었던 메뉴로 뽑은

테하노 텍스멕스 바베큐 테하노 플래터 후기 끝!

재방문 의사가 있는 해운대역 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