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부산 여행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근처 중식당 맛집 가성비 좋은 레드도어(RED DOOR)

by 하얀고래🤍 2023. 10. 10.
반응형

해운대 해수욕장 앞 가족 모임이나 단체 손님, 혼밥도 가능한 중식당입니다

 

 

해운대를 돌아다니다가 외관이 마음에 들고
후기와 평점도 좋아 미리 골랐던 곳
정통 중화요리 RED DOOR 내돈내산 후기

 

 

 

해운대 해수욕장과 해운대 광장을 구경하면서 발견한

빨간색 인테리어가 강렬한 RED DOOR입니다

외관이 이뻐서 점심으로 먹을까 하고 찾아봤는데

후기랑 평점도 괜찮은 편이더라구요

해수욕장에서 놀고먹으러도 많이 온다 해요

해장도 필요했던 날이라 중화요리를 골랐습니다

 

 

<부산 여행 마지막 수제맥주 파티>

부산 해운대 수제맥주 맛집 신라스테이 1층 고릴라브루잉 해운대 Gorilla brewing (tistory.com)

 

부산 해운대 수제맥주 맛집 신라스테이 1층 고릴라브루잉 해운대 Gorilla brewing

부산 대표 1등 맥주라던 고릴라브루잉 다양한 상도 받았다 해서 테이크 아웃 했어요 해운대 버스킹도 구경하고 산책도 했더니 목도 마르고 술도 생각이 나요 부산 여행의 마지막 밤을 맥주로 마

jck313.tistory.com

 

 

 

☆ 가게위치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71 B1층 레드도어
☆ 영업시간 : 매일 10시 30분 - 21시 30분 / 15시 - 16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 전화번호 : 051-743-7933
☆ 주차장 : MS 호텔 주차타워나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Red Door 들어가기 전 보이던 알림판

메뉴
주차 안내

 

Red Door 앞을 지나다니며 눈여겨봤던 알림판입니다

다양한 식사와 유리부의 사진이 붙어 있구요

런치 특선도 있어 할인이 됩니다

매란국죽 코스요리가 있다는 것도 좋았어요

 

주차는 MS호텔 주차타워를 이용하면

1시간 30분 무료주차가 가능하구요

안쪽에 엘리베이터가 있어 한번에 내려오더라구요

영업시간도 안내가 되고 있습니다

 

 

레드도어 중식당 내부를 구경해요

자리가 많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서로 보이지 않아요
예뻐 찍은 부채

 

입구에 들어섰더니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십니다

직원분들도 반갑게 반겨주시니 기분도 좋더라구요 ㅎㅎ

입구부터 다양한 인테리어로 중식당의 느낌을 냈는데

손님들이 서있어서 사진을 못 찍은 게 아쉬운...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외관처럼 빨간색이었어요

부채, 큰 금색 복 한자 등 눈에 들어오는 게 많아요

 

 

Red Door 메뉴판

메뉴판
코스요리
요리부
요리부
밥과 면류

 

주류
세트메뉴
계절특미
다양한 주류

 

메뉴판을 받았는데 두꺼워서 놀랐습니다

점심특선부터 코스요리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혼밥 1인 세트가 있는 것도 마음에 드네요 ㅎㅎ

뭘 먹을까 정독하다가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아요...

세트메뉴를 보다가 단품요리로 먹고픈 걸 골랐습니다

 

눈에 들어온 것 중 하나는 주류!

자리에 앉은 곳 바로 앞에 술 진열장이 있더라구요

익숙한 술들이지만 크기별로 예쁘게 진열해 두었고

먹어보지 못한 죽염청주도 보여서 신기신기

저녁이었으면 시켜서 먹었을 것 같아요 ㅎㅎㅎ

 

 

레드도어 세팅

 

소금 간장 고춧가루
앞치마도 주십니다
짜사이와 단무지

 

자리에 앉으니 밑반찬이 세팅이 되었습니다

짜사이와 단무지가 두 가지긴 했지만 짜사이 맛나용

한쪽에는 소금과 간장, 고춧가루가 세팅되어 있구요

앞치마를 요청했더니 이쁘게 말아진 걸 받았습니다

요런 센스도 참 마음에 들었어요

 

 

레드도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세트 메뉴를 시켜 저렴하게 먹고 싶었는데

식사가 변경이 되지 않는다 해서 단품으로 시켰어요

마파두부밥과 차돌박이 짬뽕 그리고 탕수육입니다

탕수육은 미니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부먹이네용

 

 

레드도어 미니탕수육

미니탕수육

 

미니 탕수육이라고 적혀있었지만 가격이 좀 나갔는데

생각한 것보다 양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흔히 옛날 중화요리 탕수육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기름옷도 바삭하고 육즙도 머금고 있었구요

특별한 것 없는 소스지만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레드도어 마파두부밥

마파두부밥

 

또나가 고른 마파두부밥입니다

부산에 놀러 와서 밥을 거의 안 먹었다며 골랐는데요

매움표시가 있어 골랐는데 생각만큼 맵진 않았던

재료들도 많고 맛도 좋아서 다 긁어먹었어요

 

 

레드도어 차돌박이 짬뽕

차돌박이 짬뽕

 

다른 블로그나 유튜브를 보다 보면 차돌박이 짬뽕을

많이들 시켜 드시더라구요 맛이 궁금했던 고래가

드디어 주문해 본 메뉴입니다 기대가 컸던!

해산물과 고기가 같이 들어있으니 국물이 좋았습니다

양도 많아서 배부르게 먹었구 칼칼해서 좋았어요

특히 해장이 되었다는 게 참 좋은 소식이었던 ㅎㅎㅎ

 

 

레드도어 후식

후식
이게 뭘까요?

 

맛있게 음식을 먹고 있는데 후식이라며 두고 간 튀김

동글동글 완자처럼 생겼는데 안쪽에 콘이 들었어요

요고 이름은 뭔지 모르지만 맛이 괜찮았습니다

후기 보니 후식도 그날마다 다른 느낌 ㅎㅎㅎ

 

해운대 해수욕장 앞에 위치해 있고

무료 주차장이 제공된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인 곳

단체손님이나 가족들이 와서 코스요리도 먹구요

혼밥도 가능하니 많이들 찾는 느낌입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맛도 좋았던 부산 중국집

해운대 중식당 맛집 레드도어 내돈내산 후기 끝!

 

<해운대 맛집을 추천해요>

부산 해운대역 바베큐 고기 맛집 추천 테하노 텍스멕스 바베큐 텍사스 바베큐와 타코 칵테일을 먹을 수 있어요 (tistory.com)

 

부산 해운대역 바베큐 고기 맛집 추천 테하노 텍스멕스 바베큐 텍사스 바베큐와 타코 칵테일을

해운대 루프탑 테라스 맛집 TEJANO TEXMEX BBQ 남미 멕시코 감성 바베큐집 부산에서 텍사스 바베큐를 먹었어요 고래는 처음 접해본 브리스킷과 스페어립 다시 부산을 가면 또 먹으러 갈 겁니다 부산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