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부산 여행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디저트 카페&바 광안대교가 보이는 리베르타 LIBERTA

by 하얀고래🤍 2023. 10. 11.
반응형

날이 좋으면 광안대교 뷰에 멋진 바다를 볼 수 있는 카페와 바를 운영하는 부산 카페

 

 

집으로 돌아가려는데 비가 엄청 내려요
뷰가 예쁜 곳이라고 미리 골라둔 카페였는데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만 즐기다 왔습니다

 

 

 

맛있는 점심을 먹고 집으로 가기 전에

카페인과 당을 좀 충전하고 움직이려고 해요

마린시티에 있고 광안대교와 바다가 보이는 곳이라

가보려고 점찍어둔 디저트 맛집 카페였습니다

비가 이렇게 많이 내릴 줄 누가 알았나요 ㅠㅠㅠ

 

 

<해운대에서 먹은 점심>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근처 중식당 맛집 가성비 좋은 레드도어(RED DOOR) (tistory.com)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근처 중식당 맛집 가성비 좋은 레드도어(RED DOOR)

해운대 해수욕장 앞 가족 모임이나 단체 손님, 혼밥도 가능한 중식당입니다 해운대를 돌아다니다가 외관이 마음에 들고 후기와 평점도 좋아 미리 골랐던 곳 정통 중화요리 RED DOOR 내돈내산 후기

jck313.tistory.com

 

 

 

☆ 가게위치 :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 3로 51 103호 리베르타
☆ 영업시간 : 매일 9시 - 새벽 2시
☆ 전화번호 : 0507-1338-7675
☆ 주차장 : 주변 길가나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리베르타(LIBERTA) 운영시간

운영시간

 

리베르타는 카페와 바가 같이 운영되는데요

카페 타임과 위스키 타임이 나뉘어있습니다

1인 1 음료 주문을 원칙으로 하구요

아래 내용은 바에 관한 이야기가 많네요

술 좋아하는 고래는 어제 와볼걸 싶었습니다 ㅎㅎ

 

 

리베르타(LIBERTA) 메뉴판

메뉴판
다양한 디저트

 

에스프레소와 커피, 에이드와 티를 판매합니다

리베르타 설명에 에스프레소 바라는 표현도 있는데

후기를 읽어보니 커피도 참 맛있는 곳이라고 해요

옆에 디저트들도 다양해서 뭘 먹을지 고민을 했어요

달달한 게 먹고 싶던 고래는 하나 골라 주문했습니다

에그타르트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리베르타 내부를 둘러봐요

다양한 술이 좋아요
귀여운 곰 세마리
내부에 좌석이 많습니다

 

가장 먼저 보이던 건 위스키 바였습니다

커피를 마시러 왔지만 술에 더 관심이 갔던 ㅋㅋㅋ

처음 보는 술도 있고 익숙한 술도 있더라구요

어디 앉을까 고민했는데 소두 인형들이 있어요

푹신하구 귀엽기도 해서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ㅎㅎ

곰과 사자 사이의 자리에 앉았어요

 

비만 오지 않았더라면 바깥을 바라보는 자리에 앉아

오션뷰와 광안대교를 바라보며 마셨을 텐데...

비가 너무 많이 오고 안개도 껴있어서

바로 앞 차도만 보여 통창자리는 피했습니다 ㅠㅠ

 

 

리베르타(LIBERTA)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에스프레소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커피를 시켰습니다

아인슈페너와 에쏘크림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디저트로는 밀크초코 회오리입니다

비주얼이 이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아인슈페너와 에쏘크림라떼

아인슈페너
에쏘크림라떼

 

커피는 대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특히 크림이 쫀득하고 좋았어요 커피 향도 좋구요

젓지 않고 천천히 기울이며 마시다가

거의 다 마셔갈 때쯤 저어서 섞어 마셨습니다 ㅎㅎ

달달하고 커피맛도 좋으니 금방 먹었어요

 

 

밀크초코 회오리

밀크초코 회오리
달달하니 좋아요

 

달달한 디저트로 추천을 받았던 디저트입니다

밀크초코가 더 달 것 같아서 주문을 해봤어요 ㅎㅎ

생각대로 달달했고 빵도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플레이팅으로 제공된 그릇도 예뻐서 탐도 났구

깃발로 LIBERTA 적혀있으니 사진 찍기도 좋았어요

 

날이 좋았더라면 오션뷰도 너무 예뻤을 거구

넓은 바다에 광안대교도 딱 보였을 텐데 아쉬워요

에쏘 리베르타를 많이들 마시던데

비주얼도 예쁘고 맛도 좋다 하니 다음엔 도전~

맛있는 커피로 카페인 충전을 해서 집에 잘 왔어용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커피&바 리베르타 후기 끝!

 

 

<부산의 카페를 추천해요>

부산 남포동 베이커리 대형카페 추천 삼진커피 남포점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tistory.com)

 

부산 남포동 베이커리 대형카페 추천 삼진커피 남포점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길을 걷다 너무 덥고 커피가 당겨 들어간 곳 대형카페에 베이커리도 많아요 부산 남포동 거리를 걷다가 더워졌어요 커피 생각도 나서 어떤 카페를 갈까 하다 눈에 보이는 커피집을 들어갔는데

jck313.tistory.com

부산 기장 이케아 근처 카페 추천 오션뷰 맛집 덕미(Deokmi) 디저트도 맛있다고 해요 (tistory.com)

 

부산 기장 이케아 근처 카페 추천 오션뷰 맛집 덕미(Deokmi) 디저트도 맛있다고 해요

분위기도 좋고 바다도 볼 수 있던 부산 기장 카페 덕미를 다녀왔어요 맛있는 점심을 먹고 커피가 먹고 싶어요 부산 기장에 많은 커피집이 있었는데 눈에 딱 들어왔던 분위기 좋은 덕미입니다 맛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