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다낭, 호이안

호이안 현지인 핫플 로컬감성카페 Cam Coffee n More 분위기와 맛도 좋은 에어컨 있는 카페입니다

by 하얀고래🤍 2024. 1. 31.
반응형

호이안에서 찾은 한국인들이 없던 찐 로컬 현지인 카페입니다

 

 

자전거를 타고 열심히 이동을 하다 보니
목도 마르고 시원한 공간도 생각이 나요
구글 평점이 높은 로컬 카페를 찾았습니다

 

 

 

cam coffee
입구부터 마음에 들어요
이 표지판을 보시면 됩니다

 

숙소였던 벨 마리나 호이안 리조트에서

자전거를 빌려 호이안을 돌아다니고 있어요

구경도 하고 밥도 먹었구 필요한 것도 샀겠다

반납하기 전 마지막으로 들를 곳을 카페로 선정했어요

날도 더우니 에어컨도 있구 분위기도 좋은 곳으로요

 

 

<벨 마리나 호이안 리조트 자전거대여>

호이안 5성급 호텔 벨 마리나 호이안 리조트 조식과 수영장, 헬스장, 자전거 대여를 소개해요 (tistory.com)

 

호이안 5성급 호텔 벨 마리나 호이안 리조트 조식과 수영장, 헬스장, 자전거 대여를 소개해요

호이안 가성비 호텔 벨 마리나 호이안 리조트 편의시설을 소개합니다 호이안에서의 첫 아침이 밝았어요 오늘도 부지런히 움직이려면 조식을 먹어야죠 벨 마리나 호이안 리조트의 편의시설도

jck313.tistory.com

 

구글 지도로 호텔과 가까운 위치에 있는 카페 중

후기와 평점이 좋은 곳들을 찾다가 발견한 곳

한국인의 후기가 별로 없어서 좋기도 했고

사진들이 너무 예뻐서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Cam Coffee n More을 방문해 봐요

 

 

 

☆ 가게위치 : 45 Đào Duy Từ, Phường Cẩm Phổ,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 이용시간 :  매일 07시 - 20시

☆ 전화번호 : +84 984 809 310

 

 

Cam Coffee n More 메뉴판

메뉴판

 

시그니처 메뉴가 가장 눈에 먼저 들어왔구요

베트남 커피를 먹지 못했다는 생각에

어디서 많이 본 그림도 눈여겨봅니다 ㅎㅎ

상호명과 같은 CAM도 눈에 들어와요

 

 

디저트도 있어요

 

따뜻한 음료나 카페인이 없는 음료도 있고

빵이나 차 종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브런치와 술도 판매합니다

 

브런치 메뉴들도 판매하고 있던 게 아쉬웠습니다

음식들도 맛있어 보여서 먹었으면 좋았을 텐데...

다음에 들르면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빵들은 인기가 많은지 Sold Out이 많던...

 

Cam Coffee n More의 굿즈도 판매하고 있는데

근처만 가면 직원이 붙어 설명을 계속해주셔서

멀리서 사진을 남겨봅니다 ㅋㅋㅋ

 

 

Cam Coffee n More 내부를 둘러봐요

밝고 친절했던 직원들
식물도 많아서 좋구요
셀프로 조도를 조절하는 곳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포토존도 다양하구요
이 좌석도 은근 핫플이었어요
여기서 사진 엄청 찍은 ㅎㅎ
이쪽은 인기가 많아 만석이었던
계단에서도 사진이 잘나와요
그냥 느낌 있어서 남겨본 곳

 

Cam Coffee n More의 가장 좋았던 점은

한국인들보단 현지인들이 많이 와서 좋았다는 점과

종종 외국인들이 보여 경기도 다낭시지만

해외에 나와있다는 느낌을 뿜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한국말도 잘 안 보여서 좋구요

중간중간 햇빛에 따라 천장을 움직여서

예쁜 분위기를 연출해주기도 해서 좋았어요

 

내부는 한국의 감성 카페처럼 예쁘게 꾸며두었는데요

포토존이 너무 많아 마음에 드는 곳만 좀 찍었어요

젊은이들의 호이안 핫플이라던데 딱 맞는 느낌 ㅎㅎㅎ

젊고 힙한 커플이나 여성분들이 와서 사진을 찍어요

고래도 열심히 이런저런 포인트에서 찍었는데

현지인들이 따라 찍는 건 꽤나 뿌듯했습니다 ㅋㅋㅋ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자리를 이동하며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데

직원을 배려하지 못했다는 생각이 문뜩 들었어요

아니라 다를까 직원분이 저희 자리를 몰라가지구

두리번거리고 계셔서 위치를 알려드렸습니다 ㅎㅎ

시그니처 메뉴와 베트남 커피를 하나 시켰구

이곳에서 꼭 먹어야 한다는 캠주스도 주문했어요

 

 

Cam Coffee n More 코코쿨(COCOCOOL)

코코넛 커피

 

Cam Coffee n More의 시그니처 메뉴인 코코쿨입니다

블랙커피 위에 코코넛 크림을 올려둔 느낌인데

코코넛 커피 맛있었어요! 막 인생 커피정돈 아니지만

한 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달달한 커피입니다 ㅎㅎㅎ

같이 나온 삽 모양의 스푼이 참 탐났던...

 

 

Cam Coffee n More CAM 주스

캠주스

 

몇 안 되는 한국인들의 후기 중에 있던 CAM 주스

이건 꼭 먹어야 한다는 말이 보여 주문했는데요

하루에 한 잔씩 이걸 드셨다는 분이 계셔서요

여러분 이건 꼭 드셔야 합니다! 진짜 맛나요 ㅎㅎ

CAM이 무슨 과일인지는 모르겠으나.. 새콤달콤해요

베트남에서 과일 주스는 매일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또 한 번 하게 만들어준 CAM 주스입니다 ㅎㅎㅎ

 

 

Cam Coffee n More 베트남 커피

베트남 커피
향이 참 좋았어요
달달하게 먹으려면 설탕을 넣어요
괜히 인증샷을 남겨봅니다

 

마지막으로 베트남식 커피입니다

유튜브나 TV를 보면 꼭 먹던 커피던데

처음으로 눈에 보여 주문을 해봤는데요

뜨거우니 조심하라는 말과 함께 기다리다 보면

아래에 커피가 내려와 먹을 수 있어요 신기신기

많이 쓴 원두커피의 맛이 났던 건 비밀... ㅠㅠㅠ

설탕을 적당히 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호이안에서 만난 현지인 로컬 감성카페입니다

젊은 호이안 분들이 많이 보여 재미있었구

커피와 음료의 맛이 훌륭해서 또 가고 싶어요

무엇보다도 분위기가 참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갈 땐 더 이쁜 옷 좀 입구 가려구요 ㅋㅋㅋ

호이안 카페 추천 Cam Coffee n More 후기 끝!

 

 

<호이안 가볼 만한 곳>

호이안 올드타운 약국 쇼핑 위치 정보와 약 추천과 가격(Pharmacy and Clinic anhduc) (tistory.com)

 

호이안 올드타운 약국 쇼핑 위치 정보와 약 추천과 가격(Pharmacy and Clinic anhduc)

베트남에서 의약품을 싸게 구입할 수 있다고 해서 호이안 약국을 찾았습니다 베트남 다낭 호이안에 오면 약국도 많이 간데요 한국보다 약값이 저렴한 편이라는데 호이안 약국에서 구입한 후기

jck313.tistory.com

호이안 올드타운 반미 로컬 현지인 맛집 마담콴 반미퀸 가성비 좋은 베트남식 패스트푸드 (tistory.com)

 

호이안 올드타운 반미 로컬 현지인 맛집 마담콴 반미퀸 가성비 좋은 베트남식 패스트푸드

베트남에 왔으면 반미는 먹어봐야죠 베트남식 샌드위치를 전 세계인들과 먹어요 베트남식 샌드위치인 반미를 먹어봐야죠 올드타운에 위치하구 평점이 좋아요 정말 많은 관광객들이 먹고 있습

jck313.tistory.com

베트남 다낭 호이안 우기여행 4박 6일 자유여행 일정 냐벱스아, 기어커피, 판다누스 스파, 벨 마리나 호이안 리조트, 올드타운 소원배 인생네컷, 야시장 나이트 마켓, 퍼즈앤엔조이 (tistory.com)

 

베트남 다낭 호이안 우기여행 4박 6일 자유여행 일정 냐벱스아, 기어커피, 판다누스 스파, 벨 마

우기지만 날씨가 좋았던 날 다낭에서 호이안으로 이동 후 올드타운에서 하루를 보냅니다 우기지만 오늘도 역시 날씨요정이 도와줘요 다낭에서 호이안으로 이동 후 호이안에서 보내는 첫날입니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