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맛집 멘야카츠 마제소바, 카츠, 라멘 수제 일본 요리 전문점 웅리단길에 있어요

by 하얀고래🤍 2024. 2. 16.
반응형

산책을 하다 발견한 웅천동 신상 맛집 멘야카츠를 다녀왔어요

 

 

길을 걷다 처음 보는 매장이 보여요
수제 일본 요리 전문점이라니
후기도 많이 없던 신상 맛집입니다

 

 

 

멘야카츠

 

여수 웅천동 산책을 많이 다니는데 언제부턴가

이곳 거리를 웅리단길이라고 부르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부른다고...? 신상 단어에 당황하긴 했지만...

암튼 멘야카츠라는 수제 일본 요리 전문점을 발견

마제소바, 라멘, 카츠류를 판매하더라구요

신상 맛집인 것 같은데 오늘 점심은 여기로 결정!

 

 

 

☆ 가게위치 : 여수시 웅남 3길 21-1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0시 30분 / 16시 - 17시 브레이크 타임

☆ 전화번호 : 0507-1373-5348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하세요

 

 

멘야카츠 키오스크 주문

키오스크 주문
덮밥류
카츠류
면류

 

가게 안을 들어갔더니 키오스크로 주문을 합니다

어떤 메뉴가 있는지 인터넷으로 보고 왔는데

현장 키오스크엔 또 달라져있더라구요

다른 분들 후기를 보면 계속 바뀌는 느낌...?

덮밥류, 카츠류, 면류로 구성되어 있구

어떤 걸 먹을지 행복한 고민에 빠졌습니다 ㅎㅎ

 

 

멘야카츠 내부를 둘러봐요

다찌석

 

매장 내부에 손님이 많아 사진을 여기만 찍었는데

4인석이 5개 정도 있구 다찌석도 있습니다

겨울에 방문했는데 단점이.. 바람이 세게 불면

문틈 사이로 바람이 들어와요 ㅠㅠㅠ

이게 생각보다 추워서... 다들 안쪽으로 들어가거나

외투를 입고 밥을 먹었답니다 조금 아쉬워요

 

 

기본세팅

 

식초가 있는 게 신기했는데 마제소바에 넣어 먹는데요

참깨 드레싱 소스와 돈가스 소스도 있습니다

 

맛있게 먹는 법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에 미리 공부해 둬야죠

돈가츠와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어요

둘 다 4가지 방법으로 진행이 되는데

참고하셔서 드시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치즈모둠과 마제동

 

고래는 치즈모둠을 또나는 마제동을 시켰는데요

마제소바를 시킬까 고민했는데 밥이 더 당겼구

카츠 맛집이라길래 정식 느낌의 모둠을 시켰습니다

양이 좀 적나..? 생각을 했지만 다 먹고 난 뒤엔

배가 빵빵하게 불렀어요 ㅎㅎㅎ

 

 

멘야카츠 마제동

마제동

 

마제동입니다 전체적으로 간은 딱 맞았구

재료의 합이 괜찮았다는 느낌이에요

마제소바를 먹었으면 어땠을까 생각도 해본 ㅎㅎ

밥을 서비스로 준다니까 혹 했거든요

살짝 물리다 싶으면 식초를 넣으면 감칠맛이 나서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요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멘야카츠 치즈 모둠

치즈모둠

 

고래는 카츠류가 먹고 싶어 어떤 걸 먹어볼까 생각하다

모둠이니 등심, 안심, 치즈가 조금씩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고르게 된 치즈모둠입니다

안심, 등심, 치즈 순으로 맛있었는데

치즈가 뜨거웠다면 2순위로 줬을 듯 ㅎㅎㅎ

 

먹는 방법 4가지를 알려줬는데

맛있던 순서는 소금 > 와사비 > 트러플 > 소스 순

고래는 재료 본연의 맛을 좋아하거든요~

같이 나온 장국도 진해서 좋았어요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여전히 부끄부끄

 

처음엔 양이 적지 않을까 생각을 했는데

먹다 보니 배가 빵빵하게 차올라서 좋았습니다

안심카츠가 맛있어서 단품으로 시켜볼까도 ㅎㅎ

마제소바도 궁금하구 라멘도 많이들 드시던데

다음에 오면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구요

 

인터넷에서 후기랑 메뉴를 보고 온 거랑

다른 메뉴판이라 좀 당황하긴 했지만

먹고 싶은 메뉴들은 다 있어서 좋았던 곳

매장은 깨끗하구 맛도 좋은 곳인데

메뉴 나오는 속도는 조금 느리니 참고하셔요

 

웅천 일식당 신상 맛집 멘야카츠 후기 끝!

 

 

<여수 웅천동 맛집 추천>

여수 웅천 맛집 소코아 시그니처 카레 3종류와 냉우동을 먹었어요 (tistory.com)

 

여수 웅천 맛집 소코아 시그니처 카레 3종류와 냉우동을 먹었어요

여수에 소코아 웅천점이 생겼습니다! 다른 지역에서 먹었을 때 맛나더라구요~ 먹으러 갑니다 다른 지역에서 먹고 맛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여수 웅천에도 소코아가 생겼습니다 먹으러 가봐야죠

jck313.tistory.com

여수 웅천 맛집 연남물갈비 산더미 샤브샤브와 등갈비 볶음밥까지 먹었어요 (tistory.com)

 

여수 웅천 맛집 연남물갈비 산더미 샤브샤브와 등갈비 볶음밥까지 먹었어요

물갈비를 좋아하는데 연남물갈비 웅천점을 발견했어요 먹어봐야죠 진주에 있는 물갈비가 먹고 싶어서 찾아봐요 연남물갈비 여수 웅천점이 있네요 딱 먹고 싶었는데 가서 먹어봐야죠 갑자기 진

jck313.tistory.com

여수 웅천 맛집 해지니네집 낙지요리 전문점 (tistory.com)

 

여수 웅천 맛집 해지니네집 낙지요리 전문점

여수 웅천의 낙지요리 전문점을 소개해요 점심식사에만 장사를 하시면서 더 인기가 많아진 해지니네 집입니다 낙지 수제비와 낙지비빔밥이 맛나요! 점심을 먹으려고 하는데 어딜갈까 고민 중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