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헌혈의 집 여수센터 프로모션과 챌린지를 소개합니다 올 해 첫 전혈 헌혈을 했어요

by 하얀고래🤍 2024. 2. 22.
반응형

매년 초에는 작년에 헌혈한 분들에게 선물을 주거든요 오랜만에 여수센터로 왔어요

 

 

요즘은 전혈 헌혈만 하고 있는 고래입니다
헌혈 할 수 있는 기간이 돌아왔어요
오랜만에 헌혈의집 여수센터에 갔습니다

 

 

 

 

올해도 고래의 변함없는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전국에 있는 헌혈의 집을 다녀보는 것은 진행중입니다

오랜만에 헌혈의 집 여수센터에 방문했는데요

작년에 헌혈을 해주신 분들에게 선물도 주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길래 구경하러 갔어요

주차는 시청로터리 공영 주차장을 추천드려요

 

 

 

☆ 가게위치 : 여수시 망마로 11 평산빌딩 4층

☆ 영업시간 : 월~토 10시 20분 - 19시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61-663-2413

☆ 주차장 : 공용 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하세요

 

 

생일 주간 헌혈자 기념품 추가증정

새로운 이벤트입니다

 

고래의 몸이 헌혈을 할 수 있는 상황인지 점검 중에

2024 생일 주간 헌혈자 기념품 추가증정 프로모션

발견했습니다 생일이 속한 주의 월~일요일 동안

헌혈을 하면 선물을 준다고 하시더라구요

갑자기 달력을 꺼내셔 보시더니 해당 되신다구

딱 생일날이 다음 헌혈 할 수 있는 날짜인데

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고 하시네요

 

다음 헌혈은 타지역에 가서 해볼까 했었는데

기념품 추가증정 프로모션이 있다하니

다음에도 여수 헌혈의 집에서 할 것 같습니다 ㅎㅎ

어떤 상품을 주시는지는 물어보지 않았어요

 

 

광주전남혈액원 자체 프로모션을 소개해요

사랑아 헌혈하자

 

사랑아 헌혈하자 헌혈 데이트 프로모션입니다

이 프로모션이 정말 아쉬웠습니다 할 수 없어서요...

연령무관 남여 커플 헌혈할 때 커플석을 안내해주구

귀염뽀짝 커플 반지캔디도 주구요 ㅋㅋㅋ

폴라로이드 즉석사진 촬영 후 감사장도 준다해요

 

커플끼리 와서 헌혈 데이트를 하며 추억도 쌓고

받은 기념품으로 다음 데이트 장소에 사용하면

알찬 하루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하실 수 있으신분들은 꼬옥 참여해보셔요

 

 

 

너랑 나랑 헌혈 챌린지도 진행중인데요

광주전남혈액원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 하시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촬영한 헌혈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스토리를 올려주신 후

혈액원 계정으로 다이랙트 메세지를 보내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참여자 중 월별 5명을 추첨하여

3만원 상당의 치킨 쿠폰을 준다고 하네요

 

 

열번째 헌혈 달성 쉐어링 팔찌

2024년 1월 1일 이후니까 도전해봐야지

 

2024년 1월 1일 이후 전혈 헌혈 누적 10회 달성을 하면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 혈액원과 뉴킷이 협업하여

만든 써지컬 스틸 팔찌를 받을 수 있어요

전혈만 10회니까 최소 2년은 걸리겠네요 ㅎㅎㅎ

고래는 이미 10회를 넘어서 받을 수 없는.. ㅠㅠ

기념으로 받아보고 싶었는데 아쉽습니다

실물을 못봤는데 꽤나 이쁠 것 같거든요~

 

 

레드커넥트 어플 예약하면 커피 교환권을 줘요

잊어먹고 못챙겼어요

 

주로 레드커넥트 어플로 예약을 하고 오는 편이에요

알지 못한 이벤트에 막 당첨되고 그러거든요 ㅎㅎ

깜빡 잊고 레드커넥트 예약을 안하고 왔는데...

역시나 올해에도 새로운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네요

헌혈하실 분들은 레드커넥트 어플 예약 해보셔요~

 

 

<레드 커넥트 어플>

헌혈 어플 레드커넥트를 소개 합니다 (tistory.com)

 

헌혈 어플 레드커넥트를 소개 합니다

헌혈하시는 분들에겐 필수 어플 레드커넥트 헌혈 예약부터 결과까지 볼 수 있는 어플 다양한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어요 헌혈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 어플이죠! 헌혈을 하기 전 문진을 받다 보

jck313.tistory.com

 

 

전혈 헌혈을 해봅니다

전혈 헌혈자 기념품 추가 증정

 

전혈 헌혈을 하러 들어왔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헌혈자들이 많더라구요

다들 좋은 마음과 뜻으로 왔구나 싶었던 ㅎㅎㅎ

헌혈기념품을 보고 있는데 전혈 헌혈자는

기념품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 중이래요

어떤 걸 고를까 고민을 해봅니다 ㅎㅎ

 

 

 

반응형

 

 

 

헌혈을 끝내고 기념품을 받아요

영화초대권을 받았어요

 

이번에 고래가 받은 기념품은 영화관람권입니다

요즘 영화 제값 주고 보는게 많이 비싸잖아요...

1+1 이벤트에도 해당되서 2장을 받았어요

초코파이는 안보여서 아쉬웠지만

다이제 씬을 받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ㅎ

거기에 이온음료를 마시며 수분을 보충해요

칙바이칙 체다치킨볼 2개도 먹을 수 있네요

 

 

멀티비타민 미네랄 이지퍼펙트

멀티비타민미네랄 이지 퍼펙트
헌혈기념품으로 받았어요

 

작년에 헌혈을 해서 받은 헌혈기념품입니다

멀티비타민 미네랄 이제 퍼펙트네요

대한적십자사라는 마크가 붙어있는게 멋지고

셀트리온스킨큐어에서 만든 제품이네요

지금 먹고 있는 걸 다 먹고나면 먹어봐야죠

그때 포스팅으로 한번 더 소개할수도 ㅎㅎㅎ

생각지 못한 선물을 받으니 기분이 좋습니다

 

2024년 첫 헌혈을 한 날입니다

생각하지 못했던 선물을 받아 기쁘기도 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중인데 참여하지 못하는 것들도

아쉽기도 한 전혈 헌혈의 후기네요 ㅎㅎ

3초의 찡그림이면 봉사를 할 수 있구

기념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니 해보시는걸 추천!

거기에 피검사로 건강도 체크할 수 있으니까요

 

헌혈 30회면 은장을 받는데 내년까지의 목표

전혈로만 할 생각이라 좀 늦어지네요 ㅎㅎㅎ

다음에도 생일자 이벤트하러 여기로 와야겠습니다

고래의 여수 헌혈의집 전혈 헌혈 후기 끝!

 

 

<타지역 헌혈의 집을 소개해요>

목포 헌혈의집 목포센터가 이사를 했어요 전혈 헌혈을 하고 왔습니다 (tistory.com)

 

목포 헌혈의집 목포센터가 이사를 했어요 전혈 헌혈을 하고 왔습니다

헌혈의 집 목포센터가 이전 개소를 했다고 알림이 왔어요 목포의 헌혈의 집이 이전 개소라니 예전에 있던 곳이 허름하긴 했는데 새롭게 열었다니까 무조건 가봐야죠 헌혈의 집 목포센터가 이전

jck313.tistory.com

경남 진주 헌혈의집 진주센터 운영시간 정보와 이벤트 전혈 헌혈을 했어요 (tistory.com)

 

경남 진주 헌혈의집 진주센터 운영시간 정보와 이벤트 전혈 헌혈을 했어요

부산에서 못한 헌혈을 진주에서 헌혈한 고래입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한 진주센터예요 부산여행 때 감기에 걸려 헌혈을 못한 고래 경남 진주에 헌혈의 집이 있더라구요 헌

jck313.tistory.com

부산 헌혈의 집 남포센터 부산 남포동 헌혈의 집에서 전혈을 했어요 (tistory.com)

 

부산 헌혈의 집 남포센터 부산 남포동 헌혈의 집에서 전혈을 했어요

부산 남포동에 놀러 와서 전혈 헌혈을 했습니다 고래는 감기 기운에 못했지만요 부산에 놀러왔는데 헌혈 주기가 된 것 같아요 레드 커넥트로 확인하니 가능한 날입니다 부산 남포동 헌혈의 집

jck313.tistory.com

강남 삼성역 헌혈의집 코엑스센터 헌혈 후기와 이용 시간 헌혈 리워드 이벤트 수면내시경 후 헌혈 가능 여부 (tistory.com)

 

강남 삼성역 헌혈의집 코엑스센터 헌혈 후기와 이용 시간 헌혈 리워드 이벤트 수면내시경 후 헌

서울에서 헌혈을 해보려고 찾은 헌혈의 집 수면내시경 후에도 가능할까요? 올해 하반기 목표 중 하나가 타 지역에서 헌혈해보기입니다 가만.. 수면내시경 후에 할 수 있을까요? 서울 강남 삼성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