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국밥 맛집 신가가마솥 옛날순대전문점 여수시청 직영점 여천제일병원 근처 맛집

by 하얀고래🤍 2024. 2. 27.
반응형

비도 오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 먹은 신가가마솥 국밥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날 점심을 골라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 따듯한 국물이 생각납니다
오늘은 신가가마솥에서 국밥을 먹어요

 

 

 

 

비가 주룩주룩 내리니까 춥기도 하고 국물이 생각나요

뭘 먹을까 생각하다 매번 앞을 지나갈 때마다

맛이 궁금했던 신가가마솥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여천 제일병원에 진료 보러 갔다가 환자가 많아

기다리는 동안 점심을 먹으러 왔거든요 ㅠ

광양이 본점이고 상당히 맛있고 인기가 많다던데

여수에 분점으로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 가게위치 : 여수시 거북선공원 1길 6 삼일빌딩 1층

☆ 영업시간 : 월~토 07시 - 22시

☆ 전화번호 : 061-681-7556

☆ 주차장 : 공용 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하세요

 

 

신가가마솥 메뉴판

메뉴

 

신가가마솥의 메뉴판입니다

식사메뉴와 수육메뉴가 나뉘어져있구요

점심특선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포장도 가능한 매장이네요 ㅎㅎㅎ

옛날 순대전문점이라니까 순대도 궁금...

 

 

신가가마솥 밑반찬

밑반찬이 나왔어요
셀프코너
들깨가루와 소금 후추 초장

 

손님이 제법 있어 가게 내부사진은 못 찍었는데

상당히 넓고 좌석도 많이 있습니다

점심시간인데도 해장술을 드시는지

자리마다 초록색 병들이 보이는 건 비밀 ㅎㅎㅎ

밑반찬도 나왔는데 김치가 맛있어서 좋았구요

셀프코너에서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신가 가마솥 옛날순대국밥

순대국밥
큼지막한 순대

 

순대전문점이라니 당연히 시킨 옛날순대국밥

일반 순대가 아니라 피순대라서 너무 좋습니다

큼직한 크기도 좋고 맛도 좋던 순대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초장과 먹어도 맛있습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깔끔해서 좋았던 국밥입니다

순대만 먹어도 맛있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초장에 들깻가루 풀어 찍어먹으니 맛있어요 ㅎㅎ

 

 

신가 가마솥 돼지머리국밥

돼지머리 국밥

 

국밥의 기본이라고 생각되는 돼지머리국밥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 가성비가 좋구요

내장류도 들었는데 냄새가 나지 않아 좋아요

국물도 깔끔해서 바닥까지 긁은 국밥입니다 ㅎㅎ

 

피순대가 맛있던 국밥집입니다

다음엔 점심특선으로 옛날순대를 시켜보거나

수육메뉴를 시키면 순댓국도 같이 나온다 하니

모둠수육이나 옛날순대를 시켜서 먹어보려구요

광양 본점에서 먹어보고 싶기도 합니다 ㅎㅎ

 

돼지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고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구 손님이 많던 곳

여수 국밥 맛집 신가 가마솥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