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브런치 맛집 골목길 식탁 파스타가 맛있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의 감성식당

by 하얀고래🤍 2024. 3. 5.
반응형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부부가 운영하는 작은 식당 현지인이 추천해요

 

 

브런치가 먹고 싶어 검색 후 방문했다가
웨이팅이 있는 유명한 맛집이었던 곳
부부가 운영하는 아기자기한 식당입니다

 

 

 

 

먹으려고 했던 브런치집이 문을 닫았어요

주말 점심으로 브런치가 먹고 싶어 검색해 봅니다

감성적인 인테리어에 맛도 좋다는 곳을 발견!

여수 관문동에 위치한 골목길 식탁입니다

주차는 바로 앞 공영주차장에 했습니다

 

들어가기 전부터 손님이 꽤 있는 것을 확인했어요

앞에 3팀의 웨이팅이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나 유명한 브런치 맛집이었다니...!

현지인이 모르는 맛집을 발견했을 땐 기분 좋아요 ㅋㅋ

전화번호를 남기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날씨가 추운 날이라 차에서 대기했어요

주변에 기념품샵들이 있으니 구경해도 좋아요

 

 

 

☆ 가게위치 : 여수시 관문 1길 14 여수관문행복주택 S001동 4호

☆ 영업시간 : 화~일 10시 30분 - 21시 / 15시 30분 - 17시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369-1512

☆ 주차장 : 공용 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골목길 식탁 메뉴판

메뉴판

 

골목길 식탁의 메뉴판입니다

브런치와 해산물파스타 전문점이라고 소개하던데

다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마음에 들어요

뭘 먹을지 진지하게 고민했던 ㅠㅠㅠ

다른 테이블을 보니 해물 라면도 많이 먹던데 흠...

모든 메뉴는 맵기 조절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요

 

 

음료 메뉴판

 

커피와 모스카토 와인을 판매하고 있구요

과일향 와인으로 해산물 파스타와 궁합이 좋은

여수 와인과 담백 깔끔 흑맥주 여수 맥주도 판매해요

그 외에 홈메이드 에이드와 음료도 있습니다

 

 

골목길 식탁 이벤트

살짝 닮으신듯한 캐리커쳐
이벤트도 있어요
영수증 리뷰 이벤트

 

사장님 부부를 그린 듯한 캐리커쳐가 귀여워요

브런치와 파스타 주문을 하면 아메리카노 한 잔을

500원 할인해 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구요

네이버 영수증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탄산음료나 커피가 1잔 무료입니다

참여하셔서 받으시는 것도 좋겠어요

 

 

골목길 식탁 내부를 둘러봐요

부부가 요리하는 곳
아기의자도 있어요
사장님이 지브리를 좋아하시나봐요
탐나던 피규어와 와인들
예쁜 피규어들이 가득가득

 

골목길 식탁은 6인석 1개와 4인석 3개가 있습니다

적은 테이블 수로 예약은 받지 않구

애견 동반 가능하구 아기의자와 식기가 있습니다

사장님이 지브리를 정말 좋아하시는 것 같은데

지브리 정품들과 한정 피규어가 있어

눈으로만 즐겨달라는 문구가 많았어요 ㅎㅎㅎ

 

 

 

반응형

 

 

 

잔에도 귀여운 고양이가 보여요

귀여운 고양이

 

탄산음료를 주문했는데 귀여운 고양이가 있네요

여수 기념품 가게에서 봤던 종이컵과 병들이 보여

반갑기도 하구 예쁘기도 하더라구요

동백꽃이 그려진 식기들인데 사진 어디 갔지...ㅠ

 

 

골목길 식탁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신선한 야채와 빵이 먹고 싶던 고래

메뉴를 봤을 때 딱 눈에 들어온 골목길 브런치와

살짝 매콤한 크림 파스타가 먹고 싶어

골목길 크림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골목길 식탁이니 골목길 들어간 메뉴를 시킨 건 비밀!

 

 

골목길 크림파스타

밑반찬과 같이 나왔어요
골목길 크림파스타

 

달달구리한 브런치를 먹으면 느끼할까 주문한 파스타

페페론치노가 들어가 매콤한 골목길 크림파스타입니다

찐한 크림이 맛있었고 면도 잘 익었습니다

특히 잔뜩 쌓인 여수 해산물이 마음에 들어요

갓김치와 장아찌류도 맛도 좋고 어울리더라구요 

담겨 나온 식기마저도 예뻐서 좋았습니다

 

 

골목길 브런치

골목길 브런치
숨겨져있던 팬케이크

 

고래가 먹고 싶던 브런치 메뉴가 나왔습니다

골목길 식탁의 골목길 브런치입니다 ㅎㅎ

달달한 식빵 안에 찐한 치즈가 들어 단짠의 맛과

숨어있던 팬케이크에 시럽을 뿌린 다음

과일을 얹어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에그 샐러드는 상상하시는 그 맛 그대로구

샐러드 채소도 신선해서 좋았는데

직접 만들었다는 유자드레싱이 맛있었어요!

골목길만의 대표메뉴 인정입니다 ㅎㅎㅎ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깔끔깔끔

 

양이 조금 많나...? 싶긴 했지만 바닥까지 다 긁은...

골목길 크림 파스타의 소스가 마음에 들어서

밥을 하나 시켜 비벼 먹어...? 생각한 건 비밀 ㅋㅋㅋ

음료까지 먹으니 배가 빵빵하니 기분 좋습니다

골목길 식탁 맛있네요~

 

 

골목실 식탁의 서비스 식후 사탕

식후 사탕 서비스

 

밖으로 나가려는데 보이던 식후 사탕 서비스

사장님의 손글씨와 마음이 예쁜 게 느껴져요

먹고 싶던 딸기요거트 막대사탕이 보이길래

하나 가지고 나오면서 입에 물었습니다 ㅎㅎㅎ

다음에 방문하면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구요

특히 해물 라면 향이 엄청나던데..... ㅠㅠㅠ

피자랑 크림 리조또도 먹어보고 싶습니다

 

멋진 바다뷰도 없고 공간이 작아 테이블 수가 적지만

싱싱한 재료로 정직하고 청결하게 요리하겠다는 곳

한 번 오면 재방문율이 높은 브런치와 파스타 맛집

여수 현지인 추천 골목길 식탁 내돈내산 후기 끝!

 

 

<여수 브런치 식당>

여수 웅천 브런치 카페 베이커리 맛집 라라브레드 데이트 하기 좋고 다양한 빵도 판매하는 곳 (tistory.com)

 

여수 웅천 브런치 카페 베이커리 맛집 라라브레드 데이트 하기 좋고 다양한 빵도 판매하는 곳

선배들이 웅천에서 브런치 맛집으로 많이 추천해 주던 곳 LaLa Bread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여수 웅천에 다양한 브런치 맛집들과 베이커리 카페가 많이 있는데 그중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곳 라라

jck313.tistory.com

여수 신상 오션뷰 브런치 카페 웅천 브런치빈(BRUNCH BEAN) 플래터와 파스타 맛집 (tistory.com)

 

여수 신상 오션뷰 브런치 카페 웅천 브런치빈(BRUNCH BEAN) 플래터와 파스타 맛집

여수 웅천에 브런치 빈이 생겼어요! 가성비 있는 체인점이라고 들었어요 ㅎㅎ 타지에서 브런치빈이 인기가 많다던데 여수 웅천에도 생겼습니다 정말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파는 곳입니다 타지

jck313.tistory.com

여수 웅천 브런치 맛집 옐로우 치치(Yellow chi chi) 오믈렛 브런치 브레드와 칠리 쉬림프 샌드위치 (tistory.com)

 

여수 웅천 브런치 맛집 옐로우 치치(Yellow chi chi) 오믈렛 브런치 브레드와 칠리 쉬림프 샌드위치

여수 현지인 추천 브런치 맛집을 방문했어요 매번 브런치 맛집이라고 꼭 가보라 했던 곳 미루다 미루다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손님과 배달 주문이 많았던 곳입니다 여수 웅천에 위치한 옐로우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