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해치(HATCH) 현지인 추천 분위기 좋은 양식집

by 하얀고래🤍 2024. 3. 12.
반응형

특별한 날이나 기념일, 데이트코스로 예약 인기가 높은 해치

 

 

연말이면 예약도 어려운 곳
분위기와 맛 둘 다 챙긴 양식집
파스타와 스테이크 맛집 해치입니다

 

 

 


연말에 예약하려다 실패한 곳 그만큼 인기가 많아요
여수 양식집 중 분위기와 맛 둘 다 잡은 곳으로
특별한 날이나 기념일에 예약을 하거나
데이트 코스로 인기가 많은 해치(HATCH)에 왔어요
외관부터 화려한곳입니다ㅎㅎ 눈에 확 들어와요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에 했어요

 

 

 

☆ 가게위치 : 여수시 여문 1로 42-1 1층 해치

☆ 영업시간 : 화~일 11시 30분 - 22시 / 15시 - 17시 브레이크 타임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388-1071

☆ 주차장 : 공용 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하셔요



해치(HATCH) 메뉴판

식전빵
샐러드
파스타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와인
리뷰이벤트
한눈에 보는 메뉴판

 

해치(HATCH)의 메뉴판입니다

이제 막 저녁 식사시간인데 식전빵이 없는 건 아쉬운..

예전에는 무료로 제공되기도 했다는데 ㅠㅠㅠ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해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

1인 1 파스타를 먹기로 합니다 ㅎㅎ

거기에 스테이크도 추가해서 먹어보려구요

 

 

해치(HATCH) 내부를 둘러봐요

예약해서 받은 자리
저곳이 포토존
분위기가 참 좋아요
밤에 술 먹어도 좋을듯
물과 피클

 

해치(HATCH)의 내부를 둘러봅니다

이곳이 또 사진 찍으면 잘 나오는 곳으로 유명해요

해치 포토존이라고도 알려져 있더라구요 ㅎㅎ

인테리어가 이뻐서 이곳저곳에서 사진을 찍는데

곰돌이가 있는 샹들리에에서 잘 나와요!

그 앞의 좌석에 앉아 사진을 찍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엔 트리도 있어 더 예쁩니다

 

 

해치(HATCH)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파스타 레알 찐임을 인정한 레스토랑이니

명란 먹물 파스타를 시켰구요

처음 보는 버섯 크림 라비올리도 주문

플랫아이언 스테이크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플레이팅이 참 예쁘네요 ㅎㅎㅎ

 

 

해치(HATCH)  플랫아이언 스테이크

미디엄웰던 스테이크
매쉬포테이토랑 뇸

 

수비드 프라임 부채살에 메쉬포테이토가 나오고

페퍼콘소스, 말돈소금이 나오는 플랫 아이언 스테이크

고래는 미디엄의 굽기를 좋아하긴 하는데

이번엔 미디엄 웰던으로 구워달라고 부탁했어요

부챗살이라 부드럽고 육즙도 많아 맛있던! ㅎㅎ

양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가성비 너무 좋아요

 

 

해치(HATCH) 버섯 크림 라비올리

버섯 크림 라비올리
만두같은게 있네요

 

트러플과 마스카포네, 리코타, 모짜렐라로 속을 채운

버섯크림 라비올리입니다 요고 맛있더라구요

라비올리는 이탈리아식 만두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트러플을 좋아하는 고래에겐 딱 맛나던 메뉴

치즈맛이 물씬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해치 시그니처 메뉴라는데 추천드려요

 

 

해치(HATCH) 명란 먹물 파스타

명란 먹물 파스타
돌돌 말아서 먹어봐요

 

홍생우에 저염 백명란을 사용하구 마늘, 양파와

양송이, 먹물면으로 만든 명란 먹물 파스타입니다

처음엔 살짝 짭조름하구나 싶었는데

소스에 명란이 가득해서 맛과 풍미가 좋았어요

파스타 찐 맛집의 시그니처 메뉴 인정입니다 ㅎㅎ

 

 

정말 깨끗하게 다 먹었어요

깔끔깔끔

 

후기를 보면 파스타가 찐 맛집이라는 말도 많고

스테이크도 맛있다고 해서 시킨 메뉴들인데

역시 시그니처 메뉴들은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거기에 식기들도 예뻐서 눈으로도 즐길 수 있어요

하나 둘 먹다 보니 소스까지 슥슥 다 긁어먹었다죠

그만큼 정말 맛있게 먹은 해치(HATCH)입니당

 

 

 

반응형

 

 

 

다음에 와서는 술을 마셔볼래요

와인잔 데코펜 해보고 싶어요

 

유행이 지났을지도 모르겠지만 따라 해보고 싶던

와인잔에 데코펜으로 슥슥 그려 마시기

와인을 시키면 이용할 수 있나 봐요 ㅎㅎ

다양한 술도 판매 중이라 나중엔 차를 두고 와서

맛있는 메뉴와 술을 같이 먹어보려고 합니다

 

여수 양식 맛집으로 후기가 많은 곳

분위기도 좋고 포토존도 많아 인기가 많아요

맛과 가성비도 좋으니 현지인들이 많이 오는 곳

여수 기념일, 데이트 코스 해치(HATCH)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