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오션뷰 대형카페 낭만도시 야경이 예쁘고 분위기 좋은 낭만포차거리 근처 카페

by 하얀고래🤍 2024. 3. 17.
반응형

거북선 대교를 바라보고 있는 낭만포차 근처 조용한 대형카페 낭만도시

 

 

갑자기 밤바다를 보고 싶을 때가 있어요
드라이브하다 눈에보여 들어간 집
오션뷰 대형카페 낭만도시입니다

 

 

 

낭만도시

 

갑자기 밤바다가 보고 싶을 때가 있어요

저녁을 먹고 드라이브를 하러 나섰습니다

이곳저곳 차를 타고 구경하며 다니는데

여수 낭만포차거리를 지나다 커피가 당겨요

거북선대교 뷰가 예쁘다는 낭만도시를 발견!

주차는 길가에다 했고 2층~5층까지가 카페입니다

 

 

 

 

 

☆ 가게위치 :여수시 여수시민로 6 2층~5층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2시

☆ 전화번호 : 0507-1360-7633

☆ 주차장 : 공용 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여수 카페 낭만도시를 들어가요

카페 낭만도시
낭만도시 설명

 

카페 낭만도시를 들어가봅니다

3층에서 5층 루프탑까지 이용이 가능하구요

주문과 반납은 3층에서 할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어 이용했어요 3층으로 이동!

 

 

낭만도시 메뉴판

메뉴판
디저트
포스터를 나중에 발견했어요

 

여수 대형카페 낭만도시의 메뉴판입니다

시그니처 메뉴는 없는 건가.. 하며 보고 있는데

낭만도시비엔나라는 커피가 눈에 들어오네요

옥수수크림커피도 보이구요 신기신기

케이크와 크로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저렴하진 않은 카페입니다 ㅠㅠ

나중에야 시그니처 포스터를 발견한 건 비밀....

 

 

낭만도시 카페 내부를 둘러봐요

3층

 

픽업과 반납을 할 수 있는 3층입니다

바닷가를 바라볼 수 있게 자리가 세팅되었네요

큰 통창들이 시원시원하게 있습니다

자리도 많은데 위층을 둘러보러 올라가요

 

 

4층
여기서 사진을 찍었어요
4층
운이 좋다면 불꽃놀이도 볼 수 있어요
거북선대교

 

4층으로 올라가자 더 넓은 공간이 나왔습니다

시간이 조금 늦긴 했는데 아무도 없다니...

또나가 여기를 통째로 빌려버렸냐구 물어봐요 ㅋㅋ

타이밍이 맞아 유람선에서 쏘는 불꽃놀이도 보고

여수의 밤바다를 구경해 봅니다

 

 

루프탑
루프탑에서 본 거북선대교
조선소도 보여요

 

종종 여수의 밤바다를 보고 싶으신 분들이 있어

찍어보는 낭만도시 루프탑의 모습입니다

물론 성에 차진 않을 수 있지만... ㅎㅎ

직접 눈으로 보는 게 더 예뻐요~

나중에 루프탑은 1층이 삼합집을 하고 있는데

여기서도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탁자와 의자가 많이 준비되었더라구요

 

 

 

반응형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진동벨이 울려요
주문한 메뉴

 

받아온 진동벨이 울려 3층으로 내려갑니다

낭만도시 카페에서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시그니처 메뉴인 낭만도시 비엔나와

밀크티, 츄로스 크로플을 주문했습니다

 

 

낭만도시 츄로스 크로플

츄로스 크로플

 

분명 밥을 먹고 왔는데 간식배는 따로 있잖아요

츄로스 크로플을 하나 주문해 봤습니다

크로플인데 츄로스로 만들었나 봐요

뿌려진 설탕과 계피향이 좋았습니다

쫄깃쫄깃한 식감이 마음에 들었던 ㅎㅎㅎ

 

 

낭만도시 밀크티

밀크티

 

밀크티가 먹고 싶어 주문했던 메뉴입니다

직접 홍차에 우유를 넣은 건 아닌 것 같구

파우더를 사용한 느낌인데 먹을만한 느낌 ㅎㅎ

담겨 나온 머그컵은 좀 예쁘네요!

사용감이 좀 보이긴 하지만 ㅠㅠㅠ 어쩔 수 없죠

 

 

낭만도시 비엔나

낭만도시 비엔나

 

낭만도시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낭만도시 비엔나를 주문해 봤습니다

고래는 비엔나, 아인슈페너를 좋아하니까요

상호명이 들어있으니 가장 자신 있나? 싶어서요

스페셜크림에 라떼베이스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라떼는 먹을만했는데 크림은 좀 아쉬웠어요

쫀쫀하고 달달한 크림을 원했거든요 ㅎㅎ

 

낭만포차 근처에 위치한 오션뷰 대형카페입니다

조용한 분위기에 통창으로 바라보는 바다와

넓은 공간감이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가격에 비해 음료맛은 좀 아쉬웠지만

조용한 분위기에 야경 보며 힐링했습니다

여수 오션뷰 대형카페 낭만도시 후기 끝!

 

 

<여수 오션뷰 카페>

여수 실내여행지 데이트코스 미디어아트 실내 전시 녹테마레 대형 루프탑 카페 BAO3를 이용했어요 (tistory.com)

 

여수 실내여행지 데이트코스 미디어아트 실내 전시 녹테마레 대형 루프탑 카페 BAO3를 이용했어

녹테마레 대형베이커리카페 BAO3에서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를 먹었어요 디지털 미디어 아트 전시만을 위해 만들어진 국내 최초 미디어아트 파빌리온 밤과 바다의 라틴어 합성어인 녹테마레 비

jck313.tistory.com

여수 고소동 벽화마을 오션뷰 대형카페 카페 포(CAFE FOR) (tistory.com)

 

여수 고소동 벽화마을 오션뷰 대형카페 카페 포(CAFE FOR)

여수 현지인 추천 디저트 맛집 루프탑 카페 포 큰 건물이 멋지다 해서 들어갔던 곳 그때가 오픈날이었더라구요! 시간이 지나 다시 한번 방문한 카페 포입니다 고소동 벽화마을을 종종 산책을 해

jck313.tistory.com

여수 오션뷰 브런치 카페 그해 남산동 65번지 샌드위치 샐러드 맛집 (tistory.com)

 

여수 오션뷰 브런치 카페 그해 남산동 65번지 샌드위치 샐러드 맛집

여수 현지인 추천 샌드위치와 샐러드 맛집! 정말 양도 많고 뷰도 좋은 곳 지금은 많은 고양이도 볼 수 있어서 인기가 더 많아진 그 해 남산동 65번지 여름에 다녀온 그 해, 남상동 65번지입니다 핸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