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이순신 광장 맛집 이순신 갈비탕 중앙점 현지인 추천 돌솥비빔밥 맛집

by 하얀고래🤍 2024. 3. 27.
반응형

여수 중앙동 이순신 광장에 위치한 갈비탕과 돌솥비빔밥 맛집 현지인이 추천해요

 

 

돌솥비빔밥 맛집이 어디 있더라 검색하다
이순신 갈비탕 중앙점이 맛있다고 해요
갈비탕집에서 돌솥비빔밥이요...?

 

 

 

 

또나가 오늘 돌솥비빔밥이 당긴다고 해요

현지인인 고래는 맛집이 딱 떠오르지 않더라구요

어디가 맛있더라 하구 검색을 같이 시작했는데

여수 이순신 광장에 위치한 이순신 갈비탕 중앙점

돌솥비빔밥 맛집이라고 하네요...?

 

처음 들은 소식에 당황한 고래였지만 가보기로 합니다

여수 명물이라는 이순신갈비탕을 먹어보면 되니까요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에 하고 왔습니다

점심시간인데 손님이 정말 많더라구요

고래가 몰랐던 현지인 맛집인 것 같아요...!

 

 

 

☆ 가게위치 : 여수시 중앙로 67

☆ 영업시간 : 월~토 08시 - 20시 30분 / 15시 - 16시 브레이크 타임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464-6708

☆ 주차정보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하세요

 

 

이순신 갈비탕 중앙점 메뉴판

메뉴판

 

이순신 갈비탕 중앙점의 메뉴판입니다

대표메뉴로는 이순신 왕갈비탕이 보이구요

한우갈비탕, 갈비탕이 인기메뉴로 있습니다

탕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어 탕 맛집인가? 싶기도 ㅎㅎ

비빔밥과 돌솥밥도 보여서 하나씩 시켜 먹으려구요

왕갈비탕은 소고기가 외국산이라고 하십니다

주변을 보니 비빔밥과 갈비탕을 주문하시네요

 

 

이순신 갈비탕 중앙점을 둘러봐요

점심시간에 손님이 많아요
사장님이 부지런히 요리중

 

점심시간 때였는데 관광객들도 있었지만

현지인 분들이 많이 오셔서 식사를 하고 계셔요

주변에서 일을 하시거나 시내 구경하러 오신

어르신들도 삼삼오오 모여서 식사를 하십니다

이런 거 보면 여기 현지인 맛집이구나 싶은 ㅎㅎ

 

혼밥 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보글보글 사장님이 뚝배기를 끓이는 뒷모습을 보며

기대를 많이 하며 음식을 기다려봅니다

여기 직원분도 친절하셔요!

 

 

 

반응형

 

 

 

이순신 갈비탕 중앙점 밑반찬

밑반찬
리필이 가능해요

 

이순신 갈비탕 중앙점의 밑반찬입니다

한참 손님이 몰렸을 때 들어온 고래였기에...

나오는 시간이 제법 걸릴 것 같았거든요 ㅠㅠ

배가 고파 밑반찬을 몇 개 집어 먹었는데...

여기 사장님 손맛이 정말 좋으신가 봐요!!!

갓김치랑 오징어 젓갈, 숙주무침을 말이죠...

메인 메뉴 나오기 전에 2번 리필했어요 ㅋㅋㅋ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주문한 메뉴 등장

 

이순신 갈비탕 중앙점의 주문한 메뉴 등장

또나는 돌솥비빔밥을 주문했구요

고래는 뜨끈뜨끈 이순신한우갈비탕을 주문했어요

동시에 나와서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ㅎ

 

 

이순신 갈비탕 돌솥비빔밥

사골국물이랑 같이줘요
돌솥비빔밥
맛있게 비벼 먹어봅니다

 

직원분이 돌솥비빔밥을 전달해 주시는데

지글지글 소리가 너무 맛있게 들려요!

거기에 고추장과 참기름 향이 싸악- 나는 게

너무너무 먹고 싶은 비주얼까지... 대박입니다

거기에 곰탕국물도 줘서 너무 좋아요

 

고기는 들어가지 않았지만 채소류와

맛있는 양념으로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바닥에 눌어붙은 밥을 숟가락으로 먹는 게

너무 맛있다며 바닥을 긁어먹던 또나 ㅋㅋㅋ

딱 본인이 상상하던 맛있는 비빔밥이래요

 

 

이순신 한우갈비탕

이순신 한우갈비탕
고기가 많이 들어가있어요

 

날도 춥고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 주문한 메뉴

한우로 만들었다는 이순신 한우갈비탕입니다

인삼? 수삼? 과 대추가 들어있어 특유의 향이 있는데

고래는 좋아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고기의 뼈를 먼저 분리하려고 전부 꺼냈는데

살코기의 양도 많아서 기분이 좋아요~

국물도 맛있구 고기도 부드러워 잘 먹었습니다

 

 

정말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깔끔

 

메인메뉴를 정말 깔끔하게 다 먹었습니다

거기에 밑반찬도 맛있어서 몇 번을 리필했는지...

고래는 오징어 젓갈이 취향이라 계속 먹었구

숙주나물이랑 익은 갓김치도 맛있었습니다

덕분에 바닥까지 싹 긁어서 먹은....

이렇게 이곳이 맛있는 곳입니다! 를 보여드려요 ㅎㅎ

 

여수 이순신 광장에서 만난 현지인 맛집

점심시간이면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이 몰리는 곳

갈비탕뿐만 아니라 다양한 탕과 밑반찬을 잘하구

비빔밥, 돌솥비빔밥 맛집으로도 소문난 곳입니다

다음엔 다른 메뉴 먹으러 재방문하려구요

여수 이순신 갈비탕 중앙점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