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시청 학동 냉면과 불고기 맛집 유신톳해물칼국수

by 하얀고래🤍 2022. 8. 11.
반응형

현지인 추천 여름에 더 핫해지는 곳

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면 생각나는 곳
냉면과 불고기를 같이 먹을 수 있어요
오늘도 역시나 사람이 많습니다


점심에 뭘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여름엔 냉면이죠 하며 고른 이곳입니다
역시 인기가 많아서 손님이 가득가득
웨이팅이 있을 뻔 했지만 자리가 하나 나요!
기분 좋게 들어가 봅니다


☆ 위치 : 여수시 여수시 도원로 248-1
☆ 영업시간 : 잘 모르겠어요.. 매일 여는 듯..
☆ 전화번호 : 061-684-6838
☆ 주차장 : 공영주차장이나 길가, 골목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저기 가려져있는 것은 샤브샤브 였을거예요
이제 안 하시나? 싶네요 ㅎㅎ
여기 오면 대부분 불고기 열무냉면이나
칼국수, 낙지볶음을 많이 시켜 먹거든요
예전에 비해 가격은 좀 올랐네요!

사람이 많아요


정말 매장이 넓고 상도 많지만 그만큼 손님도 많아요
대신에 회전율이 빨라서 조금 기다리시면
금방금방 자리가 나니까 참고하셔요
메뉴를 기다리고 있어요~

밑반찬


만두를 시켰더니 간장도 주네요
샐러드랑 김치 그리구 무장아찌가 나와요
나오기 전에 하나씩 집어서 먹어봅니다
이것도 맛있어요!

불고기가 나왔어요

얇은 불고기 2인분
금방 익어서 좋아요


먼저 불고기가 나왔어요
직원분께서 손잡이를 잡고 슥슥 집게로
요리조리 볶아서 먹으면 된다고 하십니다
프라이팬이 금방 열을 받으니 손 조심하셔요
볶아지며 나는 향이 식욕을 돋게 만들어요

고기만두


고기만두가 나왔습니다!
만두는 시간이 좀 걸린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일찍 나와서 좋았어요 ㅎㅎ
도톰하고 육즙이 있는 만두랍니다
딱.. 기본적인 만두 맛이에요~

열무 비빔냉면


비빔냉면이 나왔어요
옆에 있는 살짝 매콤한 육수를 부어가면서요
적당한 농도로 맞추어서 비벼 드시면 됩니다~
계란이 들어있어서 좋고 열무도 아삭아삭 맛있어요
역시 시원한 냉면이 좋아요

불고기와 열무냉면


누구나 아는 국룰! 냉면과 고기입니다
열무김치도 맛있어서 냉면이랑 먹으면 계속 들어가요
양도 많은 편이라서 점심 두둑하게 배를 채웠습니다
만두가 양이 많기도 했지만요? ㅎㅎ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시청과 보건소 근처에 있어서 손님들이 많기도 하고
여름이 되면 냉면 종류만 팔기도 했던 맛집!
낙지볶음도 맛있어서 종종 먹으러 오는 곳입니다
손님들이 많이 오고 현지인 추천이라고 할 수 있는 곳
유신 해물칼국수에서 불고기 열무냉면 드셔 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