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미국 하와이 오하우 호텔 추천 프린스와이키키 호텔 클럽 룸 방소개

by 하얀고래🤍 2023. 1. 13.
반응형

미국 하와이 프린스와이키키 클럽 룸을 소개해요 4박 했습니다!

 

31층의 멋진 오션뷰를 볼 수 있어요
침대 너무 푹신하고 좋아요
단점이라면.. 건식 화장실이랄까..

 

 

 

미국 하와이 프린스 와이키키 클럽 룸 방소개를 해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추천 이유를 알려드렸는데

너무 길어져서 방소개를 따로 뺐습니다 ㅎㅎ

딱 들어가면 보이는 모습이에요

채광이 너무 잘 들어와서 좋았어요

 

 

미국 하와이 자유여행 호텔 추천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 클럽룸 추천이유 (tistory.com)

 

미국 하와이 자유여행 호텔 추천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 클럽룸 추천이유

전 객실 오션뷰에 조용한 호텔 호캉스를 즐기시려면 여기로 하와이 물가는 정말 비싸죠 밥값이 엄청나요 호캉스를 즐기고 싶어 클럽룸으로 예약을 했어요 전 객실 오션뷰라 너무 좋은 호텔입니

jck313.tistory.com

 

 

침대와 소파

침대와 소파

 

침대는 푹신푹신하고 관리상태가 좋아요

베개도 5개나 넉넉하게 있네요 ㅎㅎ

양 옆에 USB를 꽂아서 충전할 수 있는 잭이 있고

무드등도 킬 수 있어요

여긴 직접등이 없고 다 무드등으로만 되어있는 게 특징

소파도 푹신푹신해서 좋습니다!

벽에 그려진 벽화들은 다 직접 그렸다고 들었어요

 

 

오션뷰부터 구경하실래요?

에이러 모아나 비치와 알라모아나 공원이 보여요
하버 오션뷰가 이곳의 자랑
힐튼 라군과 카하나모쿠 비치

 

오션뷰가 너무 예쁘지 않아요?

사실 엄청 만족했습니다 좋아가지구요 ㅎㅎㅎ

오른쪽으로는 에이러 모아나 비치와 알라모아나 공원이

왼쪽으로는 힐튼 라군과 카하나모쿠 비치가 보여요

거기에 앞쪽은 프린스 와이키키가 자랑하는

하버 오션뷰가 펼쳐져 있습니다

 

해가질때는 햇볕이 얼마나 쌔게 들어오던지..

수영복 빨래하고 햇볕으로 아주 잘 말렸어요

블라인드가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으니

햇볕이 싫으시면 내리시면 됩니다~

 

 

 

티비와 서랍장

티비와 앉을 수 있는 의자
얼음을 넣거나 사용할 수 있는 잔들
아래에 금고가 있어요
캡슐 커피와 커피포트
앞으로 쭈욱 나와요

 

티비는 생각보다 커서 좋았습니다

밤에 술 마시면서 유튜브로 영상을 보기도 했고

넷플릭스를 보시는 분들은 봐도 좋을 듯 ㅎㅎ

가격은 무료입니다!

 

서랍장도 많고 금고도 있으니 좋네요~ 

캡슐커피도 있고 커피 포트도 있구요

다양한 음료도 준비되어 있네요

 

 

너무나 좋았던 서비스, 물병

물병이 두개 제공됩니다
사이즈도 그립감도 좋아요

 

진짜 탐났던 물병입니다!

요고.. 클럽라운지에 가시면 정수기가 있는데요

물과 탄산수 모드가 있어요

거기에 향이 첨가되지 않게 먹을 수도 있지만

자몽, 레몬 등 다양한 과일 맛도 나게 할 수 있답니다

탄산의 정도, 물의 온도 등도 세팅이 가능해요

 

하와이는 물 값이 비싸거든요...

정수기 이런 것도 없고 가게에서도 사 먹어야 해요

1~3달러 사이긴 하지만 이게 쌓이면 와...

너무나 요긴하게 쓴 물병이에요!

 

 

옷장을 열어봐요

옷장 안에 들어있던 물품들
추가 베개와 드라이기도 있네요

 

샤워가운이 진짜 보드랍고 좋았어요

물론 저는 잠옷을 챙겨서 가긴 했는데 ㅎㅎㅎ

다리미도 있어서 옷 입기 전 한번씩 다리기도 했고

금고와 슬리퍼, 헤어 드라이기도 있네요~

추가 배게까지도요!

 

 

화장실과 욕실

욕조가 있는데 커텐도 있네요
세면대
화장실
프린스 와이키키 어메니티

 

샤워하는 게 조금 단점이라면 단점!

세면대랑 화장실 쪽에 물 내려가는 곳이 없거든요...

건식 화장실/욕실인지라 밖에 물이 흐르면

잘 마르지 않아요.. 미끄럼의 문제도 있구요

커튼을 치고 샤워를 하고 물이 튀지 않도록

하는 게 조금 불편하다면 불편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화장실이 개방형(?)이라 조금...

그래도 어메니티들 향 너무 좋았구요

수건도 개수가 많이 있어서 넉넉히 썼습니다

다만 면도기가 진짜 안 좋아요..

나중에 포스팅하겠지만 하나 가져가시는 것도...

 

그나저나 체중계는 왜 있는 거야???

거기에 파운드로 나와서 진짜 깜짝 놀랐어요

막 몸무게 3 자리되고 ㅋㅋㅋㅋ

처음엔 KG인 줄 알고 얼마나 당황했는지....

 

 

신혼여행이라고 하면 주는 와인과 편지

신혼여행이라 하면 주는 혜택
예쁜 편지에 좋은 글씨도 있네요

 

신혼여행이든 아니든 일단 말해보세요!

정말 맞아? 물어보거나 확인하지 않아요

물론 사람이 정직하게 살면 너무나 좋지만...

혹시나 하고 콕 이야기했더니 와인 서비스를 받았어요

다른 분들 보면 룸 업그레이도 된다고 하니

이야기해서 손해 볼 거 없죠~ ㅎㅎ

편지의 내용도 참 마음에 들어요 세심한 배려

 

 

또 자랑하는 오션뷰

해가질때 보이는 하버뷰
완전한 야경
알라모아나 파크 진짜 이뻐요
이쁜 야경들

 

앞으로 자주 볼 세 장면들입니다

너무나 풍경이 좋아서 몇 번을 찍었는지 ㅎㅎ

해가 지고 있을 때 노을도 너무 이쁘구요

야경이 되니 주변에 불이 다 켜지는데 와...

 

프린스와이키키 호텔에서 4박을 했습니다

프로모션이 3+1박이라서 신청하게 되었어요

룸클리닝 시간은 12시~13시쯤 해주는데

2달러를 팁으로 놓고 가시면 깨끗하게 청소해 주셔요

(정해진 건 아닙니다!)

 

수건이랑 비누 이런 건 계속 바꿔주시는데

어메니티랑 면도기는 아니더라구요

필요하시면 로비에 전화하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오션뷰와 멋진 야경을 보고 싶다면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 클럽룸 추천입니다!

다음 포스팅엔 편의시설들을 소개해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