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드라이브 코스 노을 스냅샷 명소 카카오코 워터프론트 파크

by 하얀고래🤍 2023. 3. 12.
반응형

스냅사진이나 풍경사진을 많이 찍으러 오는 Kaka'ako Waterfont Park

 

 

스냅사진이나 풍경사진을 찍으러 많이 오고
주차장이 넓어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아요
멋진 뷰를 보러 놀러 왔습니다

 

 

 

맛있는 밥을 먹고 배가 너무 불러요

카카오코에서 맛있는 수제버거를 먹었거든요

소화도 시킬 겸 주차를 했던 공원을 걸어봅니다

사실 이곳은 제가 스냅사진을 찍은 곳입니다!

노을 질 때 얼마나 예쁘다구요~

 

 

카카오코 수제버거 맛집

하와이 오하우 인생 수제버거 맛집 The Butcher & Bird (tistory.com)

 

하와이 오하우 인생 수제버거 맛집 The Butcher & Bird

하와이 현지인 맛집 정육점에서 인생버거 먹었어요 하와이를 먼저 다녀온 친구가 추천한 곳 정육점에서 만든 패티로 수제버거를 팔아요 고래의 인생 수제버거 맛집을 소개합니다 하와이를 먼

jck313.tistory.com

 

 

고래가 찍은 하와이 오하우 스냅사진

미국 하와이 스냅사진 촬영 한국인 작가 와이키키스튜디오 후기 (tistory.com)

 

미국 하와이 스냅사진 촬영 한국인 작가 와이키키스튜디오 후기

하와이에서 현지인 찬스를 써서 스냅사진을 찍었어요 하와이에 친구가 있다구 소개해준다 했는데 그게 스냅사진 촬영이 될 줄이야... 즐거운 분위기와 멋진 작품을 만들어 준 로렌작가님 너무

jck313.tistory.com

 

 

 

 

☆ 이용 시간 : 06시 - 19시

 

 

주차장을 이용해요

JABSOM에서 사용하는 곳
시간 잘 확인하세요
주차장은 넓고 여유 있어요
주변에 많은 건물들이 있어서 주차를 많이합니다

 

카카오코에 놀러 가시는 분들도 주차를 많이 하고

주변에 학교나 회사가 많이 있어서

이곳에 주차를 하고 걸어 다니시더라구요

주차장은 넓고 주차할 수 있는 곳도 많아서 좋아요

다만 구역별로 해당 회사만 주차할 수 있거나

견인될 수 있는 곳들이 있으니 주의하셔요!

 

절대로 차에 뭐 두고 내리시면 안 됩니다!

필요하다면 트렁크에 넣으셔야 합니다

홈리스들을 조심하세요

 

 

Kaka'ako Waterfront Park 구경하기

넓은 공원
오르막길도 오르구요
언덕들도 구경해요
보이는 곳은 화장실
이쁜 하늘과 야자수

 

정말 딱 걸어 다니기 좋은 곳입니다

앞에는 넓은 공터가 있어서 바라만 봐도 좋구요

강아지들을 산책시키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하늘도 예쁜 오늘 너무나 잘 왔다고 생각해요

소화도 시킬 겸 이곳저곳 걸어 다녀 봅니다

 

 

앉을 곳도 있어요

앉아서 풍경을 바라봅니다
바다 수평선이 이뻐요
비행기가 이륙하는 것도 볼 수 있어요
깨끗한 하늘 뷰가 좋습니다

 

앉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잠시 바다를 구경해요

바로 옆이 호놀룰루 공항이라 비행기를 볼 수 있어요

이륙하는 모습이 보여 사진으로도 남겨보구요

파도 소리를 들으면서 힐링할 수 있는 곳

가만히 앉아 있어도 좋아요

 

 

고양이를 발견했어요

안녕?
너 더워보이는 구나

 

하와이 워터프런트에도 고양이가 많이 있어서

고양이들 돌봐주시는 분들이 많이 있다고 해요

실제로 바위 사이에 고양이들 밥그릇이 있더라구요

그래서인지 고양이들이 많이 있어요

 

다들 가까이 가면 도망가는데

날이 더워서인지 그늘에 앉아있던 친구입니다

가까이 가니 야옹 하며 울던데... 간식 달라는 건가 ㅠ

고양이 먹을 것을 좀 챙길걸 그랬나 봐요...

졸졸 따라오는데 신경 쓰이네요...

 

 

언덕으로 올라가 봐요

언덕으로 올라가요
경치를 보며 앉아있는 분도 계시고
언덕에 올라오니 풍경이 더 좋네요
지나가는 비행기를 찍으려했는데...
어디갔지?! ㅋㅋㅋ
구글 지도 사진 manoue yamashita 캡처

 

언덕에 올라오니 더 예뻐 보이는 풍경들

노을 지면 여기가 얼마나 예쁘게요~

스냅사진을 찍을 때 좀 남겨둘걸..ㅠ

구글 지도 사진에 보이는 사진 하나를 캡처했어요

여긴 진짜 눈으로 직접 보셔야 해요

정말 이쁩니다 ㅎㅎ

 

 

산책이나 운동도 많이 해요

강아지랑 산책도 하구요
산책로를 따라 달리기도 해요

 

산책로가 조성이 잘 되어있어서

강아지들과 산책을 많이 하구요

산책로를 따라 러닝을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멋진 몸을 뽐내며 달리기도 합니다

새들이나 야생동물들도 많아요 ㅎㅎ

특히 벌레.. 조심하셔요~

 

 

촬영하는 것 같은데?

옆쪽에서 촬영을 하시더라구요
파도가 딱 치는 모습을 찍는 듯
보고만 있어도 멋있어요

 

파도가 좀 세게 치는 곳입니다

옆해변에서는 서핑도 하던데!

아마 이곳에서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딱 저 부분에 파도가 세게 부딪치던데

그것을 많은 분들이 촬영을 하더라구요

뭘 하려고 찍으시려나~ 궁금하지만 참아봅니다 ㅎㅎ

 

 

패러세일링도 해요

저기 멀리 패러세일링을 하네요
확대해서 봐요

 

하와이에서도 바다에서 하는 액티비티가 많은데

패러세일링도 많이 하거든요!

해보고 싶었지만 일정이 촉박해서 뺐는데...

바라보니까 너무 부럽고 멋있어 보인 ㅎㅎㅎ

직접 하면 더 재미있었겠죠???

눈으로만 즐겨봅니다 ㅎㅎ

 

 

돌아가는 길

소화 끝!

 

햇빛이 강해서 오래 걷지는 않았지만

소화도 시켰구 예쁜 바다도 눈에 담아 갑니다 ㅎㅎ

카카오코 워터프런트는 해질 때 오시는걸 정말 추천!

노을 사진이나 실루엣 사진도 많이 찍으러 오구

스냅사진을 찍으러 오는 코스거든요~

하와이 오하우 Kaka'ako Waterfont Park 산책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