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오하우 드라이브 코스 72번 국도 동부 해안 샌디 비치 파크

by 하얀고래🤍 2023. 3. 14.
반응형

바다 보드의 성지 버락 오바마가 좋아하던 해변

 

 

차를 타고 쭈욱 해안도로를 따라 달려
제일 먼 목적지 SANDY BEACH에 도착
아름다운 해변과 모래를 구경해요

 

 

 

72번 국도를 타고 해안선을 따라 쭈욱 여행해요

멋진 풍경도 보고 창문을 열어 바람도 쐬구요

너무 더워 에어컨도 틀며 도착한 곳

SANDY BEACH PARK입니다

바다 서핑의 성지이고 오바마 전 대통령이 좋아한 곳

너무 예쁜 풍경이 마음을 사로잡아요

 

 

 

 

주차장은 넓은데 인기가 많아요!

 

 

주차를 해요

주차장은 넓은데 그만큼 사람도 많아요
라이프가드 주차장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하기 편하겠다 생각했는데

워낙 유명한 바다인 만큼 관광객들도 많아요

특히 서퍼들이 많이 오니까 주차자리 찾기가 어렵네요

빈자리를 찾았는데 어?? 라이프가드 전용.. ㅠㅠ

안쪽 깊숙이 들어가니 자리가 좀 있어서

편하게 주차를 해봅니다 ㅎㅎ

 

여러 번 강조하고 또 강조하는 내용

절대로 차에 소지품을 두고 내리지 마세요!

홈리스를 언제나 조심하세요

필요시 트렁크에 보관하세요

 

 

해변을 구경해요

모래사장과 해변
햇볕이 강렬해요
어딜 찍어도 예쁘네요

 

내려서 해변가로 가보니 와.. 이뻐요

어딜 찍어도 다 이쁜 해변이에요 ㅎㅎ

모래사장이 이쁘게 펼쳐져 있구요

파도는 매우 거세요! 바람도 많이 불구요

따사로운 햇볕에 선글라스는 필수입니다~

선크림은 당연히 바르고 내려야겠죠?

 

아쿠아 슈즈를 신고 마구마구 들어가 봅니다 ㅎㅎ

바다에 들어가기도 하고 모래에 낙서도 해요

셀카도 찍어보고 바람도 느끼며 쉬어봐요

참 평화롭고 좋습니다

 

 

서퍼들의 천국

수영금지!
서퍼들이 많아요

 

파도의 위력이 너무나도 거세서 수영은 금지!

대신에 서퍼들에게는 천국인 곳입니다

초심자들은 어려울 것 같구 고수들만 타는 느낌

구글에 검색을 하다 알게 된 사실인데

Break Neck Beach, 목이 부러지는 해변이라고

이름이 붙었다 해요 그만큼 타다가 다친다는 것!

그래도 자유롭게 파도를 타는 모습 부럽습니다

 

 

푸드트럭

푸드트럭
다양한 메뉴를 팔아요

 

푸드트럭에 손님이 많이 있어서 구경해요

관광객들이 많은 날에는 푸드트럭도 많다는데

오늘은 딱 한대가 주차되어 있네요 돈 버시겠는데?!

아이스 쉐이브를 하나 사 먹으려다가...

저녁을 맛있게 먹기로 하고 참아봅니다 ㅎㅎ

 

 

공원과 함께 있어 좋아요

넓은 공터
화장실도 힙해요
씻을 수 있는 곳

 

바로 옆이 공원이 있다 보니 넓은 공터가 많아요

반려동물들과 놀고 있는 모습도 보구요

역시나 운동하시는 분들도 보이는 ㅎㅎㅎ

제일 많이 보이는 건 서퍼들이 엄~청 많다는 점!

화려한 서핑보드도 보고 멋지고 예쁜 서퍼도 구경해요

 

여긴 화장실 마저 벽화로 이쁘게 해 두었더라구요

화장실 겸 탈의실이라 옷을 갈아입어도 좋습니다

해변 곳곳에 있는 씻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물놀이나 산책 후 씻고 가봅니다

관광객들이나 여행객들을 위해 잘 만들어진 듯!

 

 

할로우 포인트를 멀리서 구경해요

확대했더니 화질이...

 

슈우우웅 저게 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사실 저길 먼저 보고 왔어야 하는데

주차장이 만석이라서 마지막 코스를 먼저 왔어요

다음 포스팅은 저길 보는 게 되겠네요~

 

너무나 예쁜 파도와 반짝이는 모래들

거센 파도를 이겨내며 서핑을 하는 서퍼들과

맛있는 냄새가 폴폴 나는 푸드트럭을 보며

셀카도 찍으며 힐링을 하고 가네요 ㅎㅎ

오하우 72번 국도 드라이브 Sandy Beach 후기 끝!

 

 

하와이 오하우 72번 국도 동부 해안 드라이브 라나이 전망대 (tistory.com)

 

하와이 오하우 72번 국도 동부 해안 드라이브 라나이 전망대

렌터카를 빌려 72번 국도의 라나이 전망대에 도착 72번 국도 동부 해안을 드라이브해요 처음으로 도착한 곳은 라나이 전망대 신기한 퇴적암 지형을 볼 수 있어요 하와이에서 렌트카를 빌리면서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