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유미네 곱창볶음 푸드트럭 순천 광양 푸드트럭 메뉴와 전화번호 벨비노(Belvino) 와인과 먹었어요

by 하얀고래🤍 2023. 6. 30.
반응형

집 앞에 서있는 유미네 곱창볶음 푸드트럭 집 근처에도 오네요!

 

 

이사오기 전 집에서 조금 멀긴 했지만
유미네 곱창볶음 푸드트럭이 왔거든요
맛있다고 소문났는데 집 근처도 오네요!



멀리서 보이던 전광판


기분 좋게 일을 마치고 집을 향해 걸어가고 있어요
멀리서 주황색 트럭이 보여요
흠..  어디서 많이 본 차량인데 뭐더라 하며 갔는데
유미네 곱창 푸드트럭입니다!
와..  드디어 집 근처에도 오는구나ㅎㅎㅎ
전에 살던 곳에서는 쫌 걸어서 살 수 있었거든요
먹어보지 못했는데 맛있다고 소문이 났으니 먹어봐야죠


유미네 곱창 메뉴판

메뉴판


유미네 곱창 푸드트럭 메뉴판입니다
야채곱창과 순대곱창, 오돌뼈와 순대볶음이 있구요
야채막창볶음도 생겼더라구요
주문해 두고선 뒤쪽 벤치에 앉아서 다들 기다려요
줄도 길고 맛집인 것 같으니 저도 먹어보려구요
뭘 먹을지 행복한 고민입니다


현금만 가능해요

계좌번호


현금만 받는다고 하시더라구요
계좌번호가 있어서 저기로 입금했습니다
전화번호도 적혀있는데 오늘 어디 계세요 하고
전화해서 물어보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주문하는 도중에도 오늘은 여수여~ 하시는 ㅎㅎ

제가 아는바로는 여수는 2주마다 오시는데
화요일에 웅천 꿈에 그린 앞
수요일은 죽림(힐스테이트/양우/죽림부영 1차)
목요일은 웅천 부영 2차
금요일은 이편한세상 이렇게 오시는 것 같은데
바뀔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하셔요
다른 날에는 순천이나 광양에 가신다고 합니다


구입완료

구입완료


사장님께서 열심히 볶고 계실 때 스윽 가서
메뉴를 말씀드리면 주문완료입니다
준비해 가신 현금을 드리거나 계좌이체 했다고 하면
알겠다고 하시고 끝 ㅎㅎㅎ
주문한 메뉴와 인분수를 외치면 받아가시면 됩니다
따끈따끈한 메뉴를 검정봉투와 얻었어요!


오늘의 저녁

와인과 순대곱창


집에 와서 순대곱창과 먹을 와인을 꺼내봐요

와인은 우리 동네 GS 어플을 이용해서 구매했어요

만 원도 안 되는 가성비 와인이라서 골라봤습니다
뚜껑을 딱 열었는데 향이 와... 넘 좋아요
양도 생각보다 많고 먹음직스럽네요
열심히 들고 왔는데 한쪽으로 쏠려있는 건 웃긴ㅋㅋㅋ

 

우리동네 GS 바로배달 픽업 이용해서 와인구매하기 벨비노(Belvino) 와인을 샀어요 (tistory.com)

 

우리동네 GS 바로배달 픽업 이용해서 와인구매하기 벨비노(Belvino) 와인을 샀어요

후배들이 알려준 우리 동네 GS 어플을 이용해서 와인을 구매했어요 회사에서도 술을 좋아하는게 소문났나 봐요 후배들이 이 어플 아냐며 알려주더라구요 우리 동네 GS 어플로 술을 구매해요 후

jck313.tistory.com

 

 

유미네 곱창 푸드트럭 순대곱창 2인분

순대곱창
도 많고 곱창과 순대가 있어요
당면도 있습니다


기다려서 주문한 유미네 곱창을 먹어봐야죠
용기에 담아주셔서 뜨끈뜨끈해서 좋구요
야채와 곱창, 순대가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한번 섞으려고 젓가락을 넣었는데 당면이 있다니!
살짝 매콤하구 짭짤해서 딱 좋습니다ㅎㅎㅎ

곱창도 쫄깃쫄깃하구 순대도 맛있어요
다만 곱창 특유의 향은 좀 나는 편 ㅎㅎ

 

 

벨비노 와인(Belvino) - 프랑스, 11%

벨비노

 

어플을 통해서 주문한 와인입니다

프랑스와인이 맛있어서 고른 것도 있구

가격도 만원 안쪽이라 저렴해서 고른 것도 있습니다

당도는 드라이해서 또나가 좋아하겠구나 싶어요

근데 왜 병에 Sweet가 적혀있죠????

어플의 설명이 잘못한 건가....

 

 

오늘도 짠 마셔봐요

오늘도 짠

 

세상에 이건 드라이하다고 할 수 없어요

포도주스 마냥 달달하고 부드럽게 넘어가요

도수도 낮은 편이라 술술 마실 수 있을 듯 ㅎㅎ

달달한 거 좋아하는 고래는 딱 스타일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종종 사 먹을 수도 있겠는데요?

다만 깊이나 탄닌 이런 건 거의 느껴지지 않아요...

와린이들에게는 좋은 술일 것 같습니당

 

처음으로 먹은 유미네 곱창 푸드트럭 음식

곱창볶음은 짭조름하고 매콤해서 술안주로 좋았어요

벨비노 와인도 가성비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혹시 또 세일하면 몇 병 사두었다가 먹어볼까 봐요

유미네 곱창볶음 푸드트럭과 벨비노 와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