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서시장 로컬 분식 맛집 현지인 추천 서정스넥 아침 먹을 수 있는 김밥 맛집

by 하얀고래🤍 2023. 7. 18.
반응형

여수 분식 맛집을 물어보면 알려주는 곳 서시장에 위치한 서정스넥입니다

 

 

서시장에서 오래전부터 장사를 하셨던 곳
어른들은 다 아는 분식 맛집 서정스넥입니다
오랜만에 먹으러 갔어요



 

여수 서시장에서 분식집을 추천을 하라고 하면

망설임 없이 추천해 줄 수 있는 곳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장사를 하셨던 곳이고 맛있거든용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아무래도 김밥이구

나머지 메뉴도 맛있으니 뭘 드셔도 좋습니다

직원분들이 나이가 좀 있는데 친근하게 대해주세요

로컬 분식 맛집 가성비 좋은 서정스넥을 소개해요

 

 

 

☆ 위치 : 여수시 서교 2길 3-2
☆ 시간 : 매일 05시 - 20시 
☆ 전화번호 : 061-642-7847
☆ 주차장 : 주변 골목이나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셔요

 

 

서정스넥은 행복천사 서강동 32호점

행복천사
1스타 레스토랑 인증서

 

여수시에 나눔과 기부를 해주는 후원자가 있으면

보이는 행복천사가 있어요 32호점 이시네요

거기에 2022 식신 1스타 레스토랑 인증서까지!

 

바깥 김밥 1줄 2500원을 찍어둔 이유는...

저렇게 쌓여 있는 김밥이 순식간에 나갈 수 있어요

배달주문도 많고 단체 주문도 많거든요

직원분은 계~속 김밥을 만들고 계시구

안쪽에서는 계속 재료 준비 중입니다 ㅎㅎㅎ

 

새벽부터 장사를 하시기 때문에 아침을 먹거나

낚시하러 가시는 분들이나 주변 상인들도 먹구요

산행하시는 분들도 많이 주문하시는 편입니다

쌓여있는데 김밥 10분 뒤에 가능하다는 말을

들을 수도 있다는 거죠 ㅎㅎㅎ

밥이 모자라거나 단체주문 끝내고 해 주신다고용

 

 

서정스넥 메뉴판

가성비 있는 메뉴판

 

서정스넥의 장점을 하나 더 뽑는다면

가성비가 좋다는 거죠! 가격을 보셔요

저렴한 가격에 든든한 양이 보장되어 있으니

어떤 걸 드셔도 전 추천합니다 ㅎㅎ

저도 다 먹어보진 않았지만요~

제일 맛있다고는 못해도 실패는 안 할 거랍니당

다들 골고루 시켜 먹으니 다 맛있겠죠?

 

 

서정스넥 김밥과 잔치국수

김밥과 잔치국수

 

주문은 세 가지를 했는데 거의 주문하자마자 나온

국수와 김밥입니다 ㅎㅎ 맛있어 보이죠

깍두기도 주시는데 김치도 맛집이거든요

오뎅국물까지 호로록 마셔가며 먹어봐야죠

 

 

서정스넥 음식 맛있게 먹어봐요

잔치국수
칼칼해요
김밥이랑 먹어요

 

서정스넥의 잔치국수입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양도 많아서 많이들 먹어요

특히 비 오는 날에 더 생각나는 음식입니다

생각보다 칼칼해서 당황한 건 비밀 ㅎㅎ

그래도 호로록 먹어도 보고 김밥과도 먹어봐요

집에서 해 먹는 국수 맛이라 가끔 생각나요

 

 

서정스넥 팥칼국수

팥칼국수
설탕을 넣어요
맛있는 팥칼국수

 

떡볶이나 칼국수를 먹을까 고민을 했는데

팥죽이 갑자기 먹고 싶어 지더라구요

팥칼국수냐 새알 죽이냐에서도 상당히 고민을 ㅎㅎ

결정은 팥칼국수로 먹었습니다

팥의 진한 맛은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양도 많구요

설탕 듬뿍 넣어 달달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수 서시장에 위치한 분식집입니다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로컬 맛집이구

어느 시간대나 손님이 많아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갑자기 합석할 수도 있는 그런 정 있는 곳입니다

양도 많구 가성비도 좋아서 종종 찾아가는 곳

여수 현지인 추천 서시장 분식집 서정스넥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