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전주 여행

전주 한옥마을 길거리 간식 길거리야 본점 풍자 또간집(Gilgeoriya)

by 하얀고래🤍 2024. 4. 12.
반응형

오랜만에 먹는 바게트 버거는 여전히 맛있어요 웨이팅이 있지만 금방 차례가 와요

 
 

한복을 입고 길거리를 돌아다니니
배가 고파 간식이 먹고 싶어 들른 곳
풍자 또간집으로 선정된 길거리야입니다

 
 
 

길거리야
풍자 또간집

 
한옥을 입고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어요
수리가 완료된 전동성당도 가보구요
돌담에서 외국인들과 핸드폰을 주고받으며
서로 사진을 찍어주기도 했습니다 ㅎㅎ
많이 걷고 떠들다 보니 배가 고파와요
 
최근 블친 중 와이프님께서 바게트 버거를 드셔서
오랜만에 길거리야에서 바게트 버거를 먹으려구요
입구에 풍자의 또간집이 보여 신기하네요!
안쪽에는 여전히 손님들이 많이 있습니다
 
 

<한복은 여기서 빌렸어요>

전주 한옥마을 한복 대여점 일상애 스냅사진 촬영 가능하고 예쁜 한복과 헤어스타일, 소품이 많아요 (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한복 대여점 일상애 스냅사진 촬영 가능하고 예쁜 한복과 헤어스타일, 소품이 많

예쁜 헤어스타일과 한복 맛집인 곳 모바일 청첩장 사진도 찍으러 와요 많은 한복 대여점이 있지만 후기가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금손이셔요 한복사진 찍고 청첩장 사진으로도 쓴데요 전주

jck313.tistory.com

 
 

 
☆ 가게위치 : 전주시 완산구 경기전길 124
☆ 영업시간 : 매일 09시 30분 - 20시 30분
☆ 전화번호 : 0507-1359-3734
☆ 주차정보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하셔요
 
 

길거리야 메뉴판

메뉴판
커피도 판매해요

 
길거리야의 메뉴판입니다
많은 분들이 세트 메뉴로 구매를 하시더라구요
음료만 다르지 바게트 버거는 다 같습니다
주스도 맛있다고 하던데 배가 불러 참아봅니다
커피도 가능하구 캔으로 받으려면 미리 말해야 해요
 
 

바게트 버거 알림판

바게트버거는 자를 수 없어요
바게트 버거 모양

 
바게트 버거가 생각보다 크기 때문에
나눠 먹으시는 분들이 많나 봐요
그러면서 반으로 잘라달라는 분들이 많았던 듯
주의사항으로 버거는 반으로 자를 수 없으니
커팅요청이나 커팅칼, 매장에서 자르는 걸
금지하고 있다는 공지사항이 보이네요 ㅎㅎ
 
 
 

반응형

 
 
 

길거리야 바게트 버거 주문완료

주문완료
인증도 완료

 
줄이 길었지만 주문하면 바로바로 메뉴가 나와
회전율이 빨라 금방 구입할 수 있었어요
바게트 버거를 들고 인증샷을 찍어봅니다
바게트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어 사진도 찍었어요
우선 구입 후 바로 먹을 수 있어요
대부분 걸어 다니며 드시지 않을까 싶은 ㅎㅎㅎ
 
프라이팬에 앞 뒤로 구워서 먹는 방법도 있고
에어프라이어 180도로 6~10분 돌리는 게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네요 ㅎㅎ
전자레인지 돌리는 건 눅눅해지니 절대 금지!
다음날에 드실 거면 냉장보관 후 드셔야 해요
 
 

길거리야 바게트 버거를 먹어요

바게트 버거
매콤한 맛이 좋아요

 
바게트 버거를 먹어봅니다
여전히 고래의 입에는 커서 한입에 넣기가 어려운...
그래도 꾹꾹 눌러가며 크게 베어 먹어봐요
살짝 매콤하면서 달달한 양념과 바게트가
궁합이 좋아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한국식 반미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오랜만에 구입해서 먹은 바게트 버거입니다
웨이팅이 있을 수 있지만 회전율이 빨라
금방 먹을 수 있는 길거리 간식
풍자의 또간집에도 선정되어 인기가 더 많은 느낌
길거리에 걸으며 드시는 분들이 많아요 ㅎㅎ
전주에 오시면 드셔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전주 한옥마을 간식 길거리야 바게트버거 후기 끝!
 
 

<한옥마을 맛집 추천>

전주 한옥마을 카페이르리 뷰와 디저트 맛집에 포토존이 많아요 (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카페이르리 뷰와 디저트 맛집에 포토존이 많아요

한옥마을 최대규모 감성카페 카페 이르리(IREURI)를 한복 입고 가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전주 한옥마을에서 가장 큰 한옥카페 포토존과 좌석이 많아 좋습니다 한복을 입고 인생샷을 남겨봐요

jck313.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맛집 자매갈비전골 해장으로 좋은 현지인 맛집 (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맛집 자매갈비전골 해장으로 좋은 현지인 맛집

전주 한옥마을에 오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 BEST 3에 선정된 원조 물갈비집 점심으로 칼칼하고 매콤한 게 당기는 날 현지인 맛집과 한옥마을에서 꼭 먹어야 한다는 자매갈비전골에서 물갈비를 먹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