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전주 여행

전주 한옥마을 선물 먹거리 PNB 풍년제과 1호점 초코파이와 영양갱, 초코잇슈까지

by 하얀고래🤍 2024. 4. 16.
반응형

3대 강지웅 파티쉐가 만들었다는 초코잇슈와 선물용 영양갱을 샀어요

 
 

전주에서 간식 먹거리로 유명한 건 역시
PNB 풍년제과의 초코파이겠죠
매번 먹던거 말고 새로운 제품을 사봤어요

 
 
 

 
전주에 오면 한 번씩은 사 먹어 보는 먹거리 중
PNB 풍년제과초코파이는 들어갈 것 같아요
선물로 뭘 사갈까 고민하다 가게 앞에 섰습니다
다양한 메스컴에도 출연을 하였구 3대가 이었으며
백년가게에도 선정된 맛집입니다
본점에 가면 정~말 손님이 많은데
한옥마을 1호점을 이용하니 여유로웠습니다 ㅎㅎ
 
 

 
 
☆ 가게위치 :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61
☆ 영업시간 : 매일 08시 30분 - 21시 30분
☆ 전화번호 : 0507-1432-7300
☆ 주차정보 :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요
 
 

PNB 풍년제과 상품들

인기상품들과 선물 포장

 
PNB 인기상품들을 구경해 보고
선물포장의 구성도 미리 봐봅니다
어떤 걸 사갈까 고민을 해보며 구경을 시작해요
 
 

초코파이와 수제센베

초코파이와 센배
생강 전병이 유명한가봐요

 
국내 최초 수제 센배도 있었다니 처음 알았어요
80년 전통의 수제 센배라고 해요
땅콩, 깨, 김, 생강을 판매하고 있어요
그중에 국산 생 생강으로 만든 생강강정이
센배중에선 대표메뉴인 것 같아요
 
 

미니 초코파이와 초코잇슈

다양한 초코파이
세트도 있어요
초코잇슈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초코파이의 종류도 늘었어요
고래는 오리지널을 좋아하긴 하는데
초코, 치즈, 초코잇슈 등 다양한 맛이 있네요
또나가 좋아했던 붓세도 보입니다
귀여운 미니초코파이도 구매할 수 있어요
 
3대로 이어내려 오는 PNB 풍년제과에서
3대 강지웅 파티쉐가 만들었다는
새로운 메뉴 초코잇슈도 눈에 들어와요
 
 

수제 미니 양갱 세트

양갱세트

 
제품을 구경하다 보니 직원분이 오셔서 설명을 해요
밤양갱이 아니라 영양갱과 감말랭양갱이라며
고래가 이야기를 하자 대뜸 드셔보시겠냐며...
갑자기 밑에서 영양갱 시식을 꺼내주셔요
엇.. 맛있는데?? 그렇게 홀린 듯 구매했습니다
너무나 순식간에 이뤄진 순간이라 오...
저 직원분 장사 잘한다며 나와요 ㅋㅋㅋ
 
 

PNB 풍년제과 제품 구매완료

구매완료

 
한복을 입으며 돌아다니는 마지막 코스였어요
손에 다양한 먹거리들을 들고 반납하러 갑니다
저희뿐만 아니라 다른 관광객분들도
두 손 가득 바리바리 들고 다니시는 건 비밀 ㅋㅋㅋ
누가 봐도 관광객이구나... 싶은 비주얼에 웃어요
 
 

<한복은 여기서 빌렸어요>

전주 한옥마을 한복 대여점 일상애 스냅사진 촬영 가능하고 예쁜 한복과 헤어스타일, 소품이 많아요 (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한복 대여점 일상애 스냅사진 촬영 가능하고 예쁜 한복과 헤어스타일, 소품이 많

예쁜 헤어스타일과 한복 맛집인 곳 모바일 청첩장 사진도 찍으러 와요 많은 한복 대여점이 있지만 후기가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금손이셔요 한복사진 찍고 청첩장 사진으로도 쓴데요 전주

jck313.tistory.com

 
 

수제 미니 양갱 세트를 먹어봐요

예쁜포장
양갱세트를 구매했어요

 
부모님이 영양갱을 좋아해 구매한 수제 미니 양갱세트
가족들과 먹었는데 부모님이 좋아해 주셔서
아주 기분이 좋았습니다! 잘 구매해 왔어요 ㅎㅎ
초코파이랑 붓세는 많이 드셔보셨는데
영양갱은 처음이라고 이야기를 하시네요
 
특히 감말랭이는 아버지가 좋아하시는 거라
취향 저격~ 순식간에 없어진 것도 비밀...
나중에 드신다구 챙기시더라구요 ㅋㅋㅋ
팥양갱을 좋아하시는 어머니 입맛에도 맞았습니다
 
 

PNB 풍년제과 신메뉴 초코잇슈

초코잇슈
3대 강지웅 사장님 개발
단면은 이래요

 
3대 강지웅 사장님이 개발했다는 초코잇슈
비주얼은 초코파이랑 비슷한데 뭐가 다를까
궁금해서 구입을 해본 제품입니다
초코파이와 다르게 초코크림이 들어있구요
딸기잼과 호두가 어우러진 맛입니다 ㅎㅎ
촉촉한 맛에 원조 초코파이랑 비슷한 듯
조금은 결이 다른 제품이네요 맛있습니당
역시 우유나 커피랑 먹음 좋을 듯
 
전주 한옥마을에 가면 대부분 들린다는
PNB 풍년제과를 다녀왔습니다
베스트 메뉴 초코파이는 낱개로 먹어보고
선물용으로 구매한 양갱세트는 호응이 좋았고
신제품 초코잇슈도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다음에도 다른 메뉴를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택배 주문도 되니 생각나면 주문할지도..?
전주 한옥마을 먹거리 PNB 풍년제과 후기 끝!

 

 

<전주 한옥마을 먹거리>

전주 한옥마을 먹거리 여행 선물 교동고로케 전주비빔밥 고로케가 있어요 (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먹거리 여행 선물 교동고로케 전주비빔밥 고로케가 있어요

길거리야 바게트 버거를 구매 후 나오는데 냄새에 이끌려 들어간 교동 고로케 간식으로 먹겠다고 바게트 버거를 샀는데 인증샷을 찍다 보니 맛있는 냄새가 나요 바로 옆집 교동 고로케에서 말

jck313.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길거리 간식 길거리야 본점 풍자 또간집(Gilgeoriya) (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길거리 간식 길거리야 본점 풍자 또간집(Gilgeoriya)

오랜만에 먹는 바게트 버거는 여전히 맛있어요 웨이팅이 있지만 금방 차례가 와요 한복을 입고 길거리를 돌아다니니 배가 고파 간식이 먹고 싶어 들른 곳 풍자 또간집으로 선정된 길거리야입니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