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전주 여행

전주 한옥마을 먹거리 여행 선물 교동고로케 전주비빔밥 고로케가 있어요

by 하얀고래🤍 2024. 4. 15.
반응형

길거리야 바게트 버거를 구매 후 나오는데 냄새에 이끌려 들어간 교동 고로케

 
 

간식으로 먹겠다고 바게트 버거를 샀는데
인증샷을 찍다 보니 맛있는 냄새가 나요
바로 옆집 교동 고로케에서 말이죠




 

 
집으로 내려갈 때 먹으려고 구매한 길거리야의
바게트 버거랑 인증샷을 찍고 있어요
갑자기 튀김 향과 맛있는 냄새가 훅 들어와요
어디서 나는 냄새인가 봤더니 바로 옆집의
교동 고로케에서 나더라구요 ㅎㅎ
 
우리나라 최초 비빔밥 고로케구요
고로케 샀어? 엄마가 사 오래!
전주인데 그냥 가게? 의 문구가 재미있던 ㅎㅎ
TV에도 출연을 많이 했다고 하니 맛만 보려고
고로케를 사 먹으러 들어왔습니다
 

<길거리아 바게트 버거>

전주 한옥마을 길거리 간식 길거리야 본점 풍자 또간집(Gilgeoriya) (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길거리 간식 길거리야 본점 풍자 또간집(Gilgeoriya)

오랜만에 먹는 바게트 버거는 여전히 맛있어요 웨이팅이 있지만 금방 차례가 와요 한복을 입고 길거리를 돌아다니니 배가 고파 간식이 먹고 싶어 들른 곳 풍자 또간집으로 선정된 길거리야입니

jck313.tistory.com

 
 

 
☆ 가게장소 : 전주시 완산구 경기전길 126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0시 30분
☆ 전화번호 : 063-283-5555
☆ 주차정보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하셔요
 
 

교동고로케 메뉴판

메뉴판

 
교동 수제 고로케&도너츠의 메뉴판입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전주비빔밥 고로케가 보이구요
불고기비빔밥, 떡갈비, 크림치즈, 감자 고로케와
통팥시나몬, 부추잡체, 카레 같이 오리지널도 있어요
10개 셋트도 구매하면 가격이 좀 저렴하네요
 
 

동글동글 예쁜 고로케가 있어요
전주비빔밥 고로케가 BEST
도넛류는 많이 팔렸네요
여기에 담아주시나봐요

 
다양한 메뉴 중에 뭘 구매해 볼까 고민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수작업으로 만들어지구
이미 많이 팔려 재고가 없는 고로케가
더 맛있고 인기 있나? 이런 고민도 해보구요
셋트를 살까 하다 단품만 구매하기로 결정!
고기랑 감자, 쌀 등이 다 국내산입니다
 
 

전주비빔밥 고로케 구매 인증

구매완료

 
그냥 지나칠 수도 있는데 눈길을 끌었던 문구와 같이
구매했다는 인증샷을 찍어봅니다 ㅎㅎ
엄마가 사 오래라니 엉뚱하면서도 귀엽네요
전주비빔밥을 먹지 못하는 분들이
대체품으로 먹고 간다는 후기도 보여요
 
 

전주비빔밥 고로케

전주비빔밥 고로케
비빔밥이 가득 들었어요

 
집에 도착해서 따뜻하게 데워 먹을까 하다가
운전하는 차 안에서 배가 너무 고파 먹어봐요
우선 베스트 메뉴전주비빔밥 고로케부터!
이름 그대로 비빔밥이 정말 들어있어요 ㅋㅋ
겉바속촉이 맞는 표현인가 싶지만
전주비빔밥과 빵을 같이 먹는 느낌!
조합은 어색하지만 맛있었어요 요고 추천해요
 
 

불고기비빔밥 고로케

불고기 비빔밥 고로케
동글동글 예뻐요
불고기 덮밥이 가득

 
기대를 품고 불고기비빔밥 고로케를 먹어봅니다
딱 불고기 양념 덮밥을 먹는 느낌입니다 ㅎㅎ
비슷하게 빵 안에 들어있을 뿐이에요
속이 가득 차있어서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맛도 좋아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
예쁘게 컷팅해서 못 찍은 건 아쉽지만
차 안에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두 가지 맛을 먹어봤는데 하나만 고르라면 음..
베스트 메뉴인 전주비빔밥 고로케를 고를래요
물론 불고기를 좋아하신다면 불고기도 좋아요
느끼함 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른 고로케도 맛이 좋고 속이 꽉 차있어서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ㅎㅎ
탄산음료랑 같이 먹으면 더욱 좋을 듯
 
전주 한옥마을에서 먹어본 고로케입니다
비빔밥 고로케는 특색 있으면서도 맛있네요
따뜻하게 데워서 먹으면 더 좋았을 듯
길거리 간식이나 선물용으로 구매해 보셔요
전주 한옥마을 길거리 간식 교동 고로케 후기 끝!
 
 

<전주 한옥마을 맛집>

전주 한옥마을 국밥 맛집 전주 왱이 콩나물 국밥 전문점 아침밥도 가능해요 (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국밥 맛집 전주 왱이 콩나물 국밥 전문점 아침밥도 가능해요

전주에만 있는 왱이집 전북 백년가게로 지정도 되었네요 날이 추워 뜨끈한 국밥이 생각나요 전주하면 콩나물 국밥이 유명하잖아요 전주에서 유명한 왱이 콩나물국밥에 왔어요 저녁이 되자 날

jck313.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양식 맛집 라디앙뜨(Radiant) 웨리단길 맛집 토마호크 커틀렛과 페쉐를 먹었어요 (tistory.com)

전주 한옥마을 양식 맛집 라디앙뜨(Radiant) 웨리단길 맛집 토마호크 커틀렛과 페쉐를 먹었어요

전주 객리단길 분위기 있는 맛집 라디앙뜨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전주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해요 현지인이 특별한 날에 많이 방문한다는 곳 양식 맛집 라디앙뜨를 다녀왔어요 쉬는 날 전주를 놀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