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의 내돈내산 후기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강력한 힘이 좋아요 내돈내산 후기

by 하얀고래🤍 2024. 4. 14.
반응형

마사지기를 구경하다 알게 된 풀리오(Pulio) 임산부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해요

 
 

요즘 달리기에 빠진 고래입니다
스트레칭을 잘 해줘야하는데 대충 하다 보니
또나가 주문해 준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요즘 고래는 달리기에 빠져있어요
원래 하던 운동이 현생이 바쁘다 보니 갈 시간도 없고
가격도 인상돼서 부담이 되더라구요...
한 번 가면 오랜 시간을 투자하기도 하구요
그에 비해 달리기는 고래만 준비되면 끝이니까요!
 
비가 오거나 현생이 바쁘면 여전히 못 달려서
매일 하지는 못하지만 잡생각을 없애는 게 좋고
바닷가를 보며 러닝을 한다는 게 힐링도 되어서요
물론! 열심히 먹어 찐살을 빼려는 의도도 있죠 ㅋㅋ
달리기를 하고 오면 힘들어서 널브러지거나
바로 씻으러 가는 편이거든요 ㅎㅎㅎ
 
여기서 또나가 걱정을 해줍니다
달리기 전, 후 스트레칭이 제일 중요하다는데
더 시간을 투자를 하라구요 ㅠㅠㅠ
알겠다고 하지만 귀찮아서 넘겼더니
이거라도 해야겠다며 주문을 해줬습니다
풀리오 무선 종아리 마사기를 구매했어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를 둘러봐요

붓기 없는 내일 풀리오
풀리오의 약속
다양한 기능이 있어요

 
마사지받는 걸 좋아하는 고래는 오히려 좋아입니다
도착해서 박스를 둘러보니 다양한 설명이 있어요
풀지는 못하고 계속 쌓여있는 피로 뭉침
막혀있는 순환과 붓기를 빼준다니 너무 좋아요
손맛을 구현한 주무름에 간편하다고 하니
고래에게 딱 맞는 마사지기를 선물해 주었습니다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자랑

풀리오의 약속

 
사용하기 전에 뽕뽑는 3초 꿀팁도 읽어보구요
풀리오가 생각하는 마사지기의 본질 약속도 봐요
튼튼하고 오래 쓰고 간편하다면 최고 아니냐며 ㅎㅎ
온찜질도 가능하다는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벤트

 
후기를 읽어보니 1단계만 해도 엄청 아프다구
2~3단계부터 시작하라고 했는데 고통이래요
1단계부터 차근차근 올라가라는 후기들이 많아
참고를 해봅니다 ㅎㅎ 고래는 2단계로 사용!
또나는 1단계도 충분히 아프다고 하네요
 
 
 

반응형

 
 
 

풀리오(Pulio) 종아리 마사지기 언박싱

생각보다 무거워요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사용설명서와 품질 보증서

 
언박싱을 해보니 마사지기가 2개 있어요
생각보다 무거워서 당황한 건 비밀..
제품 사용설명서와 품질 보증서가 들어있습니다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사용설명서

사용설명서
C타입 충전
다양한 사용방법

 
사용하기 전에 매뉴얼은 읽어봐야죠
C타입으로 충전을 해서 사용을 합니다
충전하여 사용할 수 없다는 건 아쉬워요
거기에 각각 개별로 충전을 해야 한다는 것두요
사용방법을 읽어보며 어떻게 사용할지 공부도 합니다
주무름, 온열, 강도 조절모드가 있어서
27가지의 조합이니 맞는 걸 찾아봐요
 
 

정말 잘 쓰고 있는 풀리오 마사지기

정말 좋아요

 
생각보다 강한 마사지의 강도가 좋았습니다
거기에 온열기능도 쏠쏠하게 사용 중
주무름 모드도 다양하다 보니 재미있어요
달리기를 하거나 일을 하고 왔을 때 소파에 앉아
20분을 투자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할인 이벤트 때 사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임산부에게는 필수템이라고 불리구
운동하거나 앉아서 일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을 것 같은 종아리 마사지기입니다
물론 스트레칭도 같이 하면 더욱 좋겠지만요 ㅎㅎ
생각보다 힘이 좋고 사용도 간편해서 좋아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