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마트 맥주 추천 한정판 볼파스엔젤맨 프레스티지 에디션 전용잔 패키지 세트

by 하얀고래🤍 2024. 4. 13.
반응형

맥주브랜드 2년 연속 명품브랜드 대상을 받은 볼파스엔젤맨의 프레스티지 에디션

 

 

롯데마트를 구경하다 발견한 전용잔 패키지
미니 글라스와 우드 트레이라니
이거 안 사면 손해 아니냐며 업어왔어요



 

 

롯데마트를 구경하고 있는데 발견한 전용잔 세트

그중에 가장 눈에 띄었던 세트는

볼파스엔젤맨 프레스티지 에디션입니다

(VOLFAS ENGELMAN Prestige Edition)

 

볼파스 맥주를 좋아하기도 하는데 글라스가 이뻤구

요즘 위스키도 조금씩 마셔보는 고래라

미니 글라스 잔이 너무너무 탐났거든요 ㅎㅎ

딱 지금 술고래에게 필요한 잔 세트였습니다

거기에 다이나믹 우드 트레이까지...?

이거 안 사면 손해라며 업어왔어요 ㅋㅋㅋ

 

 

볼파스엔젤멘 프레스티지 에디션 구성

볼파스에디션 프레스티지 에디션

 

맥주브랜드로 2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타게 된

볼파스 엔젤맨의 프레스티지에디션의 구성입니다

볼파스엔젤맨 8캔과 골드림 비어 글라스 1개

골드림 미니 글라스 2개와 다이나믹 우드 트레이까지

아주 훌륭하게 들어있어 기분이 좋아요

 

 

패키지 포장을 둘러봐요

4가지 종류의 맥주가 들었어요
상세 정보
맥주부터 위스키까지

 

살까 말까 고민을 했을 때 뒷면의 사진을 보고

사야겠다고 마음을 굳힌 고래입니다 ㅋㅋㅋ

비어 글라스가 1개밖에 없는 건 좀 아쉬웠지만

우드 트레이에 플레이팅 하는 게 재밌어 보였고

위스키 잔을 찾던 고래에게는 찰떡이었거든요 ㅎㅎ

 

 

 

반응형

 

 

 

볼파스 엔젤맨 프레스티지 에디션 언박싱

언박싱
구성이 좋아요

 

헤페바이젠과 블랑, 인디언 페일애일

프리미엄 라거까지 각 2캔씩 들어있구요

전용잔도 총 3개가 들어있구

우드 트레이가 들어있는 구성의 패키지입니다

 

 

다이나믹 우드 트레이

우드트레이

 

생각보다 작은 우드트레이였지만

이곳에 안주를 세팅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치즈도 좋고 과자도 좋구요 ㅎㅎ

깨끗하게 씻어서 햇빛에 말려둔 상태입니다

나중에 술 먹는 포스팅에서 등장할지도!

 

 

볼파스 엔젤맨 전용잔들

전용잔들

 

큰 맥주잔은 술을 혼자 마실 때 종종 사용할 것 같구

위스키 잔을 얻었다는 게 가장 좋습니다 ㅎㅎ

위스키 포스팅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집에서 스트레이트로 마실 때 사용하려구요!

물론 요즘은 온더락이나 하이볼을 만들어서

많이 먹는 편이긴 하지만요 ㅎㅎㅎ

어쩌면 위스키 포스팅도 시작될지도...?

 

롯데마트를 구경하다 발견한 패키지 상품

전용잔과 우드 트레이가 들어있어 좋았는데

그게 고래가 필요한 물품들이라 뭐에 홀린 듯

카트에 담아 집으로 업어왔습니다 ㅎㅎ

나중에 술포스팅 할 때 종종 출연할 느낌

사용해 보고 종종 후기 남기겠습니다

엔젤맨 프레스티지 패키지 후기 끝!

 

 

<맥주 패키지를 추천해요>

STELLA ARTOIS 스텔라 아르투아 디저트 플레이트 패키지 구성품 (tistory.com)

 

STELLA ARTOIS 스텔라 아르투아 디저트 플레이트 패키지 구성품

우연히 맥주코너를 갔다가 발견한 한정판 플레이트 마음에 들어요 고래는 맥주를 전용 맥주잔에 먹는 걸 좋아해요 뭔가 더 맛있게 먹는 느낌이 들어서요 이번엔 디저트 플레이트를 찾았습니다

jck313.tistory.com

아사히 생맥주 슈퍼드라이 24캔 1박스 롯데마트에서 구매했어요 (tistory.com)

 

아사히 생맥주 슈퍼드라이 24캔 1박스 롯데마트에서 구매했어요

대형 마트구경을 하다 발견한 입간판, Asahi SUPER DRY 생맥주 24캔이요? 바로 구매해야죠 대형마트를 구경하다 발견한 입간판 아사히 생맥주 24캔을 판매하고 있어요 1인 1일 최대 1 BOX라니 당장 구매

jck313.tistory.com

버번 위스키 전용잔 추천 레벨 켄터키 버번 위스키 글라스 패키지를 구매했어요(REBEL BOURBON) (tistory.com)

 

버번 위스키 전용잔 추천 레벨 켄터키 버번 위스키 글라스 패키지를 구매했어요(REBEL BOURBON)

REBEL Kentucky Straight Bourbon Whiskey 전용잔과 함께 구입후기입니다 가족들이 다 모여 밥을 먹으려고해요 고래는 술담당! 뭘 사볼까 고민하다가 버번 위스키 REBEL을 샀어요 가족들이랑 밥을 먹기로 했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