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순천 여행

순천 조례호수공원 맛집 다락카레 호수공원점 점심 메뉴로 좋았어요

by 하얀고래🤍 2024. 6. 4.
반응형

오랜만에 카레가 먹고 싶어 방문한 다락카레입니다 순천 미식대첩에서 상도 받았어요

 
 

순천에 놀러 왔는데 점심을 먹으려구요
오랜만에 조례 호수공원으로 이동했어요
카레가 먹고 싶어 고른 다락카레입니다 

 
 
 

 
오랜만에 순천에 방문했습니다
일을 마치고 점심을 먹으려 조례 호수공원으로 갔어요
뭘 먹을까 하며 주변을 걸어보고 있는데
인테리어가 예쁜 음식점을 발견해서 들어갔습니다
카레도 먹고 싶어 고른 다락카레 순천 호수공원점!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에 했습니다
 
 

 
☆ 가게위치 : 순천시 왕지 4길 14-9 1층 다락카레 호수공원점
☆ 영업시간 : 수~월 10시 30분 - 21시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평일 15시 - 17시 브레이크타임
☆ 전화번호 : 0507-1343-0221
☆ 주차정보 : 골목이나 주변 공영주차장 주차
 
 

순천에서 인증한 맛집

다양한 곳에서 인증된 맛집

 
입구에 보이는 다양한 인증서가 재미있습니다
순천쌀을 이용하는 대표 음식점이구요
순천미식대첩에서 누들, 고수 맛집으로 선정도 됐고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공식지정업소기도 하네요
아동급식 온누리 급식카드도 받는다니 좋습니다
 
 

다락카레 호수공원점 메뉴판

네이버 영수증 리뷰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하면
6천 원 상당의 수제 떡갈비를 1개를 받거나
시원한 음료수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요
인기와 추천 메뉴들도 구경해 봅니다
 

카레 메뉴

 
다양한 카레 메뉴가 있어요
래리, 야채, 크림, 버섯, 떡갈비까지
소시지 카레 우동의 맛도 궁금합니다
 

셋트메뉴

 
세트 메뉴로 먹으면 돈까스나 떡갈비가 올라가요
새우튀김이 올라가는 메뉴도 있어요
 

토핑

 
다양한 토핑들도 있어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 후
취향 것 카레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좋네요 ㅎㅎ
 

맵기선택

 
주문할 때 맵기를 조절할 수 있는데
0도부터 2도까지 고를 수 있구
순한 맛, 진라면, 불닭까지 고르면 좋겠습니다
고래는 1도를 골라서 먹었어요
 
 

점심시간에 손님이 많아요

개인석도 있어요
손님이 많아요

 
점심식사 시간이었는데 손님이 많습니다
주변에 회사원들도 많이 오셔서 드시는 것 같구
데이트나 친구들끼리도 오는 듯 ㅎㅎ
어린 아가 손님들도 있어서 귀여운 모습을 지켜봤습니다
음식은 빠르게 나오는 편이었어요
 
 

밑반찬과 기본세팅

기본 세팅
밑반찬

 
다락카레를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있는 수저세트와
떡갈비나 토핑을 자를 수 있는 가위와 집게가 있구요
깍두기, 장아찌 밑반찬이 세팅이 되었습니다
어서 카레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다락카레는 오직 채소와 과일만으로 낸 육수로
1000번을 저어 48시간 숙성을 시킨다고 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메뉴 등장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BEST와 추천 메뉴 하나씩을 주문했는데요
고객 선택 1위의 래리카레 세트와
고수맛집 특별상 수상의 버섯카레 세트입니다
 
 

다락카레 래리카레 세트

래리카레세트

 
고객 선택 1위의 인기 메뉴래리카레 세트입니다
돈까스와 계란, 소시지가 올라가 있는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토핑이니 인기가 많을 듯
특히 반숙 계란을 좋아하는 고래는 행복했어요 ㅎㅎ
찐한 카레는 당연히 맛있구요 다른 토핑들도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카레랑 같이 먹으니 더 좋았던!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로 받은 떡갈비

떡갈비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고 받은 떡갈비
아이들이 딱 좋아할 맛입니다 ㅎㅎ
조금 퍽퍽하긴 했지만 카레랑 먹으니 매력적입니다
추가 메뉴로 시켜 먹어도 좋을 듯
 
 

다락카레 버섯카레 세트

버섯카레 세트

 
고수맛집 특별상을 수상했다는 다락카레의 메뉴
버섯카레 세트입니다 버섯의 향이 물씬 풍겨요
카레에도 버섯향이 나니까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고래는 상당히 마음에 들었던 ㅎㅎ 돈까스도 맛있구요
버섯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카레 리필 서비스

무료로 리필해줘요

 
절대 비비지 말고 먹으라는 맛있게 먹는 비법에 따라
밥과 카레를 함께 떠서 먹다 보니 카레가 모자라요
덕분에 밥의 꼬슬한 식감과 부드럽고 진한 카레의 맛을
즐길 수 있었지만요 ㅎㅎ 카레가 모자라요!
다락카레는 카레를 무료로 리필해 주니 너무 좋았던 ㅎㅎ
래리카레를 주신 것 같은데 넉넉하게 주셨습니다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깔꼼

 
추가한 카레까지 바닥까지 긁어먹은 모습 ㅎㅎ
처음엔 양이 좀 적지 않을까 싶었는데 양도 충분하고
부족하면 리필도 가능하니 행복하게 먹었습니다
손님들이 많긴 했지만 순환율이 빨라서 좋았고
직원분들도 친절했던 곳 맛도 좋았구요
다음에 카레가 먹고 싶을 때 또 가고 싶습니다
순천 다락카레 호수공원점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