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순천 여행

순천 덕암동 카페 텐퍼센트 커피(TENPERCENT COFFEE) 조용한 카페 커피도 맛있어요

by 하얀고래🤍 2024. 8. 25.
반응형

조용한 카페로 유명해서 왔는데 오늘은 아니었어요

 

 

주변에 병원이나 조리원도 많아
잠시 쉬려고 많이 들른다는 카페
커피도 맛있어요

 

 

 

 

주변에 일이 있어 들른 순천의 덕암동입니다

한 시간 정도 시간이 비어 카페를 가려고 해요

카페를 검색하다 눈에 들어온 건 텐퍼센트 커피

블로거분들이 다녀와서 맛있었단 기억이 있었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ㅎㅎ

 

덕암동엔 병원도 많고 산후조리원이라던지

뷰티에 관한 가게들이 많이 있는데

시간이 떠서 기다리거나 잠깐 쉬려고 많이 온데요

조용하고 분위기가 좋다는 후기가 많던데

고래가 갔을 때는 아니었지만...!

충분히 푹 쉬고 간 카페입니다 ㅎㅎ

 

 

 

☆ 가게위치 : 순천시 충효로 7-10

☆ 영업시간 : 월~토 08시 - 21시 / 매주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877-3744

☆ 주차정보 : 전용주차장 이용

 

 

순천 텐퍼센트 덕암점 메뉴판

메뉴판

 

순천 텐퍼센트 덕암점의 메뉴판입니다

일반 메뉴 이외에도 사장님께서 손으로 쓰신

여름시즌메뉴나 비타민 주스 등의 메뉴도 있어요

어떤 걸 먹어볼까 고민을 많이 하기 시작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를 먹는 게 고래의 선택인데

오늘은 이상하게 크림이 먹고 싶지 않은 날...

점심을 너무 많이 먹었나 봐요 ㅎㅎㅎ

 

 

텐퍼센트 순천 덕암점 내부

사장님 친절하셔요
깔끔한 내부

 

매장은 안쪽으로 넓어서 좋았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던 ㅎㅎ

직원분도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좋았구요

안쪽에 4인석 2개 2인석이 6개 정도 있어요

 

후기엔 조용한 카페에 에어컨도 시원하다 했는데

오늘 아저씨 손님들이 엄청 시끌시끌했어요 ㅋㅋ

스몰토크를 엿듣는 걸 좋아하는 고래에게는

상당히 신선하고 재미있는 정보를 많이 얻어

좋긴 했는데... 평상시엔 조용하데요! ㅋㅋㅋ

 

텐퍼센트 굿즈

 

주문한 메뉴가 금방 나온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뒤쪽에 머그컵을 보며 탐내했습니다 ㅎㅎ

텀블러도 예쁜 것 같구... 집에 많이 있지만

이쁜걸 계속 수집하고 싶은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이런 원두를 써요

 

상위 10%의 스페셜티 커피 원두를 쓴데요

생산지의 특성이 명확하고 뛰어난 향미라니

사실 커피맛을 잘 모르는 고래는... 잘 모르지만

좋은 방식으로 만들어 맛있다니 믿어봐야죠

 

 

텐퍼센트 콜드브루

콜드브루
코스터도 탐나네

 

요즘 콜드브루에 빠진 고래거든요

집에서도 종종 만들어서 먹고 있어요 ㅎㅎ

텐퍼센트의 콜드브루(카페인)를 주문했습니다

비율은 잘 모르겠지만 더 찐했음 좋겠다 싶었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으니 가성비 있어요!

산미도 살짝 있고 씁쓸한 맛도 느껴지네요

 

덕분에 시원한 에어컨 밑에서 업무도 하고

포스팅도 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ㅎㅎ

순천 덕암동을 자주 와야 하는데 종동 들를 듯~

텐퍼센트 순천 덕암점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