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제주 여행

제주공항 근처 렌트카 추천 제주평화렌트카 셔틀버스 운행 가격도 저렴했어요

by 하얀고래🤍 2024. 6. 19.
반응형

제주도 여행을 위해 렌터카를 빌렸습니다 귀여운 경차 레이(RAY)를 받았어요

 
 

제주도 여행을 렌트카로 하려고 해요
비행기를 예약하며 같이 예약한 곳
제주 평화렌트카입니다

 
 
 

 
이른 여름맞이 여행이 시작되었습니다
제주도에 도착하고 비행기에 내리기 전
고래는 제주도에 도착했어요!라고 카톡을 보내요
비행기를 예약하며 같은 상품으로 연계된
렌터카 회사에 보내는 카톡입니다 ㅎㅎ
 
고래가 예약한 곳은 제주평화렌트카입니다
혜택이나 가격 등등 많이 알아보진 못했고
항공권 예약 시 추천한 곳들 중에
후기와 가격이 좋았던 곳을 골랐어요
5번 출구로 나오라는 카톡을 받고 움직여봅니다
 
 

<제주평화렌트카 홈페이지>

https://peacerent.co.kr/peacerent/main/index.php

제주평화렌트카-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의 시작

2024-04-20 19:55:29 아반떼2019(블랙박스) 김** 고객님 ★★★★★ (2.0) --> 차상태가 너무 안좋고 차량 관리가 잘안된듯 차도 좀 오래된 차라 좀 그랬네요 카시트도 오래되고 낡아서 사용하는 내내 찜

peacerent.co.kr

 
 

제주평화렌트카 셔틀버스를 타러 가요

5번에서 나와 렌터카 셔틀을 따라가요

 
5번 출구로 나오면 횡단보도를 건너요
친절하신 직원분이 횡단보도 건너는 걸 도와주셔서
안전하게 건널 수 있었습니다
렌터카 셔틀 표지판을 보고 이동합니다
 

8번으로 움직입니다
귀여운 제주평화렌트카 발견
5번으로 오시면 됩니다

 
렌터카 셔틀이라는 표지판을 보고 움직이다
8번 라인으로 빠지시면 되는데
가까운 곳에 있어 좋았어요 ㅎㅎ
그리구 바닥에 5번이라고 적혀있는 곳으로 이동하면
귀여운 프린팅의 제주평화렌트카 버스가 보여요
생각보다 눈에 확 띄어서 좋았습니다 ㅋㅋㅋ
 
 

제주평화 렌트카 셔틀버스를 탔어요

급하게타느라 흔들렸네요

 
운전기사분이 이름으로 명단을 확인하고
아직 도착하지 않으신 분들에게 전화를 돌려요
의자랑은 나쁘지 않았는데 단점으로는
캐리어를 놓을 공간이 없었던 것 ㅠㅠ
앞에 눕혀서 쌓아두거나 다리로 잡고 갔습니다
 
 

제주평화렌트카 도착

렌트카 도착

 
렌트카 회사에 도착해서 접수를 합니다
운전면허증도 필요하구 서명도 하구요
카카오톡으로 렌터카임대차계약서를 보고
서로 확인한 후에 차를 안내받으러 나갔습니다
30분 일찍 빌리게 된 거라 추가요금을 지불했어요
정문에 있던 레이가 아니라 옆의 레이였는데
외관사진을 찍진 않았네요 ㅎㅎㅎ
 
 

제주평화렌트카 실시간 셔틀 위치정보

셔틀버스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요
이용안내

 
다시 공항으로 갈 때 필요한 셔틀버스
실시간 위치정보를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10~20분 정도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반납하면 좋겠습니다
반납할 때 정각에 출발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5박 6일 동안 잘 부탁해 레이

레이를 운전해요

 
자동차임대차계약서에 외부 사진이 찍혀있어서
출발할 때는 사진을 찍진 않았지만
첫 도착지에서 혹시나 흠이 있는 곳을 찍어뒀습니다
나중에 서로 얼굴 붉히는 일이 없어야 하니까요
물론 적당한 보험도 들어두긴 했습니다 ㅎㅎ
 
후기가 좋았던 만큼 차량 내부가 깔끔했고
기름도 가득 차 있어서 좋았습니다
반납할 때 주유칸 그대로 채워달라 했는데
가득 채우니 500km를 갈 수 있더라구요
비슷하게 채워서 반납했습니다
 

 
레이는 처음 운전해 보는데 오.. 재미있어요
작은 차라 이곳저곳 주차가 편하기도 했고
연비도 괜찮게 나오는 것 같구요
공영주차장 할인도 경차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뒷좌석을 눕혔더니 넓은 트렁크 공간이 되어서
캐리어 두 개를 싣고 다니는데 불편함이 없었어요
 
다만.. 차가 힘이 없어 언덕길은 힘들어해요
무릎이 살짝 아픈 경험도 있었습니다
5박 6일을 알차게 타고 다녔던 렌트카입니다
거의 500km 가까이 운전을 했어요 ㅎㅎㅎ
차량도 깨끗했고 셔틀버스도 바로 도착해서
제주도 여행 동안 알차게 잘 썼습니다
제주도 렌터카 추천 제주평화렌트카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