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제주 여행

제주 서귀포 가성비 숙소 호텔 더 그랑 중문점 프리미어 더블 룸 이용했어요

by 하얀고래🤍 2024. 6. 22.
반응형

중문 관광단지 주변 호텔 위치도 좋고 직원분도 친절해요 리모델링을 하고 있는 중인 게 아쉬웠어요

 
 

내일 여행의 테마는 서귀포입니다
중문에서 숙박을 하기로 했어요
가성비 숙소를 찾다 발견한 더 그랑 중문점

 
 
 

 
제주도에 도착한 첫 날 어디서 잘까 고민했는데
다음날 지인과의 만남이 약속이 되어 있어서
서귀포의 중문에서 숙박하기로 계획했습니다
늦게 도착할꺼고 호캉스를 즐길 예정이 아니어서
제주 서귀포 중문 가성비 호텔을 찾다 발견한 곳은
호텔 더 그랑(Hotel The Grang) 중문점입니다
 
전용 주차장이 있고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많은데
늦은 시간에 도착하면 평행주차를 해야 해요
출입구의 돌담 벽에 붙여서 주차를 해야 하니
운전이 서투신 분이라면 참고하세요
물론 직원에게 차키를 맡기고 가는데
벽에 더 붙여야 하는 상황이면 직접 해주신다해요
 
 

 
☆ 숙소위치 : 제주 서귀포시 색달중앙로 19
☆ 영업시간 : 체크인 15시, 체크 아웃 11시
☆ 전화번호 : 0507-1455-9011
☆ 주차정보 : 전용 주차장에 주차
 
 

호텔 더 그랑 중문점 수칙

이용수칙

 

카페테리아


호텔 리셉션에서 친절한 직원분이 맞이해 주셨습니다
예약을 확인하고 방키를 받았어요
옆에 있는 이용수칙을 알려주셔서 확인했습니다
생수는 카페테리아에서 무료로 가져가면 된다 했고
부족한 수건은 부탁하면 주신다고 했어요
차키는 맡기고 방으로 올라갔습니다
 
 

호텔 더 그랑 중문 프리미어 더블 룸

2층으로 배정받았어요

 
2층을 배정받아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생각보다 빠르고 깨끗한 엘리베이터가 좋았어요
 

침대

 
침구류는 깨끗한 편이었는데 중간중간 얼룩이 보였어요
하얀 침구류라 어쩔 수 없는 거라 넘어가 봅니다
베개도 푹신한 편이라 좋았어요
다만 사진 속 모습처럼 의자가 빠져있던데
청소를 하다 빼 논건지... 이런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TV
욕실
드라이기

 
제주도 호텔 중에 수압이 약한 곳이 제법 있는데
호텔 더 그랑 중문점은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일회용품은 없지만 샴푸, 린스, 바디워시를 제공하고
드라이기가 비치되어 있어요
 

컵라면과 커피포트 물
옷장과 가운
냉장고

 
샤워 가운이 있어 유용하게 사용했고
냉장고 속과 바깥에 물이 2병씩 있어 충분했습니다
컵라면 2개가 있는 게 너무 좋았는데
여행도중에 아주 요긴하게 먹었습니다 ㅎㅎ
사진으로 보니 금고도 있었네요!
캐리어에 물품을 보관하니 사용은 안 했습니다
 
 

아쉬웠던 포인트

아쉬웠던 장판

 
리셉션을 통과하고 엘리베이터를 타려고 기다릴 때
1층 카페테리아 가는 길에 장판이 쌓여 있더라구요
리모델링이 진행 중인가 보다 생각을 했었는데
아마 이 방도 곧 작업을 하려고 했었나 봐요
아침에 일어났을 때 옆방이 공사를 진행하고 있던...
그런 이유로 의자도 빠져있던 것 같습니다
 
크게 불편하진 않았지만 육안으로 보기에도 그렇고
슬리퍼를 신고 다닐 때도 은근히 거슬렸던...
미리 안내를 해줬으면 덜 기분 나빴을 듯 ㅠㅠㅠ
방을 바꾸려다 잠만 잘 거니까 하며 흐린 눈 했어요
이 글을 보신 후 가면 바닥이 리모델링 됐을지도
 
 

친절하신 직원분 감사합니다

우산을 얻었어요

 
저녁을 먹으려고 나가는데 비가 한두 방울 내려요
예보상으로는 비가 많이 안 온다는데
제주도의 날씨는 알 수 없잖아요 ㅠㅠㅠ
캐리어에 우산이 있어 가지러 가려는데
친절하신 직원이 하얀색 우산을 빌려주셨습니다
나중에 비가 엄청 쏟아졌는데 다행이었습니다
 
서귀포 중문에서의 숙박을 찾다 발견한 곳
주차도 편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요
중문 관광단지가 근처라 구경가기도 좋습니다
중문 색달 해수욕장도 예쁘구요
룸 컨디션이 조금 아쉬웠지만 잘 쉬었다 갑니다
제주 서귀포 가성비 호텔 더 그랑 중문점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