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제주 여행

제주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아침식사 제주 고사리해장국 중문 본점 전용주차장도 있어 주차가 편해요

by 하얀고래🤍 2024. 6. 27.
반응형

아침이 먹고 싶어 검색하다 발견한 제주 고사리해장국집 일찍 열어서 좋아요

 

 

저녁에 일찍 잤더니 일찍 일어났어요
아침을 먹고 싶어 열린 곳을 찾다
제주 고사리 해장국 중문본점을 찾았습니다

 

 

 

제주 고사리 해장국
주차장

 

야간근무를 하고 왔던 날이라 피곤했나 봐요

일찍 잠에 들었더니 아침 일찍 눈이 떠졌습니다

카페테리아에서 빵이랑 커피를 먹으려다

또나가 고사리해장국을 먹어보지 못했다는 말에

주변에 아침식사를 하는 곳을 찾아봐요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아침식사로 검색하다

제주 고사리해장국 중문본점을 발견!

후기도 좋고 가격도 마음에 들어가보기로 합니다

전용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했습니다

그냥 갔는데 오픈런에 첫 손님이었어요 ㅎㅎ

 

 

 

☆ 가게위치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01번 길 3 103호

☆ 영업시간 : 매일 08시 10분 - 16시

☆ 전화번호 : 064-738-7901

☆ 주차정보 : 전용주차장에 주차

 

 

제주 고사리해장국 메뉴판

메뉴판

 

제주 고사리해자국 중문본점의 메뉴판입니다

간단한 메뉴가 마음에 들어요 ㅎㅎ

먹으려고 왔던 제주식 고사리해장국(육개장)과

몸국, 처음 보는 적갈구이와 접짝뼈국이 있습니다

어떤 음식을 먹을지 상당히 고민을 했어요

 

 

제주 고사리해장국 내부모습

오픈런이라 손님이 없네요
고사리 해장국과 제주접짝뼈국
몸국

 

첫 손님이라 반갑게 맞이해 주셨어요

자리를 원하는 곳에 앉고 주문을 한 뒤에

내부를 둘러보니 맛집 특유의 개요와 효능이 보여요

제주 접짝뼈국은 처음인데 읽어보구요

몸국도 아.. 이런 거였군 하고 읽어봅니다 ㅎㅎㅎ

어떤 음식이든 몸에 좋은거구나! 생각했어요

뒤이어 아침먹으러 손님들이 오기 시작하네요

 

 

제주 고사리해장국 중문본점 밑반찬

밑반찬
추가반찬은 셀프

 

밑반찬이 나와 하나씩 먹어봅니다

오징어 젓갈과 깍두기는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구

김치는 오.. 제주김치 특유의 맛입니다 ㅎㅎ

점점 적응하고 있는 고래의 모습 ㅋㅋㅋ

모자란 반찬은 셀프 코너에서 더 먹을 수 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또나가 먹어보지 못한 고사리해장국을 하나 주문했고

접짝뼈국과 몸국 중에 고민을 하던 고래는

저번 혼자 여행 때 먹어보지 못한 몸국으로 골랐어요

생각보다 일찍 나왔구 비주얼이 마음에 듭니다

날이 좀 추웠는데 보글보글 끓인 국을 보니 행복 ㅎㅎ

 

 

제주 고사리해장국 몸국

몸국

 

찐한 사골로 푹 끓였다는 몸국입니다

몸이 뭔지 처음에 몰랐는데 모자반이래요 ㅎㅎ

옛날 잔칫날에 먹었던 음식이라니 설렙니다

처음 딱 먹었을 때 따끈한 국물이 좋았고

모자반 특유의 향이 살짝 나는 게 고래 스타일!

몸과 고기가 많이 들어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살짝... 술 생각이 났던 건 비밀입니다 ㅎㅎㅎ

 

 

제주 고사리해장국 중문본점 고사리해장국

고사리해장국

 

제주도를 오면 꼭 먹고 가는 고사리해장국입니다

아침부터 끓여낸 육수에 고사리와 돼지고기를

손으로 직접 찢어 만드셨다고 해요

제주 3대 고사리해장국의 맛과는 조금 다르지만

꾸덕하고 찐한 맛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처음 먹어본 또나도 맛있다구 열심히 먹어요 ㅎㅎ

고사리랑 돼지고기를 많이 넣어주셔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맛있으면 다 먹어야죠

깔끔깔끔

 

어제저녁을 먹고 공복시간이 꽤나 길긴 했지만

오.. 맛있어서 바닥까지 다 긁어먹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완뚝을 해서 기분이 좋아요

몸국, 고사리해장국 맛도 좋고 젓갈도 맛있어서

반찬도 거의 다 먹은 맛집입니다

점심 장사만 한다는 게 너무 아쉬운 곳 ㅠㅠ

술이랑 같이 먹고 싶은데 말이죠!

 

제주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있는 고사리해장국집

물론 주변 다른 유명한 해장국집도 있긴 하지만

고래는 다음에도 여길 올 것 같아요

일단 주차가 편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몸국과 고사리해장국도 맛있고 가성비 좋아요

다음엔 접짝뼈국과 적갈을 먹어보고 싶습니다

 

제주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아침식사 맛집

제주 고사리해장국 중문본점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