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제주 여행

제주 서귀포 3대 김밥 맛집 다정이네 올레시장 본점 다정이네 김밥과 매운 멸치고추 김밥

by 하얀고래🤍 2024. 7. 4.
반응형

제주도에서 꼭 먹어야 하는 김밥 맛집 중 다정이네 올레시장 본점을 방문했어요

 

 

제주도에는 김밥 맛집이 많죠
서귀포에 왔으니 다정이네 올레시장 본점에서
맛있는 김밥을 포장했습니다

 

 

 

사진을 못찍어 업체사진으로 대체

 

저녁을 구매하러 제주 서귀포 올레시장으로 왔어요

맛있는 음식을 구매한 뒤 호텔이서 먹으려구요

또나의 친구들이 다정이네 김밥을 안 먹어봤데요

헉.. 정말 맛있는데 아직도??? 바로 사러 가야죠!

제주도에 왔는데 김밥은 꼭 먹어야죠

 

오는정 김밥도 혹시 되나 전화를 해봤는데

한 시간 넘게 기다려야 한다 그래서 패스 ㅎㅎ

다정이네 김밥도 충분히 맛있으니까요!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에 했습니다

길을 건너면서 외관사진 찍는 걸 깜빡 잊은...

업체사진으로 대체해서 올려봅니다 ㅎㅎ

 

 

 

☆ 가게위치 : 제주 서귀포시 동문로 59-1

☆ 영업시간 : 매일 07시 - 20시 / 15시 - 16시 브레이크 타임

☆ 전화번호 : 070-8900-8070

☆ 주차정보 : 주변 공영 주차장 이용

 

 

키오스크가 생겼어요

키오스크 주문
메뉴판

 

키오스크가 생긴 다정이네 김밥입니다

전화로 예약주문도 계속 받고 계시던 ㅎㅎ

안쪽에 손님들이 제법 계시더라구요

다행히 금방 만들어 주신다고 하셔서

먹고 싶던 김밥을 주문했습니다!

멸치고추 김밥이 유명한 곳이에요~

물론 다른 김밥들도 정말 맛있습니다

 

착즙쥬스도 팔아요

 

제주도 착즙쥬스도 판매하고 있어요

천혜향과 한라봉, 청귤맛이 준비되어 있구요

탄산음료와 물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정이네 김밥 내부를 둘러봐요

깔끔해서 좋았던 내부
한시간 이내에 섭취하세요
정돈된 김밥재료들

 

주문을 받는가 동시에 김밥을 싸주시기 시작해요

미리 만든 김밥이 아니라서 너무 좋았던 ㅎㅎ

한쪽에서는 김밥 재료를 계속 만들고 계시고

깔끔하게 정돈된 김밥 재료들이 마음에 들어요

중간중간 전화 주문받고 기록을 하시는데

우와.. 만드셔야 하는 김밥이 계속 쌓이던 ㅎㅎ

김밥을 금방 싸주셔서 테이크 아웃 했습니다

 

 

다정이네 매운 멸치고추 김밥

매운멸치고추 김밥

 

다정이네 올레시장 본점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매운 멸치고추김밥의 모습입니다

청양고춧가루와 베트남 고추의 배합으로 만든

특제소스로 볶은 멸치가 들어있어요

거기에 오뎅과 햄, 당근이 가득 들어있어

기분 좋게 매운맛이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요고는 친구들도 또 먹고 싶다고 했습니다

 

 

다정이네 김밥

다정이네 김밥

 

제주 내 농장에서 공수해 온 신선란을 이용해 만든

달걀지단이 가득 들어간 김밥입니다

상호이름을 넣은 김밥이니 당연히 맛있죠~

다정이네 김밥을 입에 왕! 하고 넣어봅니다

담백하면서도 간이 딱 맞아서 요것도 맛있어요

먹다 보니 아.. 다른 메뉴도 더 살걸 욕심났던 ㅎㅎ

기회 되면 한번 더 방문하자고 또나랑 이야기했는데

아쉽게도 동선상 두 번 방문은 하지 못했습니다 ㅠㅠ

 

제주도에 3대 김밥 맛집 중 하나인 곳

전화주문도 받지만 직접 방문해서 드셔도 좋아요

만드는 속도가 빠르셔서 금방 포장이 되고

아쉽게도 안쪽에서 먹을 수는 없었습니다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 싶은 곳이에요

다음엔 다른 김밥들도 같이 먹어보려구요

제주 서귀포 올레시장 김밥 맛집 다정이네 후기 끝!

반응형